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대파깔고 가자미에 소주 살짝 부어서 쪄먹으면 담백하면서 너무 맛이좋아요~~
리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정말 크고 살도 많네요
먹기 좋아여 그래서 자주 사 먹어요
가자미가 크기도 크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반찬으로먹어보려구매요맛있길바래요
가격도 너무 착하고 비린내 없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미역국에 넣었어요 조금 비싸네요
자주 애용하는 상품이에요 문제없이 잘 왔어요 ㅎㅎ
가자기 크고 살돛많아섳재구매요
깔끔하게 손질된 냉동 가자미 먹기 편해요
간도 적당하고 살도 두툼하고 맛있어요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가자미가 크고 통통하네요~~
먹기전이지만 기대중이에요 ㅎㅎ
두툼한 편 이예요. 손질되어 있다고는 하나 지느러미는 그내로라 손질해야 해요.
가자미가 크고 두툼해요 조림했는데 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조금 비싸지만 크고 깨끗하고 좋아요
후기젛아서 구매했는데 담백하구 맛있네요:)
함초 소금을 아주 조금 쳐서 구이했어요. 살이 도톰하고 크기도 작지는 않은 편이라 두 명이 먹기에 충분했고 비린내없이 맛이 괜찮았어요
손질가자미 작은생선 구매하다 이번엔 큰걸로 한마리 구매했어요 보기엔 맛있어보여요
리뷰평이 조하서 샀는데 진짜 크고 실하네요
저번에 먹고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다 손질 되어 있어서 굽기만 하면 돼요 요리 편하고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ㅎㅎ
성분좋은 상품들을 늘 저렴히 잘 사요
싱싱하고 크고 너무 맛있어요
가자미 너무 괜찮아서 바로 재구매하려구요
후기대로 맛이 좋고 신선하네요
무와 함께 조렸는데 정말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어요
에프에 구웠는데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요. 간이 되어 있어서 좋았고 가자미가 제법 커서 좋네요
사이즈엄청크고 좋네요. 맛나보여요
가자미찜 해먹으면 정말 좋아요
앞전구매해서 먹어봤어요 가자미 성선구이 맛있어요
가자미가 너무 좋네요. 한마리 더 살걸 후회했네요.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 재구매합니다
큰거 한마리에요 맛있다고하네요
후기 좋아서 구매해봤는데 크기도 크고 좋아보여요 맛있었음 좋겠어요
무와 함께 조림해서 먹었는데 살도 많고 엄청 담백합니다
손질이 되어 있어 편하고 약간 소금간을 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대파깔고 가자미에 소주 살짝 부어서 쪄먹으면 담백하면서 너무 맛이좋아요~~
리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정말 크고 살도 많네요
먹기
좋아여 그래서 자주 사 먹어요
가자미가 크기도 크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반찬으로먹어보려구매요맛있길바래요
가격도 너무 착하고 비린내 없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미역국에 넣었어요 조금 비싸네요
자주 애용하는 상품이에요 문제없이 잘 왔어요 ㅎㅎ
가자기 크고 살돛많아섳재구매요
깔끔하게 손질된 냉동 가자미 먹기 편해요
간도 적당하고 살도 두툼하고 맛있어요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가자미가 크고 통통하네요~~
먹기전이지만 기대중이에요 ㅎㅎ
두툼한 편 이예요. 손질되어 있다고는 하나 지느러미는 그내로라 손질해야 해요.
가자미가 크고 두툼해요 조림했는데 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조금 비싸지만 크고 깨끗하고 좋아요
후기젛아서 구매했는데 담백하구 맛있네요:)
함초 소금을 아주 조금 쳐서
구이했어요.
살이 도톰하고 크기도 작지는 않은 편이라
두 명이 먹기에 충분했고
비린내없이 맛이 괜찮았어요
손질가자미 작은생선 구매하다 이번엔 큰걸로 한마리 구매했어요 보기엔 맛있어보여요
리뷰평이 조하서 샀는데 진짜 크고 실하네요
저번에 먹고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다 손질 되어 있어서 굽기만 하면 돼요 요리 편하고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ㅎㅎ
성분좋은 상품들을 늘 저렴히 잘 사요
싱싱하고 크고 너무 맛있어요
가자미 너무 괜찮아서 바로 재구매하려구요
후기대로 맛이 좋고 신선하네요
무와 함께 조렸는데 정말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어요
에프에 구웠는데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요.
간이 되어 있어서 좋았고
가자미가 제법 커서 좋네요
사이즈엄청크고 좋네요. 맛나보여요
가자미찜 해먹으면 정말 좋아요
앞전구매해서 먹어봤어요
가자미 성선구이 맛있어요
가자미가 너무 좋네요. 한마리 더 살걸 후회했네요.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 재구매합니다
큰거 한마리에요 맛있다고하네요
후기 좋아서 구매해봤는데 크기도 크고 좋아보여요
맛있었음 좋겠어요
무와 함께 조림해서 먹었는데 살도 많고 엄청 담백합니다
손질이 되어 있어 편하고 약간 소금간을 해서 먹으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