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3개입이라 한번에 먹기 좋아요
완숙토마토는 조금 만 먹는데 적은 양 판매 맛있어요
마녀스프에 넣어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완숙토마토 넘 맛있었어요 과하고 인위적이지 않은 단맛이 좋어요
많으면 버리게 되는데 양이 적으니 넘 좋아요
작은거 3개 들어있네요. 싱싱해요
더 익으면 좋을꺼같아서 후숙합니다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샌드위치에 슬라이스해서 먹기에 물도많지않아 딱좋아요
소량 토마토라 너무 좋아요 맛도 굿~~~~~
많이 구입하면 무르기 쉬운데 딱 좋아요! 토마토도 달고 맛있네요
오아시스. 애용합니다. 잘 유지되길 바랍니다.
소량 판매해주셔서 상하기 전에 다 먹을 수 있어요 좋아요
아기 라구 해줄라고 샀어요 양이 3개 들어서 딱좋았어요 맛도있네요
완숙토마토 스프로 만들어 먹기좋네요
과육 단단해서 샌드위치용으로 좋습니다
아담하지만 맛은 좋습니다~~
라구소스만들때ㅜ토마토 사용했어요
완숙이지만사각사각하고식감좋아요~단맛은별로없지만샐러드만들어먹으니맛있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잘 먹을게요
샌드위치에 넣어먹기 적당해요
맘에들어요 이유식용으로 잘사용했오요
맛잇어여 신선하고요 다먹고 구매할거같아여
토달볶 해먹었어여 냉장고에 오래 둬도 신선해요!!
샌드위치에 넣었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ㅎㅎㅎ
토마토 안좋아하지만 건강하려고 먹습니다 1인가구에 딱 적당한 양입미다
신선해요 금방무르지않고 만족해용.재구매의사있음
토마토 잘 익고 싱싱하네요
여행 전 쇼핑이라 금방 먹을 수 있도록 3개입 구매했어요. 맛은특별하지 않고 정말 평범했습니다
세개 들었고 적당히 빨갛게 잘 익었어요.
쌩쌩한 토마토가 왔어요 후숙후에 먹어볼께요
완숙은 아닌듯요. 싱싱하지만 아무맛없어요ㅠ
딱 한끼 먹기 좋아요 남는 것 보다 이정도 양이 딱이에요
완숙토마토 항상 건강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양이 적절해서 종종 구매합니다
토마토 완전 신선한게 배송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라따뚜이, 토마토 달걀볶음 만들어먹었어요~~
이유식 식재료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냉장고에 안넣어도 엄청 오래 가는데..맛있습니다.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알찬 완숙토마토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주문합니다. 만족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3개입이라 한번에 먹기 좋아요
완숙토마토는 조금 만 먹는데 적은 양 판매 맛있어요
마녀스프에 넣어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완숙토마토 넘 맛있었어요
과하고 인위적이지 않은 단맛이 좋어요
많으면 버리게 되는데 양이 적으니 넘 좋아요
작은거 3개 들어있네요. 싱싱해요
더 익으면 좋을꺼같아서 후숙합니다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샌드위치에 슬라이스해서 먹기에 물도많지않아 딱좋아요
소량 토마토라 너무 좋아요 맛도 굿~~~~~
많이 구입하면 무르기 쉬운데 딱 좋아요! 토마토도 달고 맛있네요
오아시스. 애용합니다. 잘 유지되길 바랍니다.
소량 판매해주셔서 상하기 전에 다 먹을 수 있어요 좋아요
아기 라구 해줄라고 샀어요
양이 3개 들어서 딱좋았어요
맛도있네요
완숙토마토 스프로 만들어 먹기좋네요
과육 단단해서 샌드위치용으로 좋습니다
아담하지만 맛은 좋습니다~~
라구소스만들때ㅜ토마토 사용했어요
완숙이지만사각사각하고식감좋아요~단맛은별로없지만샐러드만들어먹으니맛있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잘 먹을게요
샌드위치에 넣어먹기 적당해요
맘에들어요 이유식용으로 잘사용했오요
맛잇어여 신선하고요 다먹고 구매할거같아여
토달볶 해먹었어여 냉장고에 오래 둬도 신선해요!!
샌드위치에 넣었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ㅎㅎㅎ
토마토 안좋아하지만 건강하려고 먹습니다 1인가구에 딱 적당한 양입미다
신선해요 금방무르지않고 만족해용.재구매의사있음
토마토 잘 익고 싱싱하네요
여행 전 쇼핑이라 금방 먹을 수 있도록 3개입 구매했어요. 맛은특별하지 않고 정말 평범했습니다
세개 들었고 적당히 빨갛게 잘 익었어요.
쌩쌩한 토마토가 왔어요 후숙후에 먹어볼께요
완숙은 아닌듯요. 싱싱하지만 아무맛없어요ㅠ
딱 한끼 먹기 좋아요 남는 것 보다 이정도 양이 딱이에요
완숙토마토 항상 건강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양이 적절해서 종종 구매합니다
토마토 완전 신선한게 배송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라따뚜이, 토마토 달걀볶음 만들어먹었어요~~
이유식 식재료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냉장고에 안넣어도 엄청 오래 가는데..맛있습니다.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알찬 완숙토마토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주문합니다.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