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랜만에 어묵볶음하려고 샀어요!!
생선살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부들부들해요. 졸깃한 맛은 없네요.
고래사 어묵은 밀가루 맛이 안나고 얇고 쫄깃해서 어묵자체맛이 더욱 잘느껴져서 좋아요
맛있습니다. 어묵볶음으로도 먹고 국수에서도 다양하게 쓸 수 있어요
부드러운 어묵이네요. 맛은 순해요
어묵 볶아먹으니 맛있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야채와 볶아 반찬으로 뚝딱 맛있게 잘먹었어요
어묵볶음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 쫀득하고 채소가득이라 좋네요 ㅎㅎ
어묵 너무 맛있네요. 반찬으로 뚝딱 해먹었어요
고래사 어묵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고래사제품 맛있고 성분도 괜찮아서 자주 구매해요~~!!
오아시스에서 이 어묵만 사네요 좋아요
밀가루, 보존료없어서 아이와 먹기 좋은 건강한 어묵이에요
고래사 어묵 도톰하니 3장 들었어요. 볶음으로 잘 먹었어요.
매운어묵김밥 위해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역시 고래사
사각어묵 볶음하니 맛있어요
집에 5세 어린이 있어소 맵지않은 어묵 찾다가 구입했어요
맛있고 건강할것 같아요
고래가 어묵 두툼하고 반찬용으로 구매했는데 간도 잘 베고 맛있습니다
첨가물이 적어서 자주 구매를 하고 있어요
어묵볶음하면 맛있어요.
급할 때 김밥 후딱 살려고 매번 구입합니다 저렴하고 좋으네요
간장넣어서 조림으로 먹었는데 어묵 자체가 맛있어요
깔끔한 맛이 좋은 사각 어묵
어묵이 촉촉하고 맛있네요~~!
섭취전입니다.맛이 매우 기대됩니다. .
원래 고래사 어묵을 좋아해서 어묵볶음하려고 구입했어요. 식감이나 맛이 좋아요.
어묵이 쫀득거리고 두꺼운 편이에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어묵이 솔직히 다 비슷하겠죠 오아시스라 믿고 삽니다
김밥 떡볶이 만들어 먹었어요:) 좋아요
어묵이 부드럽고 얇아서 볶음용으로 좋아요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아보카도 오일에 볶았는데 고등어 맛이 나네요??
고래사 채소가득 너무 맛나요 볶음에 떡볶이에 좋네요
맛있어요 자주 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안에 채소 들어있어서 아이 먹일 때 좋아요 ㅎㅎ
김밥 자주 해먹어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고래사 어묵 맛있는데 오아시스에서 ?ㅜ매하게 됐네요.. 맛있습니다. 쫄깃하고 부드러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랜만에 어묵볶음하려고 샀어요!!
생선살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부들부들해요. 졸깃한 맛은 없네요.
고래사 어묵은 밀가루 맛이 안나고 얇고 쫄깃해서 어묵자체맛이 더욱 잘느껴져서 좋아요
맛있습니다. 어묵볶음으로도 먹고 국수에서도 다양하게 쓸 수 있어요
부드러운 어묵이네요. 맛은 순해요
어묵 볶아먹으니 맛있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야채와 볶아 반찬으로 뚝딱 맛있게 잘먹었어요
어묵볶음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 쫀득하고 채소가득이라 좋네요 ㅎㅎ
어묵 너무 맛있네요. 반찬으로 뚝딱 해먹었어요
고래사 어묵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고래사제품 맛있고 성분도 괜찮아서 자주 구매해요~~!!
오아시스에서 이 어묵만 사네요 좋아요
밀가루, 보존료없어서 아이와 먹기 좋은 건강한 어묵이에요
고래사 어묵 도톰하니 3장 들었어요. 볶음으로 잘 먹었어요.
매운어묵김밥 위해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역시 고래사
사각어묵 볶음하니 맛있어요
집에 5세 어린이 있어소 맵지않은 어묵 찾다가 구입했어요
맛있고 건강할것 같아요
고래가 어묵 두툼하고 반찬용으로 구매했는데 간도 잘 베고 맛있습니다
첨가물이 적어서 자주 구매를 하고 있어요
첨가물이 적어서 자주 구매를 하고 있어요
어묵볶음하면 맛있어요.
급할 때 김밥 후딱 살려고 매번 구입합니다 저렴하고 좋으네요
간장넣어서 조림으로 먹었는데 어묵 자체가 맛있어요
깔끔한 맛이 좋은 사각 어묵
어묵이 촉촉하고 맛있네요~~!
섭취전입니다.맛이 매우 기대됩니다. .
원래 고래사 어묵을 좋아해서 어묵볶음하려고 구입했어요. 식감이나 맛이 좋아요.
어묵이 쫀득거리고 두꺼운 편이에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어묵이 솔직히 다 비슷하겠죠
오아시스라 믿고 삽니다
김밥 떡볶이 만들어 먹었어요:) 좋아요
어묵이 부드럽고 얇아서 볶음용으로 좋아요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아보카도 오일에 볶았는데 고등어 맛이 나네요??
고래사 채소가득 너무 맛나요
볶음에 떡볶이에 좋네요
맛있어요 자주 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안에 채소 들어있어서 아이 먹일 때 좋아요 ㅎㅎ
김밥 자주 해먹어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고래사 어묵 맛있는데 오아시스에서 ?ㅜ매하게 됐네요.. 맛있습니다. 쫄깃하고 부드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