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단가도 저렴하고 항상 구매하고 있습니다
저녁에 맛나게 구워 먹었어요. 냄새 안나고 맛있었어요.
우리한돈 삼겹살 1kg 두껍지않고 신선했움 굿굿
신선해요 포장도 꼼꼼하고 좋아요
양도 많고 맛있어요. 또 구매할꺼에요.
좋아요!! 가족들도 냄새안나고 맛있다고 좋아해요!!
재구매합니다 믿고 먹습니다 육질 비율 좋습니다 가성비 좋을 때 많이 먹어야겠습니다 새벽배송 감사드리고 잘 먹겠습니다 ^^
내일 저녁으로 준비해봅니다~
싸게 잘 샀어요~~~ 바닥에 깔린건 좀 작아요
달콤 맨곰 제육만들어 먹었어요
찌개 끓여서 소분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랑 먹기 너무 좋아요!!!
삼겹살 가격도 많이 올랐는데 좋은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기름적당하고 질최고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배송 잘 받았습니다.
고소하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고기 싱싱하고 두께도 적당하네요 간혹 비계가 넘 많은거도 있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굿굿
냄세안나고 맛있게 먹았어요^^
삼겹살이 비계와 살코기 분배가 고른 편이라 전체적으로 맛이 고소하면서도 담백했습니다. 손질도 깨끗하게 잘 된 편이라 마음에 듭니다. 해당 상품으로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항상 만족하며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살코기와 기름이 적당히 있어 좋아요
숯불에 잘구워먹었어요 아이들도 잘먹을정도로 부드러웠어요
신선한 걸로 잘 와서 잘 먹었어요
기름기가 적당히 있어요. 삼겹살 김치 두루치기 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애들이 삼겹살 좋아해서 종종 구입해요. 할인쿠폰으로 잘 구입했어요
일단 무조건 믿고 구매 해보는 오아시스 입니다^^
쫀득맛있는데 기름은 많아요!
맛있게 잘 구워 먹었습니다~
진짜 진짜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도 구워주고 잘먹었어요. 트레이더스보다 저렴해서 좋아요!
남자셋 1키로는 있어야 넉넉히 먹어요 ^^; 얇아서 금방 구워내고 좋네요
맛있고 냄새가 안나서 좋아요.
오아시스 삼겹살 우리한돈이라 늘 믿고구매해요
두꺼운걸 좋아해서 그런지 조금 얇은거 같은데 고소하고 기름도 적고 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가격에 잘 샀어요. 싱싱해요
고기 상태가 넘 좋고, 가격도 착해요
지방과 살코기 비율 좋고 신선해 구우면 고소하고 육즙 풍부해요
양도많고 가격이 너무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단가도 저렴하고 항상 구매하고 있습니다
저녁에 맛나게 구워 먹었어요. 냄새 안나고 맛있었어요.
우리한돈 삼겹살 1kg 두껍지않고 신선했움 굿굿
신선해요
포장도 꼼꼼하고 좋아요
양도 많고 맛있어요. 또 구매할꺼에요.
좋아요!! 가족들도 냄새안나고 맛있다고 좋아해요!!
재구매합니다 믿고 먹습니다
육질 비율 좋습니다
가성비 좋을 때 많이 먹어야겠습니다
새벽배송 감사드리고 잘 먹겠습니다 ^^
내일 저녁으로 준비해봅니다~
싸게 잘 샀어요~~~
바닥에 깔린건 좀 작아요
달콤 맨곰 제육만들어 먹었어요
찌개 끓여서 소분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랑 먹기 너무 좋아요!!!
삼겹살 가격도 많이 올랐는데 좋은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기름적당하고 질최고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배송 잘 받았습니다.
고소하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고기 싱싱하고 두께도 적당하네요 간혹 비계가 넘 많은거도 있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굿굿
냄세안나고 맛있게 먹았어요^^
삼겹살이 비계와 살코기 분배가 고른 편이라 전체적으로 맛이 고소하면서도 담백했습니다.
손질도 깨끗하게 잘 된 편이라 마음에 듭니다.
해당 상품으로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항상 만족하며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살코기와 기름이 적당히 있어 좋아요
숯불에 잘구워먹었어요
아이들도 잘먹을정도로 부드러웠어요
신선한 걸로 잘 와서 잘 먹었어요
기름기가 적당히 있어요.
삼겹살 김치 두루치기 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애들이 삼겹살 좋아해서 종종 구입해요. 할인쿠폰으로 잘
구입했어요
일단 무조건 믿고 구매 해보는 오아시스 입니다^^
쫀득맛있는데
기름은 많아요!
맛있게 잘 구워 먹었습니다~
진짜 진짜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도 구워주고 잘먹었어요. 트레이더스보다 저렴해서 좋아요!
남자셋 1키로는 있어야 넉넉히 먹어요 ^^;
얇아서 금방 구워내고 좋네요
맛있고 냄새가 안나서 좋아요.
오아시스 삼겹살 우리한돈이라 늘 믿고구매해요
두꺼운걸 좋아해서 그런지 조금 얇은거 같은데 고소하고 기름도 적고 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가격에 잘 샀어요. 싱싱해요
고기 상태가 넘 좋고, 가격도 착해요
지방과 살코기 비율 좋고 신선해 구우면 고소하고 육즙 풍부해요
양도많고 가격이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