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무겁지는 않지만 잘 익어왔어요. 겨울의 늙은 호박 삶아서 얼려둔 게 있어서 같이 호박죽 끓일려고요
별점5
252*******2026.06.13
사이즈가 큼직하고 단맛도 비교적 좋습니다
별점5
yej******2026.06.12
크고 싱싱해요 ㅎ 지난번에 먹고 넘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별점5
seo******2026.06.12
단호박은 제 손만해요
크지는 않아요!
별점5
dls********2026.06.11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뉴질랜드 단호박이 맛잇는거 같아요!!!ㅎㅎㅎ
저번보단
덜 달아요ㅠㅜㅜ
별점5
hsj****2026.06.11
잘받았습니다 편리하고 좋아요 신선합니다
별점5
all***2026.06.11
수입산이라 꼬투리가 좀 마르긴 했는데 강아지 화식용으로 산거라 뭐 상관없을 것 같아요
별점5
rlw******2026.06.10
크기는 큰대. 맛있지는 않아요. 못먹을 정도로 맛없지도 않구요
별점5
dre*****2026.06.10
크기 크고 당도는 그리 달지는 않네요
별점5
lee*****2026.06.10
쪄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오아시스믿고 사요
별점5
455*******2026.06.10
단호박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별점5
489*******2026.06.10
이유식 만들었어요
제발잘 먹었음 좋겠어요
별점5
390*******2026.06.10
아기이유식으로 먹이려고 주문했어요 ㅎㅎ 달고맛있네요
별점5
for******2026.06.09
다이어트 시작하려고 단호박 구매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상태도 깨끗하고 좋아요!
샤브찜도 해먹고, 그냥 쪄서도 먹고 다양하게
활용해보려고요
별점5
eun******2026.06.09
싱싱합니다 크기도 적당합니다 맛도 개안아요
별점5
coc********2026.06.09
싸이즈가 크네요.맛은 음 .....없어요
별점5
gcc**2026.06.09
단단하고 좋아 보이네요 아직 미조리 전 상품은 속이 썩어 있어서 리뷰 후라서 반품도 못했는데
이건 괜찮겠지요
별점4
612*****2026.06.09
호박이 안달았어요..신맛이 좀 느껴져서 아쉬웠어요
별점5
491*******2026.06.09
이유식하면서 구매했어요 상태 좋고 맛도 좋아요!
토핑사진으로 대체합니다ㅎㅎ
별점5
612*****2026.06.09
단호박 너무 달고 맛있어요
별점5
369*******2026.06.08
호박죽 끓이다가 한방울이 손등에 튀어 화상ㅜㅜ
다음부터는 고무장갑을 꼭 껴고 할것
별점5
445*******2026.06.07
손질해서 먹기 좋을 정도의 사이즈 같아요. 보관해서 필요할 때마다 사용중입니다
별점5
623****2026.06.06
후숙을 더해야하는지
단맛은 별루네요
식사 대용으로 좋아요
별점5
113******2026.06.06
아주 예쁘게 깔끔하게 포장된 단호박이 왔어요.
크기는 아주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애였고 상처없고 단정했어요.
단단하고 신선한 녀석 적당히 갈라 속 파내서
찜기로 쪄서 살짝 식힌 후 숟가락으로 껍찔을 까줬는데 아주 잘 벗겨졌고 스매셔대신 숟가락으로 눌러 갈아 소프트하게 으깨 통에 소분했어요! 맛 본다고 집어먹고 바로 아이꺼에 넣어서 먹은 거까지 30ml통 한통에 딱 들어갈 양이었어요! 달콤하니 너무 잘 먹더라구요~ 이유식 거부가 있던 중인데 완밥했어요! 탄수 대신 주기 딱이라 한통 다 먹으면 재구매 각입니다:)
아
별점5
482*******2026.06.06
저희 애기는 단호박이나 고구마가
있어야 이유식을 맛있게 잘 먹네요ㅎ
별점5
lee******2026.06.06
싱싱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별점5
zer******2026.06.05
뉴질랜드 단호박 크기도 적당하고 달기도 괜찮네요
별점5
397*****2026.06.05
단호박 잘먹고 있네요~~~~~~~~^^^
별점5
490*******2026.06.04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별점5
rrh*********2026.06.04
생각보다 엄청 커서 놀랬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
별점5
453*****2026.06.03
단호박 겉보기엔 못생겼는데 달달하고 맛있네요. 아기 이유식으로도 만들었어요
별점4
big*******2026.06.03
아침야채랑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별점5
623****2026.06.03
다이어트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별점5
ino****2026.06.03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별점5
463*******2026.06.02
단호박찜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별점5
224*****2026.06.02
아이 이유식 재료로 구매했어요. 크기가 커서 이유식 만들고 어른들도 같이 먹을 수 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 이유식 재료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아기 이유식 재료로 삿는데 신선하고 좋아요 ㅎㅎ
매번 애용하고 있어요~~
많이 무겁지는 않지만 잘 익어왔어요. 겨울의 늙은 호박 삶아서 얼려둔 게 있어서 같이 호박죽 끓일려고요
사이즈가 큼직하고 단맛도 비교적 좋습니다
크고 싱싱해요 ㅎ 지난번에 먹고 넘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단호박은 제 손만해요
크지는 않아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뉴질랜드 단호박이 맛잇는거 같아요!!!ㅎㅎㅎ
저번보단
덜 달아요ㅠㅜㅜ
잘받았습니다 편리하고 좋아요 신선합니다
수입산이라 꼬투리가 좀 마르긴 했는데 강아지 화식용으로 산거라 뭐 상관없을 것 같아요
크기는 큰대. 맛있지는 않아요. 못먹을 정도로 맛없지도 않구요
크기 크고 당도는 그리 달지는 않네요
쪄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오아시스믿고 사요
단호박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이유식 만들었어요
제발잘 먹었음 좋겠어요
아기이유식으로 먹이려고 주문했어요 ㅎㅎ 달고맛있네요
다이어트 시작하려고 단호박 구매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상태도 깨끗하고 좋아요!
샤브찜도 해먹고, 그냥 쪄서도 먹고 다양하게
활용해보려고요
싱싱합니다 크기도 적당합니다 맛도 개안아요
싸이즈가 크네요.맛은 음 .....없어요
단단하고 좋아 보이네요 아직 미조리 전 상품은 속이 썩어 있어서 리뷰 후라서 반품도 못했는데
이건 괜찮겠지요
호박이 안달았어요..신맛이 좀 느껴져서 아쉬웠어요
이유식하면서 구매했어요 상태 좋고 맛도 좋아요!
토핑사진으로 대체합니다ㅎㅎ
단호박 너무 달고 맛있어요
호박죽 끓이다가 한방울이 손등에 튀어 화상ㅜㅜ
다음부터는 고무장갑을 꼭 껴고 할것
손질해서 먹기 좋을 정도의 사이즈 같아요. 보관해서 필요할 때마다 사용중입니다
후숙을 더해야하는지
단맛은 별루네요
식사 대용으로 좋아요
아주 예쁘게 깔끔하게 포장된 단호박이 왔어요.
크기는 아주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애였고 상처없고 단정했어요.
단단하고 신선한 녀석 적당히 갈라 속 파내서
찜기로 쪄서 살짝 식힌 후 숟가락으로 껍찔을 까줬는데 아주 잘 벗겨졌고 스매셔대신 숟가락으로 눌러 갈아 소프트하게 으깨 통에 소분했어요! 맛 본다고 집어먹고 바로 아이꺼에 넣어서 먹은 거까지 30ml통 한통에 딱 들어갈 양이었어요! 달콤하니 너무 잘 먹더라구요~ 이유식 거부가 있던 중인데 완밥했어요! 탄수 대신 주기 딱이라 한통 다 먹으면 재구매 각입니다:)
아
저희 애기는 단호박이나 고구마가
있어야 이유식을 맛있게 잘 먹네요ㅎ
싱싱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뉴질랜드 단호박 크기도 적당하고 달기도 괜찮네요
단호박 잘먹고 있네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엄청 커서 놀랬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
단호박 겉보기엔 못생겼는데 달달하고 맛있네요. 아기 이유식으로도 만들었어요
아침야채랑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다이어트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단호박찜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아이 이유식 재료로 구매했어요. 크기가 커서 이유식 만들고 어른들도 같이 먹을 수 있어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할것 같아요
상태 괜찮은것도 있고 좀 무른것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