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베송받자마자 해동도 하기 전에 바로 쪄봤는데 정직하고 담백한맛
속이 빈틈없이 꽉 뭉쳐 있어서 쪄낸 뒤에도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아 먹기 편햇음
피는 쫄깃함보다는 부드러운 식감이지만 푹 퍼지지 않고 적당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함
아이스박스안에 아이스팩2개 보냉팩에 드라이아이스2개 담이 다른 냉동제품과 함께 배송됐는데 녹지않고 잘 배송됨
별점5
sej******2026.06.16
담백하고 냄내없이 너무 맛있습니다.
사이즈가 커서 아이가 먹을때는 잘라줘야하지만 아이도 너무 맛있다고 아껴먹네요ㅎ
먹자마자 재구매하네요~
별점5
sej****2026.06.16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주문합니다 크기 괜찮은데 양이 별루안되네요
별점5
ehd********2026.06.16
아주 만족합니다 굳굳굳 좋아요
별점5
162******2026.06.16
만두소에 두부가 많이 든 느낌! 간이 담백하고 고소해요 시판 만두랑 다른 건강한 맛이네요
별점5
281*******2026.06.15
심심한 맛 좋아해서 샀는데 기대하고 있어요
별점5
330*******2026.06.13
맛있어서 계속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별점5
ipr******2026.06.13
양은 좀 적지만 집에서 만든 손만두같이 담백해서 저희 가족들 입에 젤 맞아요
ㅂㅂㄱ보다 훨 나아요 잡내없고
별점4
min*****2026.06.12
피는 살짝 두꺼운데 소가 담백해서 여러 번 재구매 중입니다.
별점5
jee*******2026.06.11
만두전골해먹고 완전 반해서 이틀만에 다시 재구매했습니다:+1: 그냥 찜기에 쪄먹어도 담백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냉동만두치고는 비싼편이지만 식당에서 먹는 것 같아요!! 앞으로 찐만두는 창화당 평양만두로 정착!!
별점5
793****2026.06.10
슴슴하니 맛나요 사골국물에 떡만두국 끓이면 맛있을듯요.
별점5
jee*******2026.06.10
집만두 느낌의 슴슴하고 담백한 만두 찾고 있었는데 정말 담백해요~!! 개인적으로 김치만두를 좋아하는데 살코기가 가득 들어있는 고기만두라 느끼하지고 않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blush: 재구매 하러 가요~!!
별점5
195*****2026.06.09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아 맛있어요 잘먹겠습니다
별점5
hel******2026.06.09
쫄면이랑 먹으려고 샀는데
기대돼요 두근두근
별점5
pio******2026.06.09
피가 두툼하고 슴슴한 만두예요.
별점5
sej****2026.06.09
ㅡ후기좋아서 주문했어요 양은 적은것같아요
맛이 있음좋겠네요
별점5
sso****2026.06.09
만두 후기가 좋아서 기대됩니다~~
별점5
136******2026.06.08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믿고 사는 오아시스
별점5
alw*****2026.06.08
맛집 평양만두 만큼 맛있는 제품중 하나 같아요 맛있어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좋더라고요
별점5
pop***2026.06.08
양은 많지 않지만 딱 좋아요
별점5
118*******2026.06.08
신선하고 조아요 만족합니다
별점5
261*******2026.06.08
평양식 만두 큼직하고 슴슴하니 맛나네요.
고기 잡내도 없고 건강한 맛이라 강한양념 있는 다른 것에 곁들이기 좋아요.
별점5
rut******2026.06.07
잘 받았습니다. 만두는 처음 구매한건가 기억이... 먹고나서 자세히 기재할게요
별점5
398*****2026.06.07
슴슴하게 맛있어요!!!!!!
별점5
147*****2026.06.05
만둣국 해 먹었는데 근래에 사먹은 만두 중 제일 맛있어요
별점5
803*****2026.06.04
만두가 커요 남편 아이가 맛있다고해요 담백해요
별점5
jys*****2026.06.04
맛있어요. 만두국용으로 좋아요.
별점5
618*****2026.06.04
평야식 만두라 담백할것 같아 구매했어요
별점5
com****2026.06.04
지난번에 먹었는데 맛있어요 또 주문했어요
별점5
345*****2026.06.03
아직 먹기전이에요 타사 만두도 소화가 잘 되 오아시스 만두 기대됩니다
별점5
182*****2026.06.03
통틍하고 맛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어요
별점5
smh***2026.06.01
한번 먹어보고 맛있다고 느껴서 바로 재구매 합니다~
큰 평양만두 6알 들어서 둘이 먹기 좋아요
별점5
140*****2026.06.01
단백한 맛이 나고 심심하니 좋아요
별점5
jsk****2026.06.01
평양식 만두 저번에 시켜봤는데 맛있어서 또 시켜봤어요. 크기도 크고 고기도 꽉 차서 정말 만족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하나가 꽤 큼지막해서 든든해요
고기도 맛있고 피도 쫀득합니다
궁금해서 베송받자마자 해동도 하기 전에 바로 쪄봤는데 정직하고 담백한맛
속이 빈틈없이 꽉 뭉쳐 있어서 쪄낸 뒤에도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아 먹기 편햇음
피는 쫄깃함보다는 부드러운 식감이지만 푹 퍼지지 않고 적당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함
아이스박스안에 아이스팩2개 보냉팩에 드라이아이스2개 담이 다른 냉동제품과 함께 배송됐는데 녹지않고 잘 배송됨
담백하고 냄내없이 너무 맛있습니다.
사이즈가 커서 아이가 먹을때는 잘라줘야하지만 아이도 너무 맛있다고 아껴먹네요ㅎ
먹자마자 재구매하네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주문합니다 크기 괜찮은데 양이 별루안되네요
아주 만족합니다 굳굳굳 좋아요
만두소에 두부가 많이 든 느낌! 간이 담백하고 고소해요 시판 만두랑 다른 건강한 맛이네요
심심한 맛 좋아해서 샀는데 기대하고 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양은 좀 적지만 집에서 만든 손만두같이 담백해서 저희 가족들 입에 젤 맞아요
ㅂㅂㄱ보다 훨 나아요 잡내없고
피는 살짝 두꺼운데 소가 담백해서 여러 번 재구매 중입니다.
만두전골해먹고 완전 반해서 이틀만에 다시 재구매했습니다:+1: 그냥 찜기에 쪄먹어도 담백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냉동만두치고는 비싼편이지만 식당에서 먹는 것 같아요!! 앞으로 찐만두는 창화당 평양만두로 정착!!
슴슴하니 맛나요 사골국물에 떡만두국 끓이면 맛있을듯요.
집만두 느낌의 슴슴하고 담백한 만두 찾고 있었는데 정말 담백해요~!! 개인적으로 김치만두를 좋아하는데 살코기가 가득 들어있는 고기만두라 느끼하지고 않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blush: 재구매 하러 가요~!!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아 맛있어요 잘먹겠습니다
쫄면이랑 먹으려고 샀는데
기대돼요 두근두근
피가 두툼하고 슴슴한 만두예요.
ㅡ후기좋아서 주문했어요 양은 적은것같아요
맛이 있음좋겠네요
만두 후기가 좋아서 기대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믿고 사는 오아시스
맛집 평양만두 만큼 맛있는 제품중 하나 같아요 맛있어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좋더라고요
양은 많지 않지만 딱 좋아요
신선하고 조아요 만족합니다
평양식 만두 큼직하고 슴슴하니 맛나네요.
고기 잡내도 없고 건강한 맛이라 강한양념 있는 다른 것에 곁들이기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만두는 처음 구매한건가 기억이... 먹고나서 자세히 기재할게요
슴슴하게 맛있어요!!!!!!
만둣국 해 먹었는데 근래에 사먹은 만두 중 제일 맛있어요
만두가 커요 남편 아이가 맛있다고해요 담백해요
맛있어요. 만두국용으로 좋아요.
평야식 만두라 담백할것 같아 구매했어요
지난번에 먹었는데 맛있어요 또 주문했어요
아직 먹기전이에요 타사 만두도 소화가 잘 되 오아시스 만두 기대됩니다
통틍하고 맛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어요
한번 먹어보고 맛있다고 느껴서 바로 재구매 합니다~
큰 평양만두 6알 들어서 둘이 먹기 좋아요
단백한 맛이 나고 심심하니 좋아요
평양식 만두 저번에 시켜봤는데 맛있어서 또 시켜봤어요. 크기도 크고 고기도 꽉 차서 정말 만족했어요.
무난하게 먹을만 합니다~ 소고기국에 넣어 먹었어요
6개정도 들어있는데 크기는 크고 맛은 담백하니 좋아요
양이 적긴한데 깔끔하니 담백해요
약간 조미가 된것 같아 망설이다 주문했는데 큼직한것이 맛은 있어요.
당백하니 맛잇어요 잘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