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주문해서 먹는 김밥 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습니.
자주 시켜먹어요~ 애들도 좋아하고 잘먹는 밥반찬이에요^^
혼자 먹기 좋은양이라 주문해요
맛있어요 양도 많고 좋아요 ㅎㅎ :+1:
구매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제 입맛에는 평범하네요
아이가잘멀네요 잘먹엇아오오아시스
오아시스에서 파는 김 좋아여 밋있어요
비상용 반찬으로 딱좋아요 맛있어요
많이 짜지않아 좋아요!!!!
조미김중에서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밥엔김 맛나잖아요. 도시락을 싸야할 일들이 있어 도시락용 구매했습니다
항상 신선한 식품 감사합니다 만족합니다
기름도 적당히 맛있게 발라져있고 적당히 짭짤해서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당 ㅎㅎ 오아시스는 믿고 삽니당
소포장이라 주문하기 편합니다 맛있어요
그냥 구매해봤는데 괜찮아요 가끔 구매할게요!
한 번에 먹기 좋은 양입니다
양 적절하고 맛있어서 구비해놓기 좋아요.
여름에는김이 눙눅해지기 쉬워 간편해서 좋아요.
맛있어요 계속 구매하고 있어요~~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나
비싼감은 좀 있지만 후기보고 샀어요. 맛있기를
김이 짜지 않고 기름기도 많이 없어서 좋아요
소량 판매라 구매하기 좋아요
순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여름이라 낱개로 사서 먹는게 편하더라구요
이 김만 사먹어요. 제일 맛나요. 재구매합니다
맛있데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할거에요~~~
조미김이 필요할 때가 있어서..소량만 구매햇는데요.. 짜지도 않고 기름지지도 않도 맛나네요~~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낱개포장 4개구성이라 소량구매할수 있어좋아요 바삭바삭한 김
배송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난하게 밥 싸서 먹을만해요!!!!!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푸석하지않고 신선해서 맛잇어요
소량판매라 눅눅할새 없이 바삭히 먹기 좋네요
맛이 괜찮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밥앤김맛도좋고가격도적당해서자주구입합니다
작아서 한번에 먹기좋은 양 많이 짜지 않아서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이스 물건 최고 ㅎ
애용하는 김이에여~ 맛나요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주문해서 먹는 김밥 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습니.
자주 시켜먹어요~ 애들도 좋아하고 잘먹는 밥반찬이에요^^
혼자 먹기 좋은양이라 주문해요
맛있어요 양도 많고 좋아요 ㅎㅎ :+1:
구매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제 입맛에는 평범하네요
아이가잘멀네요 잘먹엇아오오아시스
오아시스에서
파는 김
좋아여 밋있어요
비상용 반찬으로 딱좋아요 맛있어요
많이 짜지않아 좋아요!!!!
조미김중에서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밥엔김 맛나잖아요. 도시락을 싸야할 일들이 있어 도시락용 구매했습니다
항상 신선한 식품 감사합니다 만족합니다
기름도 적당히 맛있게 발라져있고 적당히 짭짤해서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당 ㅎㅎ 오아시스는 믿고 삽니당
소포장이라 주문하기 편합니다
맛있어요
그냥 구매해봤는데 괜찮아요 가끔 구매할게요!
한 번에 먹기 좋은 양입니다
양 적절하고 맛있어서 구비해놓기 좋아요.
여름에는김이 눙눅해지기 쉬워 간편해서 좋아요.
맛있어요 계속 구매하고 있어요~~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나
비싼감은 좀 있지만 후기보고 샀어요. 맛있기를
김이 짜지 않고 기름기도 많이 없어서 좋아요
소량 판매라 구매하기 좋아요
순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여름이라 낱개로 사서 먹는게 편하더라구요
이 김만
사먹어요.
제일 맛나요.
재구매합니다
맛있데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할거에요~~~
조미김이 필요할 때가 있어서..소량만 구매햇는데요..
짜지도 않고 기름지지도 않도 맛나네요~~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낱개포장 4개구성이라 소량구매할수 있어좋아요
바삭바삭한 김
배송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난하게 밥 싸서 먹을만해요!!!!!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푸석하지않고 신선해서 맛잇어요
소량판매라 눅눅할새 없이 바삭히 먹기 좋네요
맛이 괜찮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밥앤김맛도좋고가격도적당해서자주구입합니다
작아서 한번에 먹기좋은 양 많이 짜지 않아서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이스 물건 최고 ㅎ
애용하는 김이에여~ 맛나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