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무조미라 좋아요
아기가 너무 좋아하는김 항상 구매합니다
아기 첫 김으로 구입했어요. 부숴서 밥에 뿌려주니 넘 좋아해요 ㅎㅎ
아기가 늘 찾아서 쟁여둡니다!!
아기 첫 김으로 사봤는데 너무 잘먹어요. 밥 잘 안먹는아기인데 김이랑 같이주니깐 밥도 한그릇 뚝딱했어요. 아기 첫 김으로 강력추천드립니다.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어요 많이파세여 *^^*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쿠폰할인받아서 잘 구매했어요
요런 조미안된 아기 김이 회랑 잘 어울리고 편해요
아이 김은 무조건 이걸로~김 없으면 왜 밥 못먹나요
바사바삭하게 구워져서 맛있어요
아이가 김을 좋아해요. 그냥 밥 안싸고 김만도 잘 뜯어 먹는데 무조미라 안심이에요.
알러지테스트하려 샀어요~~이유식 오아시스만 이용하네요ㅎㅎ
이게 아기김이지~ 짜지않고 자극적이지않고 순해서 너무 좋아욤 하지만 아기가 일단 거부중ㅎㅎㅎ
아이 아팠을때 잘 먹었어요~ 굿
5살 아이도 잘먹는 무조미김이에요
유아식 시작하려고 구매했어요 좋아요
김 퀄리티가 저번 주문할때랑 다르긴한데 갠적으로 이번 김이 더 나은게 저번보다 얇아서 아기가 더 먹기 편해하는것 같아요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좋아요
다먹고 두통째구매했아요 아기가 좋아해요
김 좋아하는 아이 나트륨 함유량 적은 김 주려고 알아보다가 샀어요~오가닉인 점도 좋고 무조미라서 안심이에요
아기주기전에 먹어보니 고소하고 맛있네요 아가도 잘 먹어요!!
무조미김이라 건강히 아이 먹여요
싸먹는 곱창김이 낱개로 안팔아서 대체품으로 구매했습니다. 덜 짜서 신뢰가네요.
고소하니 아이가 잘먹어요 놀러갔을때 하니씩 꺼내서 주기 좋습니다
아이가 잘먹어요 눅눅하지않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아기 이유식만들어주려고 구매했습니다
가격댜도 좋고 아이가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부드럽고 아이가 좋아해요. 휴대용으로도 간편합니다
매번 주문하는 상품입니다 잘 도착했습니다
안먹어봤는데 맛있을거같아요!
좋은제품 저렴히 잘삿어요 만족해요
부드러워서 아기가 잘 먹네요
조아요~<<<<~~~~~~~~~~
식단하는중에 무조미김으로 소소한 행복을!!
아이 첫 김으로 사뷰아요!!
아기가 이 김을 좋아해요 과자처럼ㅋㅋㅋ
조미되어 있지 않아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한번에 먹기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담백해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무조미라 좋아요
아기가 너무 좋아하는김
항상 구매합니다
아기 첫 김으로 구입했어요. 부숴서 밥에 뿌려주니 넘 좋아해요 ㅎㅎ
아기가 늘 찾아서 쟁여둡니다!!
아기 첫 김으로 사봤는데 너무 잘먹어요. 밥 잘 안먹는아기인데 김이랑 같이주니깐 밥도 한그릇 뚝딱했어요. 아기 첫 김으로 강력추천드립니다.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어요
많이파세여 *^^*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쿠폰할인받아서 잘
구매했어요
요런 조미안된 아기 김이 회랑 잘 어울리고 편해요
아이 김은 무조건 이걸로~김 없으면 왜 밥 못먹나요
바사바삭하게 구워져서 맛있어요
아이가 김을 좋아해요. 그냥 밥 안싸고 김만도 잘 뜯어 먹는데 무조미라 안심이에요.
알러지테스트하려 샀어요~~이유식 오아시스만 이용하네요ㅎㅎ
이게 아기김이지~
짜지않고 자극적이지않고 순해서 너무 좋아욤
하지만 아기가 일단 거부중ㅎㅎㅎ
아이 아팠을때 잘 먹었어요~ 굿
5살 아이도 잘먹는 무조미김이에요
유아식 시작하려고 구매했어요 좋아요
김 퀄리티가 저번 주문할때랑 다르긴한데 갠적으로 이번 김이 더 나은게 저번보다 얇아서 아기가 더 먹기 편해하는것 같아요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좋아요
다먹고 두통째구매했아요 아기가 좋아해요
김 좋아하는 아이 나트륨 함유량 적은 김 주려고 알아보다가 샀어요~오가닉인 점도 좋고 무조미라서 안심이에요
아기주기전에 먹어보니 고소하고 맛있네요
아가도 잘 먹어요!!
무조미김이라 건강히 아이 먹여요
싸먹는 곱창김이 낱개로 안팔아서 대체품으로 구매했습니다. 덜 짜서 신뢰가네요.
고소하니 아이가 잘먹어요
놀러갔을때 하니씩 꺼내서 주기 좋습니다
아이가 잘먹어요 눅눅하지않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아기 이유식만들어주려고 구매했습니다
가격댜도 좋고 아이가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부드럽고 아이가 좋아해요. 휴대용으로도 간편합니다
매번 주문하는 상품입니다 잘 도착했습니다
안먹어봤는데 맛있을거같아요!
좋은제품 저렴히 잘삿어요 만족해요
부드러워서 아기가 잘 먹네요
조아요~<<<<~~~~~~~~~~
식단하는중에 무조미김으로 소소한 행복을!!
아이 첫 김으로 사뷰아요!!
아기가 이 김을 좋아해요 과자처럼ㅋㅋㅋ
조미되어 있지 않아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한번에 먹기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담백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