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격은 착하지만 사과가 좀 퍼석 퍼석 했어요
엄청 당도가 높은 사과입니다. 냉장실에 시원하게 보관하다가 먹으면 눈이 떠집니다.
시기가 그래서 인지 사과가 맛이 없습니다.
크기도 작고 퍼런 사과가 많아요
요즘 맛있는 사과 찾기 어려운데 그래도 잘 먹었어요~ 가격이 좋았으면 해요
알은 작은데 단단하고 맛있어요 만족만족
사과철이 아니라 먹는데 맛은 그냥 그래요. 멍지기도하고 푸석한 맛도 있고 괜찮은것도 있고...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재구매해서 먹습니다. 가격도 좋고 맛도 괜찮은거 같아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사과가 오래된 사과인지 김치 냉장고에 넣었는데 금방 쭈글해지네요.
생각보다는 당도가 떨어지네요
좋은 상품 좋은 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아기들이랑 같이 먹으려고요.
언제나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작지만 달고 아삭해요 아침간식으로 적당합니다
부사사과 58개 신선하고 당도도 좋았어요
맛있는 사과가 와서 좋아요 달고 맛있어요 재구매각이요
알이 단단하고 상태 좋아요! 아기도 주고 어른들도 같이 먹어요
사과 크기가 작은데 맛은 있어요 사과 푸석할까싶었는데 맛있네요
사과가 작아요~~~~~~~~~~~~~
가정용이라 크기는 작은편이고 아무래도 저장사과라 그런지 아주 신선하지는 않습니다. 껍질채 먹긴 시든껍질이라 좀 그렇고 껍질 깎아서 먹으면 당도도 괜찮고 맛은 괜찮았어요.
가성비 있습니다. 크기가 좀 작지만 먹을만 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알은 작은데 맛있네요 먹다보니 조금 멍든 부분도 있어서 쪼금 아쉽네요
신선하고 맛도 적당한 사과네요
사과가 크기는 적당한데 맛은 보통이예요
사과가다미색을띄고있는데 맛있길바라요~~제발
오아이스 좋아요! 최고 굿굿
크기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먹기 좋아요
신선, 당도 보통입니다. 크기는 작아서 한 번에 먹기 좋네요
처음 시켰는데 괜찮아요 좋아요
사과 사이즈가 작아서 좋아요. 혼자 먹기 좋아요.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싱싱하지만 단맛도 새콤한 맛도 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냥 맹맹한 사과였네요ㅠㅠ
사과를 깎아서 먹으니 푸르스름한 속살이 단단합니다 당도는 좀 떨어지지만 먹을 만 해요
작긴한데 잘라보니 넘 신선하구 맛있어요
맛간장 만들었어요 크기가 작아요
사과 맛 좋고 싱싱하니 좋습니다.
엄청 달지는 않은데 가격대비 괜찮아서 계속 먹고있어요
사과가 맛있지는 않은데 주스용으로 먹고 있어요
사과기 좀 작아요 다음엔 다른거 살라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격은 착하지만 사과가 좀 퍼석 퍼석 했어요
엄청 당도가 높은 사과입니다. 냉장실에 시원하게 보관하다가 먹으면 눈이 떠집니다.
시기가 그래서 인지 사과가 맛이 없습니다.
크기도 작고 퍼런 사과가 많아요
요즘 맛있는 사과 찾기 어려운데
그래도 잘 먹었어요~
가격이 좋았으면 해요
알은 작은데 단단하고 맛있어요
만족만족
사과철이 아니라 먹는데 맛은 그냥 그래요. 멍지기도하고 푸석한 맛도 있고 괜찮은것도 있고...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재구매해서 먹습니다. 가격도 좋고 맛도 괜찮은거 같아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사과가 오래된 사과인지 김치 냉장고에 넣었는데 금방 쭈글해지네요.
생각보다는 당도가 떨어지네요
좋은 상품 좋은 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아기들이랑 같이 먹으려고요.
언제나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작지만 달고 아삭해요 아침간식으로 적당합니다
부사사과 58개 신선하고 당도도 좋았어요
맛있는 사과가 와서 좋아요 달고 맛있어요 재구매각이요
알이 단단하고 상태 좋아요! 아기도 주고 어른들도 같이 먹어요
사과 크기가 작은데 맛은 있어요 사과 푸석할까싶었는데 맛있네요
사과가 작아요~~~~~~~~~~~~~
가정용이라 크기는 작은편이고 아무래도 저장사과라 그런지 아주 신선하지는 않습니다.
껍질채 먹긴 시든껍질이라 좀 그렇고
껍질 깎아서 먹으면 당도도 괜찮고 맛은 괜찮았어요.
가성비 있습니다. 크기가 좀 작지만 먹을만 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알은 작은데 맛있네요 먹다보니 조금 멍든 부분도 있어서 쪼금 아쉽네요
신선하고 맛도 적당한 사과네요
사과가 크기는 적당한데 맛은 보통이예요
사과가다미색을띄고있는데
맛있길바라요~~제발
오아이스 좋아요! 최고 굿굿
크기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먹기 좋아요
신선, 당도 보통입니다. 크기는 작아서 한 번에 먹기 좋네요
처음 시켰는데 괜찮아요 좋아요
사과 사이즈가 작아서 좋아요. 혼자 먹기 좋아요.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싱싱하지만 단맛도 새콤한 맛도 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냥 맹맹한 사과였네요ㅠㅠ
사과를 깎아서 먹으니 푸르스름한 속살이 단단합니다 당도는 좀 떨어지지만 먹을 만 해요
작긴한데
잘라보니 넘 신선하구 맛있어요
맛간장 만들었어요
크기가 작아요
사과 맛 좋고 싱싱하니 좋습니다.
엄청 달지는 않은데 가격대비 괜찮아서 계속 먹고있어요
사과가 맛있지는 않은데 주스용으로 먹고 있어요
사과기 좀 작아요 다음엔 다른거 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