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특가로 저렴하게 샀는데.맛있어요 비계부분이 좀 있었지만 냄새없이 아이포함 3인가족 맛있게.잘먹었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아이가 좋아해요
맛있어요 냉동실에 쟁여두면 든든하네요
양념 강하지 않고 맛있어요~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추천받아서 구매했어요!!! ㄴ아쥬 맛있다고 추천받았거든요!!
매번 너무 맛있어요 msg도 없고 너무 좋아요 익혀서 리조트 놀러갈때 자주먹어요
24cm 후라이팬에 이정도 양이에요~
갈비뼈에 붙어있는 살 잘 발라서 펴놓은 진짜 돼지갈비고 양념이 적당해서 여러번 구매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맛나요 성분도 좋구요
괜찮아요 맛있어요 냉동입니다
좋아요~ 가성비 굿이고 맛도 좋네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주문한 상품 정확하게 배송 와서 좋아요.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갈비먹긴했는데 주문 다시하람 안할거같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꼼꼼하게 포장해 주셔서 꽝꽝언 채로 왔어요
양도 제법 많아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기본!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
아직 먹어보지 못했지만 후기보고 사봤어요~ 맛있길 바랍니다^^
좋아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후기도 좋고 성분도 좋아서 구입합니다
벌써몇번째 구매인지 몰라요..돼지갈비중에 제일 맛있어요!! 냉동실에 비상식량으로 항상 준비해두고 반찬 없을때 구워먹어여~
뼈가있어생각보다 양이 많지않았지만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변하이 없는 맛이 좋아요
양념고기가 맛 좋네요. 잡내도 없고 맛있습니다. 아이 두명 먹기에 양도 적당합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양념도 많이 달지않고 딱 좋아요
고기가 많이 질기고 맛이없네요ㅠㅠ 성분 좋아서 구입한건데 아쉬워요..
고기를 재며 후추를 많이 쓰셨는지 6세 아이가 맵다하네요^^; 어른이 먹기엔 맛있었어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추천합니다
다소 누린내가 나기에 생강 소주 간장 더 넣어서 참기름 두르고 먹었네요 고기는 두툼한데 누린내 나는 점이 아쉬웠어요
맛있어요~ 저는 국물이 많이 나오네요.
전에 먹어봤던건데 기억못하고 또 구매했네요.. 저는 냉동고기는 대부분 냄새가 나서 힘드네요 이것도 누린내 좀나고, 달기도 하고..
해동하는데 좀 걸렸는데 구워먹으니 맛있어요! 양은 많이 먹는 가족에게 조금은 아쉬워요ㅎㅎ
첫구매입니다 평이좋아서 한번 사봐요 ㅎ
맛있기를 바래요. 갈비 좋아
국물은 빼고 조리하라고 했는데 냉동이라 다 끓일수 밖에 없는데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특가로 저렴하게 샀는데.맛있어요 비계부분이 좀 있었지만 냄새없이 아이포함 3인가족 맛있게.잘먹었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아이가 좋아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아이가 좋아해요
맛있어요 냉동실에 쟁여두면 든든하네요
양념 강하지 않고 맛있어요~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추천받아서 구매했어요!!!
ㄴ아쥬 맛있다고 추천받았거든요!!
매번 너무 맛있어요 msg도 없고 너무 좋아요
익혀서 리조트 놀러갈때 자주먹어요
24cm 후라이팬에 이정도 양이에요~
갈비뼈에 붙어있는 살 잘 발라서 펴놓은 진짜 돼지갈비고 양념이 적당해서 여러번 구매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맛나요 성분도 좋구요
괜찮아요 맛있어요 냉동입니다
좋아요~ 가성비 굿이고 맛도 좋네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주문한 상품 정확하게 배송 와서 좋아요.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갈비먹긴했는데 주문 다시하람 안할거같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꼼꼼하게 포장해 주셔서 꽝꽝언 채로 왔어요
양도 제법 많아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기본!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
아직 먹어보지 못했지만 후기보고 사봤어요~
맛있길 바랍니다^^
좋아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후기도 좋고 성분도 좋아서 구입합니다
벌써몇번째 구매인지 몰라요..돼지갈비중에 제일 맛있어요!! 냉동실에 비상식량으로 항상 준비해두고 반찬 없을때 구워먹어여~
뼈가있어생각보다 양이 많지않았지만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변하이 없는 맛이 좋아요
양념고기가 맛 좋네요. 잡내도 없고 맛있습니다. 아이 두명 먹기에 양도 적당합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양념도 많이 달지않고 딱 좋아요
고기가 많이 질기고 맛이없네요ㅠㅠ 성분 좋아서 구입한건데 아쉬워요..
고기를 재며 후추를 많이 쓰셨는지 6세 아이가 맵다하네요^^; 어른이 먹기엔 맛있었어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추천합니다
다소 누린내가 나기에 생강 소주 간장 더 넣어서
참기름 두르고 먹었네요
고기는 두툼한데 누린내 나는 점이 아쉬웠어요
맛있어요~ 저는 국물이 많이 나오네요.
전에 먹어봤던건데 기억못하고 또 구매했네요..
저는 냉동고기는 대부분 냄새가 나서 힘드네요
이것도 누린내 좀나고, 달기도 하고..
해동하는데 좀 걸렸는데 구워먹으니 맛있어요! 양은 많이 먹는 가족에게 조금은 아쉬워요ㅎㅎ
첫구매입니다 평이좋아서 한번 사봐요 ㅎ
맛있기를 바래요. 갈비 좋아
국물은 빼고 조리하라고 했는데 냉동이라 다 끓일수 밖에 없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