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항생저한돈불고기 가격도저렴하고좋음
무항생제라 읻고 구매 비계는 걷어내고제육볶음
제육볶음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뒷다리살이랑 섞어서 양념해놓아요
무항생제이고 고기가 부드러워 맛있어요
다른 온라인마켓들은 정확한 시간이 아니라 새벽에 와 있슴 냉동상픔이나 육류가 걱정되는데 오아시스는 6시후에 오니 너무 좋어요
돼지 불고기는 처음인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한끼 잘 먹었어요!
아직 안먹었지만 유통기한도 길어서 좋아요
고기가 부드럽고 좋아요~~~~~~
지방도 적당히 섞여있어 좋아요
냄새없고 많이 퍽퍽하지 않고 신선해요.
고기 싱싱하고.냄새없이 맛있었어요
돼지고기 불고기 했는데 부드럽고 잡내도 없고 맛있어요.재구매 해야겠어요.
냄새없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먹어요. 불고기 해먹으니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제품이에요
신선해서 냄새도 안나고 고기맛도 좋아요
제육볶음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대패목살과 같이 섞어서 제육볶음 했어요.. 너무 살코기쪽이라서;;
아주 살짝 냄새나는게 조금 있었어요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할거예요 애기가 이것만 먹어서 쟁여놓으려고 해요 많이 파세여
제육볶음 해먹었어요~ 생각보다 살코기위주라 퍽퍽했지만 잘 먹었습니다.
무항생제 한돈 앞다리 불고기 신선하고 좋아요. 불고기용 으로 가족들을 위해 준비하고 점심도시락용으로도 야채랑 함께 요리해서 맛나게 먹습니다.
무항생제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제육볶음 맛나겠네요
비계 적당하고 얇아서 고추장불고기 해먹으니 맛있어요.
부드럽고 넘 맛있었어요 급식 스타일 불고기했는데 아이가 잘먹었어요
제육볶음하려고 구매요 무항생제 한돈이라 좋것쥬
저번에 처음주문해서그런지 고기가정말상태좋았어요 재육볶음해서 애들맛있다고잘먹었는데 요번에온거 상태너무 ...사진보세요 고기100g정도비계였어요 너무한거아닌가요?다시주문하지않을거같아요 ...
제육볶음했더니 아이가 맛있게 먹었어요
앞다리 생고기가 얇게 되어있어 불고기로 좋아요
고기 싱싱하게 잘 도착했어요
고추장 불고기 해먹으면 맛있어요
제육볶음으로 고기샀는데 질긴느낌이 들긴합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덕분에 편히 장을 볼 수 있어요
남자들은 제육볶음만 있으면 되더라구요. 남편과 아들이 좋아해요.
누린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고기 너무 좋아요 냄새도 없고 맛있어요
제육볶음이 먹고싶어 구입합니다 고추장 고추가루 마늘 넣고 참기름으로 마무리해 빨리 먹고싶어요
앞다리가가 맛있다고 해서 구매해봅니다.
고기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하러 오겠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항생저한돈불고기 가격도저렴하고좋음
무항생제라 읻고 구매 비계는 걷어내고제육볶음
제육볶음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뒷다리살이랑 섞어서 양념해놓아요
무항생제이고 고기가 부드러워 맛있어요
다른 온라인마켓들은 정확한 시간이 아니라 새벽에 와 있슴 냉동상픔이나 육류가 걱정되는데 오아시스는 6시후에 오니 너무 좋어요
돼지 불고기는 처음인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한끼 잘 먹었어요!
아직 안먹었지만 유통기한도 길어서 좋아요
고기가 부드럽고 좋아요~~~~~~
지방도 적당히 섞여있어 좋아요
냄새없고 많이 퍽퍽하지 않고 신선해요.
고기 싱싱하고.냄새없이 맛있었어요
돼지고기 불고기 했는데 부드럽고 잡내도 없고 맛있어요.재구매 해야겠어요.
냄새없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먹어요. 불고기 해먹으니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제품이에요
신선해서 냄새도 안나고 고기맛도 좋아요
제육볶음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대패목살과 같이 섞어서 제육볶음 했어요.. 너무 살코기쪽이라서;;
아주 살짝 냄새나는게 조금 있었어요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할거예요
애기가 이것만 먹어서 쟁여놓으려고 해요
많이 파세여
제육볶음 해먹었어요~ 생각보다 살코기위주라 퍽퍽했지만 잘 먹었습니다.
무항생제 한돈 앞다리 불고기 신선하고 좋아요. 불고기용 으로 가족들을 위해 준비하고 점심도시락용으로도 야채랑 함께 요리해서 맛나게 먹습니다.
무항생제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제육볶음 맛나겠네요
비계 적당하고 얇아서 고추장불고기 해먹으니 맛있어요.
부드럽고 넘 맛있었어요 급식 스타일 불고기했는데 아이가 잘먹었어요
제육볶음하려고 구매요 무항생제 한돈이라 좋것쥬
저번에 처음주문해서그런지 고기가정말상태좋았어요 재육볶음해서 애들맛있다고잘먹었는데 요번에온거 상태너무 ...사진보세요 고기100g정도비계였어요 너무한거아닌가요?다시주문하지않을거같아요 ...
제육볶음했더니 아이가 맛있게 먹었어요
앞다리 생고기가 얇게 되어있어 불고기로 좋아요
고기 싱싱하게 잘 도착했어요
고추장 불고기 해먹으면 맛있어요
제육볶음으로 고기샀는데 질긴느낌이 들긴합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덕분에 편히 장을 볼 수 있어요
남자들은 제육볶음만 있으면 되더라구요. 남편과 아들이 좋아해요.
누린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고기 너무 좋아요 냄새도 없고 맛있어요
제육볶음이 먹고싶어 구입합니다
고추장 고추가루 마늘 넣고 참기름으로 마무리해 빨리 먹고싶어요
앞다리가가 맛있다고 해서 구매해봅니다.
고기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하러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