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도착하자마자 하나 씻어 썰어 먹었는데...
무맛이에요.ㅜㅜ
후기 보고 잘 샀다 생각했는데 ㅜㅜ
크기는 주먹 크기보다 작고, 8개 들어있어요.~
별점5
432*******2026.06.09
사과 알이 작지만 못나지않고 괜찮아요
별점5
nap***2026.06.09
적당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아요
별점5
eve*****2026.06.09
유아식 재료로 ㅅ자주 구매합니다
별점5
rur*****2026.06.09
제철이 아니어서 그런지 당도는 떨어져요
별점5
957*****2026.06.09
사과가 좀 작긴 하지만 아침에 먹기 좋네요
별점5
239*******2026.06.09
크기는 작지만 사과가 달고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멍든 부분이 좀 있어서 그게 아쉬워요
별점5
337*****2026.06.09
아침에 사과한알 좋아요 크기는 약간 작아요
별점5
818*****2026.06.09
맛있어요
사이즈도 맘에 들고 좋아요
별점5
jun****2026.06.08
작지만 달고 맛있어요. 딱히 못나지 않았어요^^
별점1
hye*******2026.06.08
이전 한봉지는 맛 괜찮아서 한번 더산건데...
진짜 맛이 너무없어요....
겉에만봐도 맛없어보이는데... 깍아보니..
진짜 너무맛없어요... 너무심하네요...
별점5
ksj****2026.06.08
작지만 뭔가 옹골찬 맛이라 너무 잘먹고 있어요 사과도 달아여
별점5
lgh****2026.06.08
못난이사과 넘 맛있어요
복불복이긴한데
맛이 살짝 동 달다싶으면 땅콩버터랑 함께
별점5
176*******2026.06.08
못난이 사과는 맞아요 그런데 맛은 못난이가 아녀요
달콤살콤 사과향이 진하고 단단하니 맛은 넘 좋아요
늘 쟁여놓고 먹는데 가격이 좀 비싼듯 싶어요
못난이 사과 가격내려주심 감사하겠네요
새벽배송으로 아주 잘받았습니다
새벽배송 기사님들께 늘 감사합니다
별점5
ami*********2026.06.08
먹어봐야 알겠지만 사과 색이 맛 있게 보이진 않아요.
별점5
dhl****2026.06.08
첨 사봤는데 전에 사먹던 선별사과 4입이 더 딜고 괜찮아요
별점5
tot*****2026.06.08
요즘 사과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해요
별점1
ing*****2026.06.08
이런 사과는 태어나서 처음봐요.
못난이인것을 떠나서 색이…
별점5
272*******2026.06.08
좋아요!달아요~~~~감사합니다
별점5
pea****2026.06.08
맛있는것도 있고 무맛도 있고 섞여있어요
별점5
070*****2026.06.08
아삭하니 맛있습니다 ^^ 땅버에 발라먹으면 굿
별점4
mij*********2026.06.08
사과 색깔이 푸르딩딩
맛도 싱겁고 그냥저냥입니다
별점5
bes*****2026.06.07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ㅠㅠ 맛은 아직 먹어보기전이라
별점5
seo****2026.06.07
아침마다 하나씩 먹고 있는 사과 입니다. 꾸준히 먹고 있어요.
별점5
min***2026.06.07
알은 작지만 맛은 좋아서 늘 구매해요
별점5
165*******2026.06.06
어떤건 아삭하고 어떤건 푸석하고
재구매만 몇 번인데 이런적은 첨이네요
별점5
989****2026.06.06
큰게 몇개 섞여있고 달고 아삭해요 맛있어서 재구매하려고요
별점5
395*******2026.06.06
제품도 맛있고 좋아요 ㅎㅎ 제품도 맛있고 좋아요
별점2
ajh****2026.06.06
자주 구매하는 사과인데... 맛은 대체로 평균이상은 합니다. 간혹 맹탕인경우도 있지만요..
그래도 늘 절반가량은 맛있어서, 떨어지면 주문하곤 하는데
이번에 주문한 사과 중 하나는 이런 상태네요 ㅠ 겉으로도 조금 멍이 들었길래 그정도는 못난이 사과에서 애교라고 생각했는데 안에까지 이런적은 처음이에요 ㅠ
이번에 운이 없었나봐요...... ㅠ
별점1
349*******2026.06.06
와우 저 진짜 귀차니즘이라
리뷰 안쓰는 사람인데 판매자
반성하세요 오아시스 먹칠하고 있네요
먹자마자 내가 뭘 먹고 있는지 뇌정지 오는 사과,
올해중이 아니라 일평생 먹은 사과 중에 제일 별로였어요 판매자분 진짜 판매전에 본인 과일 체크 하시고 꼭 품질 개량 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별점5
pcd***2026.06.05
못난이 사과 저번에 주문했을때는 사이즈도 제법 크고 맛있었는데 이번엔 크기도 작고 맛이없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과 너무너무 맛없어요;;
아무도 안 먹음 ㅠ
맛있어요 ㅋㅋ ㅋㅋ만족합니다
마지막 2개빼고는 진짜 달아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사과가 애기 주먹만하고 작고 아주 아삭하진 않아요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어요 너무 맛있어요
스무디에 넣어 먹는데 크기는 자그마하지만 좋은 것 같아요.
복불복이긴한데
아침에간단히 먹기좋아요
못난이 사과라서 저렴하게 잘샀습니다
오늘 아침 도착하자마자 하나 씻어 썰어 먹었는데...
무맛이에요.ㅜㅜ
후기 보고 잘 샀다 생각했는데 ㅜㅜ
크기는 주먹 크기보다 작고, 8개 들어있어요.~
사과 알이 작지만 못나지않고 괜찮아요
적당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아요
유아식 재료로 ㅅ자주 구매합니다
제철이 아니어서 그런지 당도는 떨어져요
사과가 좀 작긴 하지만 아침에 먹기 좋네요
크기는 작지만 사과가 달고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멍든 부분이 좀 있어서 그게 아쉬워요
아침에 사과한알 좋아요 크기는 약간 작아요
맛있어요
사이즈도 맘에 들고 좋아요
작지만 달고 맛있어요. 딱히 못나지 않았어요^^
이전 한봉지는 맛 괜찮아서 한번 더산건데...
진짜 맛이 너무없어요....
겉에만봐도 맛없어보이는데... 깍아보니..
진짜 너무맛없어요... 너무심하네요...
작지만 뭔가 옹골찬 맛이라 너무 잘먹고 있어요 사과도 달아여
못난이사과 넘 맛있어요
복불복이긴한데
맛이 살짝 동 달다싶으면 땅콩버터랑 함께
못난이 사과는 맞아요 그런데 맛은 못난이가 아녀요
달콤살콤 사과향이 진하고 단단하니 맛은 넘 좋아요
늘 쟁여놓고 먹는데 가격이 좀 비싼듯 싶어요
못난이 사과 가격내려주심 감사하겠네요
새벽배송으로 아주 잘받았습니다
새벽배송 기사님들께 늘 감사합니다
먹어봐야 알겠지만 사과 색이 맛 있게 보이진 않아요.
첨 사봤는데 전에 사먹던 선별사과 4입이 더 딜고 괜찮아요
요즘 사과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해요
이런 사과는 태어나서 처음봐요.
못난이인것을 떠나서 색이…
좋아요!달아요~~~~감사합니다
맛있는것도 있고 무맛도 있고 섞여있어요
아삭하니 맛있습니다 ^^ 땅버에 발라먹으면 굿
사과 색깔이 푸르딩딩
맛도 싱겁고 그냥저냥입니다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ㅠㅠ 맛은 아직 먹어보기전이라
아침마다 하나씩 먹고 있는 사과 입니다. 꾸준히 먹고 있어요.
알은 작지만 맛은 좋아서 늘 구매해요
어떤건 아삭하고 어떤건 푸석하고
재구매만 몇 번인데 이런적은 첨이네요
큰게 몇개 섞여있고 달고 아삭해요 맛있어서 재구매하려고요
제품도 맛있고 좋아요 ㅎㅎ 제품도 맛있고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사과인데... 맛은 대체로 평균이상은 합니다. 간혹 맹탕인경우도 있지만요..
그래도 늘 절반가량은 맛있어서, 떨어지면 주문하곤 하는데
이번에 주문한 사과 중 하나는 이런 상태네요 ㅠ 겉으로도 조금 멍이 들었길래 그정도는 못난이 사과에서 애교라고 생각했는데 안에까지 이런적은 처음이에요 ㅠ
이번에 운이 없었나봐요...... ㅠ
와우 저 진짜 귀차니즘이라
리뷰 안쓰는 사람인데 판매자
반성하세요 오아시스 먹칠하고 있네요
먹자마자 내가 뭘 먹고 있는지 뇌정지 오는 사과,
올해중이 아니라 일평생 먹은 사과 중에 제일 별로였어요 판매자분 진짜 판매전에 본인 과일 체크 하시고 꼭 품질 개량 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못난이 사과 저번에 주문했을때는 사이즈도 제법 크고 맛있었는데 이번엔 크기도 작고 맛이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