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블루베리 너무 맛있습니다^^
블루베리 처음 구매했는데 알도 크고 신선해요.
늘 구매하는 블루베리. 넘 맛있어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또 구매햇어요
블루베리랑 오리고기 생닭 주문했어요.
너무 싱싱하고 크기도좋고 맛있어요
양이 적어 아쉬워요. 가격 빨리 내렸으면요~~
블루베리가 신선하고 좋아 보이네요.
알도크고 싱싱하네요.처음시켜봤는데 양은 좀적네요
아침마다 매일 먹고 있습니다 맛나게 먹었습니다
금방 먹게 되네요. 아주 맛있어요.^^
비싸긴 하지만, 국내산이라 아이 주려고 구입했어요
아기 주려 샀어요 맛있어요 무농약이라 좋네ㅕ
크기도 크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블루베리 알이 크고 맛있어요.
정말 맛있고 신선해요. 상처나지 않게 간단히 블루베리 세척해 먹이고 있어요. 물 120미리+소금 살짝 넣고 블루베리 담가 30초쯤 두었다가 새 물 받아 헹구기 2회
그램수 잘못보고 샀네요 M사이즈도 충분히 맛있어요
탱글탱글 맛있어요 ㅍ
알이 생각보다 크지 않고 갯수가.적어서 아쉬웠어요
늘 구매하는 블루베리. 가격만 좀 싸면 좋겠어요^^
싱싱하네요. 애기 줬는데 잘 먹어요
중간중간 신 것도 있고 단 것도 있어요~ 아이가 잘 먹었습니다.
싱그럽고 새콤해요 퀄리티 괜찮아서 재구매했습니다
무농약 미라 자주 사먹는데, 알도 크고 좋은데, 다만 이 가격에 딱 한줌.... 조금만 더 가격 낮다면 얼마나 좋을까
알이 크고 싱싱해요~ 아기가 잘먹어요
블루베리 무농약 이라 주문해요 달지는 않아도 싱싱하네요 ~~^^
양은 작지만 알이 튼실하고 신선해요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무농약 4°C 블루베리 맛있습니다
베리류는 무농약으로 사라고 하더라고요. 작고 귀여운 100g 고급 간식입니다. 맛있어요. 블루베리는 슈퍼푸드인데다 요즘 철이라서 비싸도 사먹어요
4도씨 과일들은 신선하고 맛있어서 항상 구매해요
맛있을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블루베리 상태 좋아요~ 아침마다 잘 챙겨먹고있어요
아기가 먹을 블루베리로 구매했어요~ 나쁘진 않았는데 다른제품이 더 맛있었네요
알도 튼실하고 향긋하니 맛있어요 못먹는거 35알정도 있는데요 그래도 품질좋아서 재구매할 생각있어요
적당한 크기, 맛있어요 ~ 잘 먹겠습니다 ~
아이가 좋아해서 종종 구매해요
무농약 제품이라 좋아요. 새콤해요. 당도는 높지않아요.
무농약이라서 좋고, 맛도 괜찮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블루베리 너무 맛있습니다^^
블루베리 처음 구매했는데 알도 크고 신선해요.
늘 구매하는 블루베리. 넘 맛있어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또 구매햇어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또 구매햇어요
블루베리랑 오리고기 생닭 주문했어요.
너무 싱싱하고 크기도좋고 맛있어요
양이 적어 아쉬워요. 가격 빨리 내렸으면요~~
블루베리가 신선하고 좋아 보이네요.
알도크고 싱싱하네요.처음시켜봤는데 양은 좀적네요
아침마다 매일 먹고 있습니다 맛나게 먹었습니다
금방 먹게 되네요. 아주 맛있어요.^^
비싸긴 하지만, 국내산이라 아이 주려고 구입했어요
아기 주려 샀어요 맛있어요 무농약이라 좋네ㅕ
크기도 크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블루베리 알이 크고 맛있어요.
정말 맛있고 신선해요. 상처나지 않게 간단히 블루베리 세척해 먹이고 있어요.
물 120미리+소금 살짝 넣고 블루베리 담가 30초쯤 두었다가 새 물 받아 헹구기 2회
그램수 잘못보고 샀네요 M사이즈도 충분히 맛있어요
탱글탱글 맛있어요 ㅍ
알이 생각보다 크지 않고 갯수가.적어서 아쉬웠어요
늘 구매하는 블루베리. 가격만 좀 싸면 좋겠어요^^
싱싱하네요. 애기 줬는데 잘 먹어요
중간중간 신 것도 있고 단 것도 있어요~
아이가 잘 먹었습니다.
싱그럽고 새콤해요 퀄리티 괜찮아서 재구매했습니다
무농약 미라 자주 사먹는데, 알도 크고 좋은데, 다만 이 가격에 딱 한줌.... 조금만 더 가격 낮다면 얼마나 좋을까
알이 크고 싱싱해요~ 아기가 잘먹어요
블루베리 무농약 이라 주문해요
달지는 않아도 싱싱하네요 ~~^^
양은 작지만 알이 튼실하고 신선해요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무농약 4°C 블루베리 맛있습니다
베리류는 무농약으로 사라고 하더라고요. 작고 귀여운 100g 고급 간식입니다. 맛있어요. 블루베리는 슈퍼푸드인데다 요즘 철이라서 비싸도 사먹어요
4도씨 과일들은 신선하고 맛있어서 항상 구매해요
맛있을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블루베리 상태 좋아요~
아침마다 잘 챙겨먹고있어요
아기가 먹을 블루베리로 구매했어요~ 나쁘진 않았는데 다른제품이 더 맛있었네요
알도 튼실하고 향긋하니 맛있어요 못먹는거 35알정도 있는데요 그래도 품질좋아서 재구매할 생각있어요
적당한 크기, 맛있어요 ~ 잘 먹겠습니다 ~
아이가 좋아해서 종종 구매해요
무농약 제품이라 좋아요. 새콤해요. 당도는 높지않아요.
무농약이라서 좋고, 맛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