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추 유목민이예요 무난해요 잘 먹겠습니다
갈아진가 쓰다가 다시 돌아왔어요. 향이 풍부해요
잘 갈리고 좋네요 두루 잘써요
후추는 늘 이 제품 구매해요. 풍미가 좋고 고급짐~
무난하게 좋은 후추 그라인더예요
뚜껑열기가 힘들어요 후추 향은 강해요
그라인더 엄청 부드럽게 잘됩니다. 후추도 맛나요!
맛있고 좋아요 요리에 많이쓰고있아요
후추는 어디든 유용하기 잘쓰여요 추천해요
양도 적당하고 잘 갈리고 향이 세지 않아서 좋아요
흑후추 바로 갈아서 사용하면 향이 좋아서 재재구매 그런데 뚜껑 여는것이 좀 불편해요
후추 좋아해서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향도 좋고 맛있어요
그라인더 달려 있어서 편리해요. 소용량이라 신선하구요.
후추 다 써서 재구매 합니다~
후추가 떨어져서 구매했어요 굿
재구매에요 처음 뚜껑따는게 지옥이긴한데.. 나머지는 좋아요ㅎ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맛있어요 ㅎㅎ 아주 잘 먹었어요 ㅎㅎ
다양하게 잘 사용해요 재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할게요
흑후추그라인더 (28g) 잘 구매햤습니디
아직 사용전 이지만 상품평도 좋고 크기도 딱 종네요!
뿌릴때 향은 엄청 난데 향 대비 맛은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편히 먹을 수 있어요
통후추 필요해서 오아시스에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이 후추만 구매하게 되네요 풍미도 좋아요
그라인더 일체형이라 사용하기 편리해요
고기 구울때 뿌려서 먹음 향이 은은해서 좋아요 재구매해서 이것만 사먹어요
뚜껑 너무 심각해요;; 손톱 나가요;; 매번 장비필요함
요런 거친 느낌에 후추도 필요 할때가 있어서 사봤어요.돌릴때 좀 힘들긴 하네요.
그라인더가 필요해 이걸로 구매했음당… 비싼데 자 갈리면 좋겠어요.
후추는 괜찮은데 뚜껑이 불량인지 잘 열리지가 않아서 포크같은 걸로 열어야 해요 굉장히 짜증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추 유목민이예요 무난해요 잘 먹겠습니다
갈아진가 쓰다가 다시 돌아왔어요. 향이 풍부해요
잘 갈리고 좋네요 두루 잘써요
후추는 늘 이 제품 구매해요. 풍미가 좋고 고급짐~
무난하게 좋은 후추 그라인더예요
뚜껑열기가 힘들어요 후추 향은 강해요
그라인더 엄청 부드럽게 잘됩니다. 후추도 맛나요!
맛있고 좋아요 요리에 많이쓰고있아요
후추는 어디든 유용하기 잘쓰여요 추천해요
양도 적당하고 잘 갈리고 향이 세지 않아서 좋아요
흑후추 바로 갈아서 사용하면 향이 좋아서 재재구매
그런데 뚜껑 여는것이 좀 불편해요
후추 좋아해서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향도 좋고 맛있어요
그라인더 달려 있어서 편리해요. 소용량이라 신선하구요.
후추 다 써서 재구매 합니다~
후추가 떨어져서 구매했어요 굿
재구매에요
처음 뚜껑따는게 지옥이긴한데..
나머지는 좋아요ㅎ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맛있어요 ㅎㅎ 아주 잘 먹었어요 ㅎㅎ
다양하게 잘 사용해요 재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할게요
흑후추그라인더 (28g) 잘 구매햤습니디
아직 사용전 이지만 상품평도 좋고 크기도 딱 종네요!
뿌릴때 향은 엄청 난데 향 대비 맛은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편히 먹을 수 있어요
통후추 필요해서 오아시스에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이 후추만 구매하게 되네요 풍미도 좋아요
그라인더 일체형이라 사용하기 편리해요
고기 구울때 뿌려서 먹음 향이 은은해서 좋아요 재구매해서 이것만 사먹어요
뚜껑
너무 심각해요;; 손톱 나가요;; 매번 장비필요함
요런 거친 느낌에 후추도 필요 할때가 있어서 사봤어요.돌릴때 좀 힘들긴 하네요.
그라인더가 필요해 이걸로 구매했음당… 비싼데 자 갈리면 좋겠어요.
후추는 괜찮은데 뚜껑이 불량인지 잘 열리지가 않아서 포크같은 걸로 열어야 해요 굉장히 짜증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