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완숙토마토는 조금 만 먹는데 적은 양 판매 맛있어요
마녀스프에 넣어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완숙토마토 넘 맛있었어요 과하고 인위적이지 않은 단맛이 좋어요
많으면 버리게 되는데 양이 적으니 넘 좋아요
작은거 3개 들어있네요. 싱싱해요
더 익으면 좋을꺼같아서 후숙합니다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샌드위치에 슬라이스해서 먹기에 물도많지않아 딱좋아요
소량 토마토라 너무 좋아요 맛도 굿~~~~~
많이 구입하면 무르기 쉬운데 딱 좋아요! 토마토도 달고 맛있네요
오아시스. 애용합니다. 잘 유지되길 바랍니다.
소량 판매해주셔서 상하기 전에 다 먹을 수 있어요 좋아요
아기 라구 해줄라고 샀어요 양이 3개 들어서 딱좋았어요 맛도있네요
완숙토마토 스프로 만들어 먹기좋네요
과육 단단해서 샌드위치용으로 좋습니다
아담하지만 맛은 좋습니다~~
라구소스만들때ㅜ토마토 사용했어요
완숙이지만사각사각하고식감좋아요~단맛은별로없지만샐러드만들어먹으니맛있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잘 먹을게요
샌드위치에 넣어먹기 적당해요
맘에들어요 이유식용으로 잘사용했오요
맛잇어여 신선하고요 다먹고 구매할거같아여
토달볶 해먹었어여 냉장고에 오래 둬도 신선해요!!
샌드위치에 넣었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ㅎㅎㅎ
토마토 안좋아하지만 건강하려고 먹습니다 1인가구에 딱 적당한 양입미다
신선해요 금방무르지않고 만족해용.재구매의사있음
토마토 잘 익고 싱싱하네요
여행 전 쇼핑이라 금방 먹을 수 있도록 3개입 구매했어요. 맛은특별하지 않고 정말 평범했습니다
세개 들었고 적당히 빨갛게 잘 익었어요.
쌩쌩한 토마토가 왔어요 후숙후에 먹어볼께요
완숙은 아닌듯요. 싱싱하지만 아무맛없어요ㅠ
딱 한끼 먹기 좋아요 남는 것 보다 이정도 양이 딱이에요
완숙토마토 항상 건강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양이 적절해서 종종 구매합니다
토마토 완전 신선한게 배송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라따뚜이, 토마토 달걀볶음 만들어먹었어요~~
이유식 식재료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냉장고에 안넣어도 엄청 오래 가는데..맛있습니다.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알찬 완숙토마토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주문합니다.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을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완숙토마토는 조금 만 먹는데 적은 양 판매 맛있어요
마녀스프에 넣어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완숙토마토 넘 맛있었어요
과하고 인위적이지 않은 단맛이 좋어요
많으면 버리게 되는데 양이 적으니 넘 좋아요
작은거 3개 들어있네요. 싱싱해요
더 익으면 좋을꺼같아서 후숙합니다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샌드위치에 슬라이스해서 먹기에 물도많지않아 딱좋아요
소량 토마토라 너무 좋아요 맛도 굿~~~~~
많이 구입하면 무르기 쉬운데 딱 좋아요! 토마토도 달고 맛있네요
오아시스. 애용합니다. 잘 유지되길 바랍니다.
소량 판매해주셔서 상하기 전에 다 먹을 수 있어요 좋아요
아기 라구 해줄라고 샀어요
양이 3개 들어서 딱좋았어요
맛도있네요
완숙토마토 스프로 만들어 먹기좋네요
과육 단단해서 샌드위치용으로 좋습니다
아담하지만 맛은 좋습니다~~
라구소스만들때ㅜ토마토 사용했어요
완숙이지만사각사각하고식감좋아요~단맛은별로없지만샐러드만들어먹으니맛있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잘 먹을게요
샌드위치에 넣어먹기 적당해요
맘에들어요 이유식용으로 잘사용했오요
맛잇어여 신선하고요 다먹고 구매할거같아여
토달볶 해먹었어여 냉장고에 오래 둬도 신선해요!!
샌드위치에 넣었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ㅎㅎㅎ
토마토 안좋아하지만 건강하려고 먹습니다 1인가구에 딱 적당한 양입미다
신선해요 금방무르지않고 만족해용.재구매의사있음
토마토 잘 익고 싱싱하네요
여행 전 쇼핑이라 금방 먹을 수 있도록 3개입 구매했어요. 맛은특별하지 않고 정말 평범했습니다
세개 들었고 적당히 빨갛게 잘 익었어요.
쌩쌩한 토마토가 왔어요 후숙후에 먹어볼께요
완숙은 아닌듯요. 싱싱하지만 아무맛없어요ㅠ
딱 한끼 먹기 좋아요 남는 것 보다 이정도 양이 딱이에요
완숙토마토 항상 건강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양이 적절해서 종종 구매합니다
토마토 완전 신선한게 배송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라따뚜이, 토마토 달걀볶음 만들어먹었어요~~
이유식 식재료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냉장고에 안넣어도 엄청 오래 가는데..맛있습니다.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알찬 완숙토마토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주문합니다.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