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도착하자마자 하나 씻어 썰어 먹었는데...
무맛이에요.ㅜㅜ
후기 보고 잘 샀다 생각했는데 ㅜㅜ
크기는 주먹 크기보다 작고, 8개 들어있어요.~
별점5
432*******2026.06.09
사과 알이 작지만 못나지않고 괜찮아요
별점5
nap***2026.06.09
적당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아요
별점5
eve*****2026.06.09
유아식 재료로 ㅅ자주 구매합니다
별점5
rur*****2026.06.09
제철이 아니어서 그런지 당도는 떨어져요
별점5
957*****2026.06.09
사과가 좀 작긴 하지만 아침에 먹기 좋네요
별점5
239*******2026.06.09
크기는 작지만 사과가 달고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멍든 부분이 좀 있어서 그게 아쉬워요
별점5
337*****2026.06.09
아침에 사과한알 좋아요 크기는 약간 작아요
별점5
818*****2026.06.09
맛있어요
사이즈도 맘에 들고 좋아요
별점5
jun****2026.06.08
작지만 달고 맛있어요. 딱히 못나지 않았어요^^
별점1
hye*******2026.06.08
이전 한봉지는 맛 괜찮아서 한번 더산건데...
진짜 맛이 너무없어요....
겉에만봐도 맛없어보이는데... 깍아보니..
진짜 너무맛없어요... 너무심하네요...
별점5
ksj****2026.06.08
작지만 뭔가 옹골찬 맛이라 너무 잘먹고 있어요 사과도 달아여
별점5
lgh****2026.06.08
못난이사과 넘 맛있어요
복불복이긴한데
맛이 살짝 동 달다싶으면 땅콩버터랑 함께
별점5
176*******2026.06.08
못난이 사과는 맞아요 그런데 맛은 못난이가 아녀요
달콤살콤 사과향이 진하고 단단하니 맛은 넘 좋아요
늘 쟁여놓고 먹는데 가격이 좀 비싼듯 싶어요
못난이 사과 가격내려주심 감사하겠네요
새벽배송으로 아주 잘받았습니다
새벽배송 기사님들께 늘 감사합니다
별점5
ami*********2026.06.08
먹어봐야 알겠지만 사과 색이 맛 있게 보이진 않아요.
별점5
dhl****2026.06.08
첨 사봤는데 전에 사먹던 선별사과 4입이 더 딜고 괜찮아요
별점5
tot*****2026.06.08
요즘 사과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해요
별점1
ing*****2026.06.08
이런 사과는 태어나서 처음봐요.
못난이인것을 떠나서 색이…
별점5
272*******2026.06.08
좋아요!달아요~~~~감사합니다
별점5
pea****2026.06.08
맛있는것도 있고 무맛도 있고 섞여있어요
별점5
070*****2026.06.08
아삭하니 맛있습니다 ^^ 땅버에 발라먹으면 굿
별점4
mij*********2026.06.08
사과 색깔이 푸르딩딩
맛도 싱겁고 그냥저냥입니다
별점5
bes*****2026.06.07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ㅠㅠ 맛은 아직 먹어보기전이라
별점5
seo****2026.06.07
아침마다 하나씩 먹고 있는 사과 입니다. 꾸준히 먹고 있어요.
별점5
min***2026.06.07
알은 작지만 맛은 좋아서 늘 구매해요
별점5
165*******2026.06.06
어떤건 아삭하고 어떤건 푸석하고
재구매만 몇 번인데 이런적은 첨이네요
별점5
989****2026.06.06
큰게 몇개 섞여있고 달고 아삭해요 맛있어서 재구매하려고요
별점5
395*******2026.06.06
제품도 맛있고 좋아요 ㅎㅎ 제품도 맛있고 좋아요
별점2
ajh****2026.06.06
자주 구매하는 사과인데... 맛은 대체로 평균이상은 합니다. 간혹 맹탕인경우도 있지만요..
그래도 늘 절반가량은 맛있어서, 떨어지면 주문하곤 하는데
이번에 주문한 사과 중 하나는 이런 상태네요 ㅠ 겉으로도 조금 멍이 들었길래 그정도는 못난이 사과에서 애교라고 생각했는데 안에까지 이런적은 처음이에요 ㅠ
이번에 운이 없었나봐요...... ㅠ
별점1
349*******2026.06.06
와우 저 진짜 귀차니즘이라
리뷰 안쓰는 사람인데 판매자
반성하세요 오아시스 먹칠하고 있네요
먹자마자 내가 뭘 먹고 있는지 뇌정지 오는 사과,
올해중이 아니라 일평생 먹은 사과 중에 제일 별로였어요 판매자분 진짜 판매전에 본인 과일 체크 하시고 꼭 품질 개량 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별점5
pcd***2026.06.05
못난이 사과 저번에 주문했을때는 사이즈도 제법 크고 맛있었는데 이번엔 크기도 작고 맛이없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과가 애기 주먹만하고 작고 아주 아삭하진 않아요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어요 너무 맛있어요
스무디에 넣어 먹는데 크기는 자그마하지만 좋은 것 같아요.
복불복이긴한데
아침에간단히 먹기좋아요
못난이 사과라서 저렴하게 잘샀습니다
오늘 아침 도착하자마자 하나 씻어 썰어 먹었는데...
무맛이에요.ㅜㅜ
후기 보고 잘 샀다 생각했는데 ㅜㅜ
크기는 주먹 크기보다 작고, 8개 들어있어요.~
사과 알이 작지만 못나지않고 괜찮아요
적당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아요
유아식 재료로 ㅅ자주 구매합니다
제철이 아니어서 그런지 당도는 떨어져요
사과가 좀 작긴 하지만 아침에 먹기 좋네요
크기는 작지만 사과가 달고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멍든 부분이 좀 있어서 그게 아쉬워요
아침에 사과한알 좋아요 크기는 약간 작아요
맛있어요
사이즈도 맘에 들고 좋아요
작지만 달고 맛있어요. 딱히 못나지 않았어요^^
이전 한봉지는 맛 괜찮아서 한번 더산건데...
진짜 맛이 너무없어요....
겉에만봐도 맛없어보이는데... 깍아보니..
진짜 너무맛없어요... 너무심하네요...
작지만 뭔가 옹골찬 맛이라 너무 잘먹고 있어요 사과도 달아여
못난이사과 넘 맛있어요
복불복이긴한데
맛이 살짝 동 달다싶으면 땅콩버터랑 함께
못난이 사과는 맞아요 그런데 맛은 못난이가 아녀요
달콤살콤 사과향이 진하고 단단하니 맛은 넘 좋아요
늘 쟁여놓고 먹는데 가격이 좀 비싼듯 싶어요
못난이 사과 가격내려주심 감사하겠네요
새벽배송으로 아주 잘받았습니다
새벽배송 기사님들께 늘 감사합니다
먹어봐야 알겠지만 사과 색이 맛 있게 보이진 않아요.
첨 사봤는데 전에 사먹던 선별사과 4입이 더 딜고 괜찮아요
요즘 사과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해요
이런 사과는 태어나서 처음봐요.
못난이인것을 떠나서 색이…
좋아요!달아요~~~~감사합니다
맛있는것도 있고 무맛도 있고 섞여있어요
아삭하니 맛있습니다 ^^ 땅버에 발라먹으면 굿
사과 색깔이 푸르딩딩
맛도 싱겁고 그냥저냥입니다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ㅠㅠ 맛은 아직 먹어보기전이라
아침마다 하나씩 먹고 있는 사과 입니다. 꾸준히 먹고 있어요.
알은 작지만 맛은 좋아서 늘 구매해요
어떤건 아삭하고 어떤건 푸석하고
재구매만 몇 번인데 이런적은 첨이네요
큰게 몇개 섞여있고 달고 아삭해요 맛있어서 재구매하려고요
제품도 맛있고 좋아요 ㅎㅎ 제품도 맛있고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사과인데... 맛은 대체로 평균이상은 합니다. 간혹 맹탕인경우도 있지만요..
그래도 늘 절반가량은 맛있어서, 떨어지면 주문하곤 하는데
이번에 주문한 사과 중 하나는 이런 상태네요 ㅠ 겉으로도 조금 멍이 들었길래 그정도는 못난이 사과에서 애교라고 생각했는데 안에까지 이런적은 처음이에요 ㅠ
이번에 운이 없었나봐요...... ㅠ
와우 저 진짜 귀차니즘이라
리뷰 안쓰는 사람인데 판매자
반성하세요 오아시스 먹칠하고 있네요
먹자마자 내가 뭘 먹고 있는지 뇌정지 오는 사과,
올해중이 아니라 일평생 먹은 사과 중에 제일 별로였어요 판매자분 진짜 판매전에 본인 과일 체크 하시고 꼭 품질 개량 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못난이 사과 저번에 주문했을때는 사이즈도 제법 크고 맛있었는데 이번엔 크기도 작고 맛이없어요
사과가 사이즈는 작은데 맛은 괜찮습니다
알은 작은데 갯수는 많은편인거 같아요
아침 한알 먹기 적당 해요
맛있지만 쭈글한것도 있어서 아쉬워요
아삭하니 맛이 좋아요. 상태가 안 좋은게 있어도 맛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