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간편하고 맛있어 아이들이 잘 먹음
뼈 없어서 먹기 좋아요 쟁여템입니다~~~
기대됩니다. 맛있으면 대 구매할게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구 아이도 잘 먹네요! 자주 주문해야겠어요ㅎㅎㅎ
간편하긴한데 고기가 맛있는 부위가 아니라 뻣뻣하네요
맛있어요 고기도 많고 좋아요 또 주문할게요!
아직먹기전이지만 후기가좋아 기대됩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국물은 맑고 괜찮아요. 맛보다 성분 좋아서 만족해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맛있어요! 처음인데 재구매할 거 같아요
당면채 냉동이 되어있네요. 간편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파 송송 후추
갈비탕은 아직 끓여보지 못한 음식이라 첨가물 없는 걸로 사봅니다.
맛있습니다^^ 쟁여템으로 좋아요
가성비 좋고 좋아요~~~~~~
급하게 식사 준비할때 비상용으로 사봤어요 건더기도 나름 많은것같구~ 당면도 들어잇네요 ㅎㅎ
간편식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듯요~ 아빠와 아들이 잘 먹네요♡
항상 만족하며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반찬없을때 요거 하나로도 애기들이랑 밥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간편하게 갈비탕먹기 편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가끔 찾아요
뼈가없어서 간편하게 국에 밥말아먹기 좋아요. 양도 2인 한끼먹기 좋네요. 바쁜아침 간편식으로 쟁여둡니다.
국물도 맛있는데 고기질이 더 좋네요
쟁여템으로 유명하길래 한 번 사봤어용 ㅎㅎ 맛 좋기를!
당면도갇ㅈ이있네요 한끼용으로먹엏어요
처음 구매해보았습니다 기대됩니다
갈비탕 가끔 너무 땡겨서 시켰어요 한우라 좋네요
뼈없는 갈비탕 먹기 편해 주문해요. 감사합니다 ~~^^
고기가 많아여 아이가 맛있다거 잘 먹네요
맛있고 간편해요 뼈가없으니 아주 좋아서 또 구매예정입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입해요
처음 구매해봐요 잘먹겠습니다~~
아직 먹기전이지만 기대되네여 ㅋ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
이 갈비탕은 별로네요. 얇은 고기로 많아 보이는 효과를 원했을까요? 무국도 아닌것이 쌀국수에 들어가잇는 고기같아요. 갈비탕이라하기엔 너무 초라합니다. 2개나 구매했는데.. 금액이 낮다해도 아깝네요.
냉동실에 쟁여 놨다가 먹었는데 맛 괜찮네요. 재구매 할거 같아요
내용물(갈비살고기+당면)이 충실하고 맛도 있어 우리생협에서 구매해서 먹어보고 재구입했어요
고기도 많니 들어잇고 당면도 쫄깃해요
7세아이에게 처음 줬는데 맛있다고합니다 고기도부드럽다고하고요 저는 냄새가 안좋더라고요
고기도 꽤 들어있네요 갈비탕은 냉동실 필수템입니다
맛있을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간편하고 맛있어 아이들이 잘 먹음
뼈 없어서 먹기 좋아요 쟁여템입니다~~~
기대됩니다. 맛있으면 대 구매할게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구 아이도 잘 먹네요! 자주 주문해야겠어요ㅎㅎㅎ
간편하긴한데 고기가 맛있는 부위가 아니라 뻣뻣하네요
맛있어요
고기도 많고 좋아요
또 주문할게요!
아직먹기전이지만 후기가좋아 기대됩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국물은 맑고 괜찮아요. 맛보다 성분 좋아서 만족해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맛있어요! 처음인데 재구매할 거 같아요
당면채 냉동이 되어있네요. 간편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파 송송 후추
갈비탕은 아직 끓여보지 못한 음식이라 첨가물 없는 걸로 사봅니다.
맛있습니다^^ 쟁여템으로 좋아요
가성비 좋고 좋아요~~~~~~
급하게 식사 준비할때 비상용으로 사봤어요 건더기도 나름 많은것같구~ 당면도 들어잇네요 ㅎㅎ
간편식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듯요~
아빠와 아들이 잘 먹네요♡
항상 만족하며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반찬없을때 요거 하나로도 애기들이랑 밥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간편하게 갈비탕먹기 편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가끔 찾아요
뼈가없어서 간편하게 국에 밥말아먹기 좋아요. 양도 2인 한끼먹기 좋네요. 바쁜아침 간편식으로 쟁여둡니다.
국물도 맛있는데 고기질이 더 좋네요
쟁여템으로 유명하길래 한 번 사봤어용 ㅎㅎ 맛 좋기를!
당면도갇ㅈ이있네요 한끼용으로먹엏어요
처음 구매해보았습니다 기대됩니다
갈비탕 가끔 너무 땡겨서 시켰어요 한우라 좋네요
뼈없는 갈비탕 먹기 편해
주문해요. 감사합니다 ~~^^
고기가 많아여 아이가 맛있다거 잘 먹네요
맛있고 간편해요 뼈가없으니 아주 좋아서 또 구매예정입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입해요
처음 구매해봐요 잘먹겠습니다~~
아직 먹기전이지만 기대되네여 ㅋ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
이 갈비탕은 별로네요. 얇은 고기로 많아 보이는 효과를 원했을까요? 무국도 아닌것이 쌀국수에 들어가잇는 고기같아요. 갈비탕이라하기엔 너무 초라합니다. 2개나 구매했는데.. 금액이 낮다해도 아깝네요.
냉동실에 쟁여 놨다가 먹었는데 맛 괜찮네요.
재구매 할거 같아요
내용물(갈비살고기+당면)이 충실하고 맛도 있어 우리생협에서 구매해서 먹어보고 재구입했어요
고기도 많니 들어잇고 당면도 쫄깃해요
7세아이에게 처음 줬는데 맛있다고합니다
고기도부드럽다고하고요
저는 냄새가 안좋더라고요
고기도 꽤 들어있네요
갈비탕은 냉동실 필수템입니다
맛있을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