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잘 먹어요. 백김치 최고
깔끔해서 맛있고 좋아요 조금만 덜 익은 상태로 왔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너무 개운하고 맛있어서 매번 주문해 먹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국물도 짜지않아서 좋네요
6세 아이가 잘먹어요 어린이 김치보다 오히려 이게 덜짜고 더 좋아요
애들이 맛있다고 잘먹어요~~
백김치 먹고싶을때 궁중 김치만 주문해요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 해서 좋아요
짭잘한편입니다 ...새콤하게 익혀서 잘 먹었어요.! .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는 늘 믿고 주문해요
아기 반찬으로 구매햇어요 ㅎㅎ
한번씩 주문하는데 슴슴하고 괜찮아요. 안짜서 간이 좋아요
항상 구매하는 아이템 아이가좋아해요
첨에 너무 생인데 배추는 달달해서 아이가 너무 달아서 싫다하더니 익혀서 주니 너무 잘먹어요!!
좀 익혀먹어야 될듯요~~~ 맛있어요
적당히 익어서 맛있고 아이도 좋아해요
손주들 김치로 샀는데 시원한 맛이네요.톡쏘는 청량감 있고 맛있어요.
딸 아이가 백김치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맛이 깔끔해서 좋습니다. 시장서 사는 것보다 편하고 맛도 괜찮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배추 아삭아삭 시원하니 언제나 맛있어요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여서 좋아요.
너므 익지도 너무 안 익지도 않은 정말 튀지 않는 슴슴한 김치, 아기위해서 산건데 어른 입맛에도 나쁘지 않아요. 가끔 하얀김치찌개 먹고 싶을 때 삽니다
백김치 아이용으로 구매했습니다
포장 깔끔하고 김치가 맛있어요
딱 두쪽이네요 익으면 맛있겠어요
슴슴해서 아이도 잘 먹고 자두 구매하게 됩니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포장도 좋아요
시원하고 맛있어요 오랜만에 잘먹었습니다
구매한궁중비법서울식백김치받았습니다
원료도 좋고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오늘도 굿
시원하고 맛있어요! 성분도 깔끔해서 만족스럽습니다!
백김치 맛있어요. 좀 짠맛이 강해서 생수부어 먹어요.
간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서 잘 먹고 있어요
아이들 백김치로 좋아요. 어른이 먹기에도 맛있아요
매번 어머님이 만든 김치 가져다먹다가 떨어져서 평 좋길래 시켜봤는데 깐깐한 6살아들 입맛 사로잡은 김치에요 ㅋ 저도먹어보니 시원하고 맛있네요!! 앞으로 이걸로 시켜야겠어요 ㅋ 1일에받고 하루정도 실온 놧다가 3일냉장하고 오늘 먹었는데 딱 맛있게 익었더라구요! 반포기 옵니다 참고하세요 ㅎ
백김치가 먹고 싶어서 샀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백김치가 덜 익었고 맛이 슴슴하고 가격대비 양이 작아요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에요. 잘 먹었습니다.
이전에 구매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아이가 원해 또 샀어요!
살짝 덜 익어서 와요. 초등 아이 두명 한 달 정도 익혀가며 먹어요
잘익은 백김치가 먹고 싶어서 주문하였는데 맛있어욬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잘 먹어요. 백김치 최고
깔끔해서 맛있고 좋아요 조금만 덜 익은 상태로 왔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너무 개운하고 맛있어서 매번 주문해 먹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국물도 짜지않아서 좋네요
6세 아이가 잘먹어요
어린이 김치보다 오히려 이게 덜짜고 더 좋아요
애들이 맛있다고 잘먹어요~~
백김치 먹고싶을때 궁중 김치만 주문해요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 해서 좋아요
짭잘한편입니다 ...새콤하게 익혀서 잘 먹었어요.! .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는 늘 믿고 주문해요
아기 반찬으로 구매햇어요
ㅎㅎ
한번씩 주문하는데 슴슴하고 괜찮아요. 안짜서 간이 좋아요
항상 구매하는 아이템 아이가좋아해요
첨에 너무 생인데 배추는 달달해서 아이가 너무 달아서 싫다하더니 익혀서 주니 너무 잘먹어요!!
좀 익혀먹어야 될듯요~~~ 맛있어요
적당히 익어서 맛있고 아이도 좋아해요
손주들 김치로 샀는데 시원한 맛이네요.톡쏘는 청량감 있고 맛있어요.
딸 아이가 백김치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맛이 깔끔해서 좋습니다.
시장서 사는 것보다 편하고 맛도 괜찮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배추 아삭아삭 시원하니 언제나 맛있어요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여서 좋아요.
너므 익지도 너무 안 익지도 않은 정말 튀지 않는 슴슴한 김치, 아기위해서 산건데 어른 입맛에도 나쁘지 않아요. 가끔 하얀김치찌개 먹고 싶을 때 삽니다
백김치 아이용으로 구매했습니다
포장 깔끔하고 김치가 맛있어요
딱 두쪽이네요
익으면 맛있겠어요
슴슴해서 아이도 잘 먹고 자두 구매하게 됩니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포장도 좋아요
시원하고 맛있어요 오랜만에 잘먹었습니다
구매한궁중비법서울식백김치받았습니다
원료도 좋고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오늘도 굿
시원하고 맛있어요! 성분도 깔끔해서 만족스럽습니다!
백김치 맛있어요. 좀 짠맛이 강해서 생수부어 먹어요.
간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서
잘 먹고 있어요
아이들 백김치로 좋아요. 어른이 먹기에도 맛있아요
매번 어머님이 만든 김치 가져다먹다가 떨어져서 평 좋길래 시켜봤는데 깐깐한 6살아들 입맛 사로잡은 김치에요 ㅋ 저도먹어보니 시원하고 맛있네요!!
앞으로 이걸로 시켜야겠어요 ㅋ
1일에받고 하루정도 실온 놧다가
3일냉장하고 오늘 먹었는데 딱 맛있게 익었더라구요!
반포기 옵니다 참고하세요 ㅎ
백김치가 먹고 싶어서 샀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백김치가 덜 익었고 맛이 슴슴하고 가격대비 양이 작아요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에요. 잘 먹었습니다.
이전에 구매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아이가 원해 또 샀어요!
살짝 덜 익어서 와요. 초등 아이 두명 한 달 정도 익혀가며 먹어요
잘익은 백김치가 먹고 싶어서 주문하였는데 맛있어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