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조금만 더 익혀서 먹늘게요~가격이 괜찮네요
아기 유아식으로 항상 구매하고있어요 싱싱합니다
어떤건 맛있게 익고 어떤건 일주일을 둬도 숙성이 안되고 딱딱해요.
오아시스 상품 배송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와 너무 실한 아보카도세개인데 하나대 안버리고 적당히 익은채로 잘먹었어요 싱싱하고 이틀후숙해서먹으니 딱좋았어요
큼지막한 세 개 네요
아보카도가 익지 않아서 바로 먹어 볼 수는 없었는데 하루가 지나니 조금 익었네요. 신선하고 크기도 크고 좋아요.
후속하는데 시간이 걸렸지만 후숙하니 맛있어요
잘후숙해서먹어야겠네요 믿고사요
오래기다려도 안익어요 ㅠㅠㅠㅠ
3개 중에 하나는 거의 바로먹고 나머지는 후숙이 필요했는데 오히려 좋았어요~ 명란아보카도 비빔밥, 샌드위치 해먹었구요!! 마지막 남은건 뭐 해먹을지 고민중 ㅎㅅㅎ 다먹고 또 구매할게요~~^^!!
익은 것과 적당히 익은 아보카도가 섞어 와서 좋아요. 잘 후숙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진~~~짜 오래 후숙했어요ㅠㅜㅠ넘 안익어여
하나가 상태가 영 별루네요...후숙했을때 속은 괜찮았으면합니다.
오아시스 배송 좋아요 포장도 깔끔해요
오아시스 아보카도 신선해서 자주구매합니다. 후숙해서 먹어야겠어요.
신선한 상품 맛있게 먹었어요
너무 좋은 아보카도가 왓어여 후숙도 잘 됫어요
후숙으로 익혀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정말 최고에여
일주일짼데 아보카도가 제대로 익지를 않아요.그냥 말라가네요.다 버리게 생겼네요.구매확정되어 환불도 안 되고...냉해를 입었는지
크기도 적당하고 싱싱해요 가성비 좋은
아보카도 후숙시켜서 먹으려고 샀어요 갯수도 적당해요
구매후 보름이 지났는데도. 이상태네요. 먹을수가 없어요..익지도 않고ㅜㅜ
신선해요.며칠 놔두었다 먹어야 하네요
잘 후숙해서 먹을께요~ 만족
사과랑 같이 검은 장바구니에 두니 맛있게 후숙되더라구요
잘 후숙해서 먹어 봐야겠네요.
익는 속도가 달라서 먼저 익은 것부터 먹으면 돼네요.
아보카도 싱싱하고 단단해요 후숙해서 먹으면 넘 맛있어요
샛초록이 와서 후숙해서 먹으려 기다리고 있어요. 그런데 하나는 이미 그냥 썩어 버렸어요. ㅠㅠ 아보카도 후숙 어렵네요. 후숙없이 바로 먹을수있는 아보카도 다시 판매되면 좋겠어요
아기가 아보카도를 아침에 한개씩 다먹네요
아보카도 후숙이 오래 걸리네요 아주 단단한게 왔습니다ㅋ
잘익은거 안익은거 섞여와서 좋았어요 의도한거라면 최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3개중에 한개는 괜찮은데 두개는 익어도 껍질이 잘 안까지는 ㅠ 그리고 과육이 질긴애가 왔어요. 복불복인가요? ㅠ
후숙이 필요한듯한 싱싱한 아보카도가 왔네요
닥터라이블리 스무디 해먹었어요~
하나는 먹었고 두개 아끼려고 안 먹고 있어요. ㅎㅎ.
아보카도 상품 좋아보입니다. 잘 익은거 먼저~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조금만 더 익혀서 먹늘게요~가격이 괜찮네요
아기 유아식으로 항상 구매하고있어요
싱싱합니다
어떤건 맛있게 익고
어떤건 일주일을 둬도 숙성이 안되고 딱딱해요.
오아시스 상품 배송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와 너무 실한 아보카도세개인데 하나대 안버리고 적당히 익은채로 잘먹었어요 싱싱하고 이틀후숙해서먹으니 딱좋았어요
큼지막한 세 개 네요
아보카도가 익지 않아서 바로 먹어 볼 수는 없었는데 하루가 지나니 조금 익었네요.
신선하고 크기도 크고 좋아요.
후속하는데 시간이 걸렸지만 후숙하니 맛있어요
잘후숙해서먹어야겠네요 믿고사요
오래기다려도 안익어요 ㅠㅠㅠㅠ
3개 중에 하나는 거의 바로먹고 나머지는 후숙이 필요했는데 오히려 좋았어요~ 명란아보카도 비빔밥, 샌드위치 해먹었구요!! 마지막 남은건 뭐 해먹을지 고민중 ㅎㅅㅎ
다먹고 또 구매할게요~~^^!!
익은 것과 적당히 익은 아보카도가 섞어 와서 좋아요. 잘 후숙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진~~~짜 오래 후숙했어요ㅠㅜㅠ넘 안익어여
하나가 상태가 영 별루네요...후숙했을때 속은 괜찮았으면합니다.
오아시스 배송 좋아요 포장도 깔끔해요
오아시스 아보카도 신선해서 자주구매합니다. 후숙해서 먹어야겠어요.
신선한 상품 맛있게 먹었어요
너무 좋은 아보카도가 왓어여 후숙도 잘 됫어요
후숙으로 익혀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정말 최고에여
일주일짼데 아보카도가 제대로 익지를 않아요.그냥 말라가네요.다 버리게 생겼네요.구매확정되어 환불도 안 되고...냉해를 입었는지
크기도 적당하고 싱싱해요 가성비 좋은
아보카도 후숙시켜서 먹으려고 샀어요
갯수도 적당해요
구매후 보름이 지났는데도. 이상태네요. 먹을수가 없어요..익지도 않고ㅜㅜ
신선해요.며칠 놔두었다 먹어야 하네요
잘 후숙해서 먹을께요~ 만족
사과랑 같이 검은 장바구니에 두니 맛있게 후숙되더라구요
잘 후숙해서 먹어 봐야겠네요.
익는 속도가 달라서 먼저 익은 것부터 먹으면 돼네요.
아보카도 싱싱하고 단단해요 후숙해서 먹으면 넘 맛있어요
샛초록이 와서 후숙해서 먹으려 기다리고 있어요. 그런데 하나는 이미 그냥 썩어 버렸어요. ㅠㅠ 아보카도 후숙 어렵네요. 후숙없이 바로 먹을수있는 아보카도 다시 판매되면 좋겠어요
아기가 아보카도를 아침에 한개씩 다먹네요
아보카도 후숙이 오래 걸리네요 아주 단단한게 왔습니다ㅋ
잘익은거 안익은거 섞여와서 좋았어요 의도한거라면 최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3개중에 한개는 괜찮은데 두개는 익어도 껍질이 잘 안까지는 ㅠ 그리고 과육이 질긴애가 왔어요. 복불복인가요? ㅠ
후숙이 필요한듯한 싱싱한 아보카도가 왔네요
닥터라이블리 스무디 해먹었어요~
하나는 먹었고 두개 아끼려고 안 먹고 있어요. ㅎㅎ.
아보카도 상품 좋아보입니다.
잘 익은거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