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한끼 먹기 좋아요.
우린 국물 보단 건더기파라 이거 한봉지에
오아시스에서 산 야채, 치즈떡, 수제비등과 넣어 먹음 좋아요!
별점5
sam***2026.06.09
아이가 마라탕을 좋아해서 구매해봄
별점5
kke***2026.06.09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별점5
452*****2026.06.09
후기 보고 구매했어요ㅠ기대됩니당
별점5
dud*****2026.06.09
마라탕 첨 주문해 봤는데 내용물추가하면 좋을 것 같아요
별점5
ari******2026.06.07
맛있고 너무 간단해요 아이들이 잘먹네요추천!!!
별점5
211*****2026.06.06
집에서 간단하게 마라탕 한끼 숙주랑 팽이버섯추가 굿
별점5
122*****2026.06.06
재료 더 추가해서 끓여먹으면 더 좋아요
별점5
243*******2026.06.05
조리하기 쉽고 적당히 맵고 맛있어요..
별점5
sno*****2026.06.03
난이도 높지 않은 마라탕 입니다~
맛있고요 속재료도 실해요
별점5
ven*****2026.06.03
맛있어서 계속 주문 해서 먹고 있어요. 건더기도 많이 들어 있어요.
별점5
ksy******2026.06.02
먹기ㅜ좋아요 자주ㅜ사먹어요 그래서 잘 목었어요
별점5
won*******2026.06.01
마라탕은 이것만 사요 매번 구입해요
별점5
hst***2026.05.31
그나마 성분이 착한편이라 마라소스보다는 요거하나 넣고 물이랑 숙주 청경채 면 떡 더넣고 끓이면 맵찔이 초등아이들도 맛있다며 잘먹네요.
별점5
kh2***2026.05.30
아이가 마라탕을 좋아해서 샀어요
찐 맛이예요. 야채추가해서 먹음 더 맛나용
별점5
moj****2026.05.29
마라탕 맛나게 맵고요. 채소 추가 필수에요. 배추랑 버섯 청경채 추가해서 먹고 있어요.
별점5
moj****2026.05.29
맛있게 매운 맛..냉장고에 구비해 놓음 든든해요. 초고학년 아들이 잘 먹습니다.
별점5
gur*****2026.05.23
믿고먹는 오아시스 뭐든 맛있어요~~~
별점5
397*******2026.05.23
처음 구매해봤는데 맛 좋아요.
별점5
708*****2026.05.22
재료 추가해서 먹으면 훌륭합니다.
별점5
sha**2026.05.21
이것저것 넣어서 양이 많아졌어요. 그나마 국산 제조 라길래 구매해봤습니다
별점5
446*****2026.05.21
냄비에 물과 내용물만넣고 끓이면되요
옥수수면이 맛있네요 마라향이 강하지않아 좋아요
별점5
pkj*****2026.05.21
양은 좀 많이 작지만 마라탕 맛있네요 ㅎ 안에 내용뮬은 조금 부실
별점5
won*******2026.05.21
재재재구매 장 볼때마다 사요
별점5
bak*******2026.05.20
그냥 이 밀키트만 넣고 먹기엔
부족하단 평이 많아서
청경채랑 고기 추가했어요
이래저래 하면 배달만큼 금액 나올 것 같긴한데
더 좋은 재료로 만들어 먹자
이런 느낌으로 먹으니 좋네요
뜨거운 음식 일회용 용기에 담겨오지
않는 것도 좋구요.
다만 마라향이 좀 약해서
마라향이 더 강하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매운정도는 청양고추 추가해서
조절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종종 주문합니다. 야채 더 넣어서 먹으니 맛있습니다
후기보고 삽니다.맛있기를 기대합니다.... ....
샤브샤브 재료와 푸주 추가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먹기
좋아요 그래서 자주 사 먹어요
내용물도 적당하고 간편한 조리.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 마라탕과 달리 좋은재료임이 느껴져요
마라맛이 많이 나는데 전 워낙 좋아해서 괜찮아요. 재주문 예정~
한끼 식사 해결할 수 있어 좋아요
각종 야채 넣어서 먹었는데 괜찮네요
버섯이랑 야채추가해서 끓이니 짜지않고 맛있어요. 구매해놓고 마라탕 당기면 먹으면될것 같아요
사먹는 마라탕과 비교해도 뒤지지않을 정도로 맛있어요
제 내용물이 부실해서 고기랑 야채 추가로 더 넣었어요
생각보다 더 맛있어요 자주 먹을것 같아요~
후기보고샀는데 너무맛있어서 재구매하려구요
가끔 한끼 먹기 좋아요.
우린 국물 보단 건더기파라 이거 한봉지에
오아시스에서 산 야채, 치즈떡, 수제비등과 넣어 먹음 좋아요!
아이가 마라탕을 좋아해서 구매해봄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후기 보고 구매했어요ㅠ기대됩니당
마라탕 첨 주문해 봤는데 내용물추가하면 좋을 것 같아요
맛있고 너무 간단해요 아이들이 잘먹네요추천!!!
집에서 간단하게 마라탕 한끼 숙주랑 팽이버섯추가 굿
재료 더 추가해서 끓여먹으면 더 좋아요
조리하기 쉽고 적당히 맵고 맛있어요..
난이도 높지 않은 마라탕 입니다~
맛있고요 속재료도 실해요
맛있어서 계속 주문 해서 먹고 있어요. 건더기도 많이 들어 있어요.
먹기ㅜ좋아요 자주ㅜ사먹어요 그래서 잘 목었어요
마라탕은 이것만 사요 매번 구입해요
그나마 성분이 착한편이라 마라소스보다는 요거하나 넣고 물이랑 숙주 청경채 면 떡 더넣고 끓이면 맵찔이 초등아이들도 맛있다며 잘먹네요.
아이가 마라탕을 좋아해서 샀어요
찐 맛이예요. 야채추가해서 먹음 더 맛나용
마라탕 맛나게 맵고요. 채소 추가 필수에요. 배추랑 버섯 청경채 추가해서 먹고 있어요.
맛있게 매운 맛..냉장고에 구비해 놓음 든든해요. 초고학년 아들이 잘 먹습니다.
믿고먹는 오아시스 뭐든 맛있어요~~~
처음 구매해봤는데 맛 좋아요.
재료 추가해서 먹으면 훌륭합니다.
이것저것 넣어서 양이 많아졌어요. 그나마 국산 제조 라길래 구매해봤습니다
냄비에 물과 내용물만넣고 끓이면되요
옥수수면이 맛있네요 마라향이 강하지않아 좋아요
양은 좀 많이 작지만 마라탕 맛있네요 ㅎ 안에 내용뮬은 조금 부실
재재재구매 장 볼때마다 사요
그냥 이 밀키트만 넣고 먹기엔
부족하단 평이 많아서
청경채랑 고기 추가했어요
이래저래 하면 배달만큼 금액 나올 것 같긴한데
더 좋은 재료로 만들어 먹자
이런 느낌으로 먹으니 좋네요
뜨거운 음식 일회용 용기에 담겨오지
않는 것도 좋구요.
다만 마라향이 좀 약해서
마라향이 더 강하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매운정도는 청양고추 추가해서
조절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