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올리브유 향이 강한편 맛있어요
집에서 즐기는 이태리 고급식당 만들어 주는 페스토 짱
바지ㄹ페스토 필요해서구입합니다 맛있었음조켄네요 제품원재료 맘에들어요
아침에 빵을 자주 먹는데, 건강하게 발라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평이 좋아서 바질땡기길래 사봤오요
유기농이라 샀는데 너무 갠차늘거 가타요.
샌드위치랑 파스타 이거저거 해먹어보려고 구매해봤습니다 맛있음 좋겠네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바질 너무 사랑해요 성분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짭짤하고 싱그러운 맛, 맛있어요
샌드위치에 넣으면 고급스러운맛~상승up^^
새로운 제품 구매해봤어요. 유기농이라 더 좋을 것 같네요.
좋아여 항상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기름부분이 분리되있어서 저었는데 금방또분리되네요 제 기준 맛있는 바질페스토는 아닌것같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배송 상태 좋습니다.
좋은 유기농제품들 구입~ 고맙습니다
페스토 맛있네요. 요거로 사먹을 것 같아요
바질페스토 파스타하려고 구매했어요 향이 쎄네용
크림치즈랑 섞어서 발라먹으니 짜지앓고 맛있어요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맛있어요.
빵에 발라서 먹었는데 괜찮네요. 맛이 좀 진합니다.
샌드위치 만들때 발라먹으니 맛있네요.
샌드위치에 사용하려고 주문했어요 다른 제품 안먹어봐서 비교는 안되네요 많이 넣었더니 짭짤해요
다른 바질페스토를 먹어 봐도 이게 제일 짜지 않고 빵이 발랐을때 맛있더라구요. 바질의 향이 아주 풍성 합니다.
바질파스타랑 샌드위치 먹으려고 샀어요 방금 먹었는데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음. 샌드위치에 발라 먹으려구요
바질파스타해먹고 샐러드이도 넣어먹고 조아요
바질페스토요리를 발견해서 해먹으려고 샀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향이 조금 아쉽지만 가성비로 막기 좋아요 바질 샌드위치를 해먹었습니다.
베이글에 발라 먹으니 굿 올리브 오일에 편마늘 이랑 같이 볶아서 먹음 더 좋음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올리브유 향이 강한편
맛있어요
집에서 즐기는 이태리 고급식당 만들어 주는 페스토 짱
바지ㄹ페스토 필요해서구입합니다
맛있었음조켄네요 제품원재료 맘에들어요
아침에 빵을 자주 먹는데, 건강하게 발라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평이 좋아서 바질땡기길래 사봤오요
유기농이라 샀는데 너무 갠차늘거 가타요.
샌드위치랑 파스타 이거저거 해먹어보려고 구매해봤습니다 맛있음 좋겠네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바질 너무 사랑해요 성분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짭짤하고 싱그러운 맛, 맛있어요
샌드위치에 넣으면 고급스러운맛~상승up^^
새로운 제품 구매해봤어요. 유기농이라 더 좋을 것 같네요.
좋아여 항상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기름부분이 분리되있어서 저었는데
금방또분리되네요
제 기준 맛있는 바질페스토는 아닌것같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배송 상태 좋습니다.
좋은 유기농제품들
구입~
고맙습니다
페스토 맛있네요. 요거로 사먹을 것 같아요
바질페스토 파스타하려고 구매했어요
향이 쎄네용
크림치즈랑 섞어서 발라먹으니
짜지앓고 맛있어요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맛있어요.
빵에 발라서 먹었는데 괜찮네요. 맛이 좀 진합니다.
샌드위치 만들때 발라먹으니 맛있네요.
샌드위치에 사용하려고 주문했어요
다른 제품 안먹어봐서 비교는 안되네요
많이 넣었더니 짭짤해요
다른 바질페스토를 먹어 봐도 이게 제일 짜지 않고 빵이 발랐을때 맛있더라구요. 바질의 향이 아주 풍성 합니다.
바질파스타랑 샌드위치 먹으려고 샀어요
방금 먹었는데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음. 샌드위치에 발라 먹으려구요
바질파스타해먹고 샐러드이도 넣어먹고 조아요
바질페스토요리를 발견해서 해먹으려고 샀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향이 조금 아쉽지만 가성비로 막기 좋아요
바질 샌드위치를 해먹었습니다.
베이글에 발라 먹으니 굿
올리브 오일에 편마늘 이랑 같이 볶아서 먹음 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