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 크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__^
국내산 오이 신선해서 좋아요.
야채는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특품이어서인지 오이가 굵은 건 좋은데 윗부분 식감이 스펀지 같고 중간부터 아랫쪽은 물먹은 느낌이라 아삭함이 없는 게 좀 아쉬웠어요.
가격도 착하고 신선한 오이가 왔어요. 오이무침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이향이 너무 좋아요.
요즘 쓴오이가 많아 걱정했는데 오아이스 오이는 괜찮네요 싱싱하고 좋습니다
배송 감사합니다. 항상 편하게 이용중 입니다. 물건들 비교적 신선하고 마음에 듭니다. 자주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단단하고 싱싱하네요~ 김밥 해먹었어요
신선합니다. 양은 적지만 오히려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배달로 편하게 잘 받았어요~
입맛도 없고 더우니까 생야채를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오이 무쳐먹고, 냉국으로 시원하게 해서 먹어요
쓴거 없이 괜찮았어요 아삭하니 맛있어요
오이가 덜 싱싱해요 약간 누런부분들이 있습니다
새벽배송 안전하게 잘받았어요.신선해요
무르지 않고 아삭한데 좀 쓴 맛이 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쟁여놓는 식재료 가격도 좋고 신선해서 매번 만족합니다
오이 너무 싱싱하고 맛있어요
백오이가 크고 싱싱하네요 김밥 싸러 주문했어요
오이 썰어서 아기가 달라고할때마다주는데 쓰지않고 맛나요
두가지 제품 구매했는데 오른쪽것 같네요 씻어서 잘라서 생으로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요즘 오이가 맛있어서 계속 주문중이에요
오이 2개딱 좋아요~ 요즘 오이가 싼것같아요
오이..가...써요......아이들이 안먹어요...
오이 싱싱하고 크고 좋아요~
할인할 때 구매 굿이요 크직하니 쓰기 좋아요
오이소박이 만들었어요~ 부추랑 양파로 속 만들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아삭 가장 맛있어요. 여름이라 국수에 넣어 비벼 먹기도 하고 냉면에 올려 먹기도 하고 좋습니다.
오이가 싱싱해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생각보다 크진않지만 단단해요
오이 신선해요~ 물러질까 대용량 못사서 그때그때사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상태도 좋어요
만족하며자주구매하고있어요
사이즈도 크고 싱싱하네여~ 쿠폰으로 더 저렴히 구입^^
오이시스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주문한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항상 만족하면서 구매 합니다 좋아요 ㅎ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 크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__^
국내산 오이 신선해서 좋아요.
야채는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특품이어서인지 오이가 굵은 건 좋은데 윗부분 식감이 스펀지 같고 중간부터 아랫쪽은 물먹은 느낌이라 아삭함이 없는 게 좀 아쉬웠어요.
가격도 착하고 신선한 오이가 왔어요. 오이무침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이향이 너무 좋아요.
요즘 쓴오이가 많아 걱정했는데 오아이스 오이는 괜찮네요 싱싱하고 좋습니다
배송 감사합니다.
항상 편하게 이용중 입니다.
물건들 비교적 신선하고 마음에 듭니다.
자주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단단하고 싱싱하네요~ 김밥 해먹었어요
신선합니다. 양은 적지만 오히려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배달로 편하게 잘 받았어요~
입맛도 없고 더우니까 생야채를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오이 무쳐먹고, 냉국으로 시원하게 해서 먹어요
쓴거 없이 괜찮았어요 아삭하니 맛있어요
오이가 덜 싱싱해요 약간 누런부분들이 있습니다
새벽배송 안전하게 잘받았어요.신선해요
무르지 않고 아삭한데 좀 쓴 맛이 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쟁여놓는 식재료
가격도 좋고 신선해서 매번 만족합니다
오이 너무 싱싱하고 맛있어요
백오이가 크고 싱싱하네요
김밥 싸러 주문했어요
오이 썰어서 아기가 달라고할때마다주는데 쓰지않고 맛나요
두가지 제품 구매했는데
오른쪽것 같네요
씻어서 잘라서 생으로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요즘 오이가 맛있어서 계속 주문중이에요
오이 2개딱 좋아요~
요즘 오이가 싼것같아요
오이..가...써요......아이들이 안먹어요...
오이 싱싱하고 크고 좋아요~
할인할 때 구매 굿이요 크직하니 쓰기 좋아요
오이소박이 만들었어요~ 부추랑 양파로 속 만들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아삭 가장 맛있어요. 여름이라 국수에 넣어 비벼 먹기도 하고 냉면에 올려 먹기도 하고 좋습니다.
오이가 싱싱해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생각보다 크진않지만 단단해요
오이 신선해요~ 물러질까 대용량 못사서 그때그때사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상태도 좋어요
만족하며자주구매하고있어요
사이즈도 크고 싱싱하네여~
쿠폰으로 더 저렴히 구입^^
오이시스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주문한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항상 만족하면서 구매 합니다 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