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콩국수의 계절이 왔네요!!!
매주 시켜먹는듯해요 적당히 진해요
자주 구매해요 진하고 맛있어요
콩국수 맛있게 해먹었어요 대만족! 꼬소해용
아직먹기전입니다 더 더워지면 먹으려구요
아침에 밥 대신에 가볍게 한잔씩 마시고 있어요. 너무 진해서 좋아요! 사실을 콩국수를 해먹으려고 구밉한건데 아침마다 제가 다 먹어버리는 바람에 국수할것이 남아나지않네요 ㅎㅎ 또 구입할예정입니다. 이건 강추해요.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콩물 잘 구매했어요 새벽배송으로 잘 받았어요
좋어요좋어ㅕ조ㅗ아ㅕ좋어ㅛㅈ허어조
콩국수 전문점에서 먹는 진한 콩물과는 다르지만 부드럽게 먹을만해요. 소금을 좀 넣어야 감칠맛이 납니다~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해요~~~
콩물 너무진하진않지만 비리진않아요
진하고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면만 삶아 바로 먹을수 있어 좋으네요
점심용으로 간단하고 편하게 콩국수만들어 한끼먹으려고 사봅니다.
싱싱하고 맛나서 재구매의사있어요 역시 오아시스는 옳은 선택입니다 가격이 예전같이 저렴하단 생각이 안 드네요
담백하게 콩국수 만들어먹기가 좋아요~ 맛있었어요
콩국물 진하고 맛있어요~~!
콩물 맛있어요 오아시스 소면 사서 같이 콩국수 해먹어요
집에서 간단해먹을수 있어 만족
날씨가 더워지니깐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서리태 콩물 먹다가 오랜만에 다시 주문해봤어요. 부드럽고 좋아요
아이들 간단하게 컹국수 해주려고 구매랬옹ㅅ
국물이 진하고 고소한게 맛있어요~~
맛있네요 여름에 자주먹을듯.
진~~~~하고 고소한 기본 콩물이에요!!! 맛있고 목넘김이 좋아서 다른 것 없이도 그냥 마시고 있어요!!!!!^^
오늘 점심으로 먹어보려는데 기대됩니다
배송 빠르고 신선해서 좋아요.
국산 콩국물 진하고 맛있어요
날이 더워져서 점심용으로 간단히 콩국수해먹을 용도로 샀어요. 맛도 괜찮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진짜 맛있구 좋아요 앞으로 꾸준히 먹을 예정
정말 맛있어요. 콩물 안 좋아하는 친구도 계속 먹더라구요
와~~넘맛있어요 고소하고 담백해 아침에 넘맛있게 잘먹고있어요 진짜 넘고소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콩국수 하려고 구매했어요, 리뷰가 좋아서 맛있을것같아요
콩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적당히 걸쭉하고 고소해요 계란 오이 토마토도 전부 오아시스네요 ! 초간단 여름 요리로 딱입니다
좋아요~~~~< 진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아직 안먹어봤는데 성분보고 구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콩국수의 계절이 왔네요!!!
매주 시켜먹는듯해요 적당히 진해요
자주 구매해요 진하고 맛있어요
콩국수 맛있게 해먹었어요 대만족! 꼬소해용
아직먹기전입니다 더 더워지면 먹으려구요
아침에 밥 대신에 가볍게 한잔씩 마시고 있어요. 너무 진해서 좋아요! 사실을 콩국수를 해먹으려고 구밉한건데 아침마다 제가 다 먹어버리는 바람에 국수할것이 남아나지않네요 ㅎㅎ 또 구입할예정입니다. 이건 강추해요.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콩물 잘 구매했어요
새벽배송으로 잘 받았어요
좋어요좋어ㅕ조ㅗ아ㅕ좋어ㅛㅈ허어조
콩국수 전문점에서 먹는 진한 콩물과는 다르지만 부드럽게 먹을만해요. 소금을 좀 넣어야 감칠맛이 납니다~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해요~~~
콩물 너무진하진않지만 비리진않아요
진하고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면만 삶아 바로 먹을수 있어 좋으네요
점심용으로 간단하고 편하게 콩국수만들어 한끼먹으려고 사봅니다.
싱싱하고 맛나서 재구매의사있어요 역시 오아시스는 옳은 선택입니다 가격이 예전같이 저렴하단 생각이 안 드네요
담백하게 콩국수 만들어먹기가 좋아요~ 맛있었어요
콩국물 진하고 맛있어요~~!
콩물 맛있어요 오아시스 소면 사서 같이 콩국수 해먹어요
집에서 간단해먹을수 있어 만족
날씨가 더워지니깐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서리태 콩물 먹다가 오랜만에 다시 주문해봤어요. 부드럽고 좋아요
아이들 간단하게 컹국수 해주려고 구매랬옹ㅅ
국물이 진하고 고소한게 맛있어요~~
맛있네요 여름에 자주먹을듯.
진~~~~하고 고소한 기본 콩물이에요!!!
맛있고 목넘김이 좋아서 다른 것 없이도 그냥 마시고 있어요!!!!!^^
오늘 점심으로 먹어보려는데 기대됩니다
배송 빠르고 신선해서 좋아요.
국산 콩국물 진하고 맛있어요
날이 더워져서 점심용으로 간단히 콩국수해먹을 용도로 샀어요. 맛도 괜찮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진짜 맛있구 좋아요 앞으로 꾸준히 먹을 예정
정말 맛있어요. 콩물 안 좋아하는 친구도 계속 먹더라구요
와~~넘맛있어요 고소하고 담백해 아침에 넘맛있게 잘먹고있어요 진짜 넘고소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콩국수 하려고 구매했어요, 리뷰가 좋아서 맛있을것같아요
콩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적당히 걸쭉하고 고소해요
계란 오이 토마토도 전부 오아시스네요 !
초간단 여름 요리로 딱입니다
좋아요~~~~< 진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아직 안먹어봤는데 성분보고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