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j****** 2026.06.14

빵 크기는 작은데 맛은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t*** 2026.06.13

촉촉한 느낌은 아니지만 성분이 마음에 드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m***** 2026.06.13

천연발효 식빵이어서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hj**** 2026.06.13

우유식빵 부드럽고 작아서 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2******* 2026.06.13

오랜만에 밥만 먹다가 조금 질려서 빵을 시켰는데 보자마자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에어프라이 같은 데 굽지 않고 그냥 먹어도 엄청 맛있어요. 쫄깃쫄깃 말랑말랑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i***** 2026.06.13

아침에 부담없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빵순이가 아기를 낳으니 빵 좋아하는 아기가 태어났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yj**** 2026.06.13

탕종이라 부드럽고 토스트 해 먹기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5***** 2026.06.12

천연발효종 믿고 구입했어요 맛있기를 바랍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g******* 2026.06.11

성분좋고 후기좋아 구매했는데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ar*** 2026.06.11

맛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ar*** 2026.06.11

두번주문했어요 맛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o****** 2026.06.11

아침에 든든하게 딸기잼 발라먹기좋아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6.11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4
201******* 2026.06.11

식빵 사이즈가 생각보단 크진않았는데 빵 자체가 부드럽고 맛있네요. 아침에 잘 챙겨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1****** 2026.06.10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k***** 2026.06.10

재료가 좋아 구매했는데 맛도 좋고 양도 생각보다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ii****** 2026.06.10

늘 먹던 490g 짜리를 사야되는데 실수를;;;;
어떤지 먹어볼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2******* 2026.06.09

고소하고 맛있어요
토스트해서 먹으니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d***** 2026.06.09

다른종류도 괜찮아서 탕종도 맛있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im**** 2026.06.09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o***** 2026.06.09

후기가 아주 많아서 선택했어요 재료좋고 맛있게 토스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r**** 2026.06.08

빵이 촉촉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05***** 2026.06.08

싸이즈는 좀 작은데 담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so*** 2026.06.08

빵이 작긴한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do******* 2026.06.08

오아이스 빵 천연발효라 선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c******* 2026.06.08

토스트 해먹으니 고소하고 담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qa*** 2026.06.08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9***** 2026.06.07

맛있어용 크기는 큰 사이즈는 아녜요 만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p***** 2026.06.07

쫀득쫀득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i****** 2026.06.07

애들이.맛있었는지.금방.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4***** 2026.06.07

촉촉한식빵
맛있게. 먹었어요
또구입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y****** 2026.06.07

좋은 제품,배송 늘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07

크기는 작지만 프렌치토스트 해먹기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9******* 2026.06.06

담백하고 맛닜어서 재구매합ㅋ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06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재구매 하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n*** 2026.06.06

빵은 조그마한데 폭신하고 부드럽고 감칠 맛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샌드위치에 소스없이 먹어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h**** 2026.06.06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r***** 2026.06.06

전에 구매해서 먹었던 빵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u*** 2026.06.05

조금 거친 느낌의 식빵이지만 성분이 괜찮아서 잘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2****** 2026.06.04

토스트해서 먹는데 사이즈가좋고 맛있어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