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 쌈에 맛있게 먹고 월남쌈에도 먹어요
씻는중. 비빔밥에 쫑쫑썰어 넣는거. 요즘재미들림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에요 ㅋㅋ 최고
무농약인데 깻잎이 엄청 크고 튼튼하네요.
엄청 커요~~ 그리고 억세네요,,
무농약이라 건강하게 먹었네요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깻잎쌈 먹으려고 ㅜ입~~~~
야채들 거의 오아시스에서 주문해요 무농약이고 신선해서 좋아요~~
싱싱하고 소량이라 금방 먹고 좋네요
신선해요 또 구매할 거에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무농약이라 더 좋아요
적당히 싱싱하고 좋네요. 깻잎색깔이 진해서 향이 좋네요
무농약 깻잎 믿고 먹어요. 깨끗해요
고소합니다. 무농 약이라서 좋아요.
크기도 크고 신선해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요즘 상추와 깻잎이 저렴하네요. 이럴 때 많이 먹어야겠어요.
깻잎향도 좋고 채소는 오아시스가 제일 싱싱해요
싱싱하게 썩은거 없이왔어요 깻잎 뒷면에 보라색부분이 많아야 좋다고하는데 근데 거의 없어요
좋은 상품 좋은 가격이예요. 굿굿굿......
꺗잎이 조금 커요~~ 싱싱하고 괜찮았어요
밭에서 막 따온 듯 싱싱해요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각~~♡♡☆☆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건강한 아침에 좋아요
깻잎이 싱싱하고 상태 좋아요
비빔국수에 깻잎도 잘게잘게 썰어서 넣었더니 향이 좋고 맛있어요
깻잎 볶음 해 먹었어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 깻잎 좋아요...^^
늘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잘먹겠습니다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어요! 많이 파세여 ^^
무농약 깻잎이라서 좋아요. .
깻잎 소량 구매해요 중간크기 입니다
신선하고 상태가 좋아요. 크기도 적당
크고 냄새 향긋. 여름에디션이죠
엄청 싱싱하진 않아요. 야채가 너무 랜덤.
무농약 깻잎이라 안심하고 먹었어요. 월남쌈 재료로 구매했습니당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 쌈에 맛있게 먹고
월남쌈에도 먹어요
씻는중. 비빔밥에 쫑쫑썰어 넣는거. 요즘재미들림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에요 ㅋㅋ 최고
무농약인데 깻잎이 엄청 크고 튼튼하네요.
엄청 커요~~ 그리고 억세네요,,
무농약이라 건강하게 먹었네요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깻잎쌈 먹으려고 ㅜ입~~~~
야채들 거의 오아시스에서 주문해요 무농약이고 신선해서 좋아요~~
싱싱하고 소량이라 금방 먹고 좋네요
신선해요
또 구매할 거에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무농약이라 더 좋아요
적당히 싱싱하고 좋네요. 깻잎색깔이 진해서 향이 좋네요
무농약 깻잎 믿고 먹어요. 깨끗해요
고소합니다. 무농 약이라서 좋아요.
크기도 크고 신선해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요즘 상추와 깻잎이 저렴하네요. 이럴 때 많이 먹어야겠어요.
깻잎향도 좋고 채소는 오아시스가 제일 싱싱해요
싱싱하게 썩은거 없이왔어요 깻잎 뒷면에 보라색부분이 많아야 좋다고하는데 근데 거의 없어요
좋은 상품 좋은 가격이예요. 굿굿굿......
꺗잎이 조금 커요~~ 싱싱하고 괜찮았어요
밭에서 막 따온 듯 싱싱해요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각~~♡♡☆☆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건강한 아침에 좋아요
깻잎이 싱싱하고 상태 좋아요
비빔국수에 깻잎도 잘게잘게 썰어서 넣었더니 향이 좋고 맛있어요
깻잎 볶음 해 먹었어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 깻잎 좋아요...^^
늘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잘먹겠습니다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어요!
많이 파세여 ^^
무농약 깻잎이라서 좋아요. .
깻잎 소량 구매해요 중간크기 입니다
신선하고 상태가 좋아요. 크기도 적당
크고 냄새 향긋. 여름에디션이죠
엄청 싱싱하진 않아요. 야채가 너무 랜덤.
무농약 깻잎이라 안심하고 먹었어요. 월남쌈 재료로 구매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