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비지찌개에 넣어 먹었고 다짐육 신선하고 특가로 저렴하게 잘 삿고 재구입의사잇습니다
고기가 신선해요. 잡내도 없고, 동물복지라 믿고 구입합니다.아침에 아이들 밥반찬으로 간장에 졸여주면 잘 먹어요~
마파두부하려고 샀어요 맛나요
아기 유아식용으로도 쓰고 어른용으로도 잘 만들어 먹었어요!
다짐육으로 맛있게 요리했어요 !!
지방이 많아서 아쉽지만 다용도로 좋아요
카레하려고 샀는데 상태 좋네요
소고기 조금 넣고 떡갈비 해줬는데 아이가 잘 먹네요. 오아시스는 소고기보다 돼지가 정말 좋은거 같아요.
함박스테이크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해요
한돈 다짐육 양도 적당하고 좋습니다
쿠폰써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떡갈비용으로 구매했어요 적당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기름이 생각보다 많습니다ᆢ.재구매의사 없습니다ᆢ::::
동물복지라 믿고 먹어요 뒷다리살
동물복지 한돈이라 샀는데 기름기는 좀 있어 보여요
카레에 넣으려고 구매한 고기가 잡내없이 신선해요^^
짜장밥 해 먹으려고 구매했는 데 좋아욪
자주 구매하는 상품 입니다......
신선하고 좋습니다!ㅎㅎㅎㅎㅎ
이유식 용으로 구매핶어요! 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좋네요
배송이 빠르고 좋아요 굿굿굿
가지솥밥 해먹으려고 샀어요.
너무너무 신선하고 고기상태 좋아요
마파두부 해먹을려고 구매했어요. 좋습니다
소고기 다짐육관 반씩 섞어 떡갈비 했어요 냉장이라고 알고 샀는데 살짝 얼어 왔네요
동물복지 믿고 구매했습니다. 동그랑땡 만들어야겠어요.
처음 구매해봤는데 기대됩니다
신선한 고기 잘 받았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고기 상태 좋아요 김치찌개용으로 샀어요!
신선해서 잡내없이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오아시스니까 믿고 먹고 있어요
아기주려고 구매햇어요 좋네오 긋
가족들과 맛있게 만들어 먹었습니다^^
떡갈비 해먹으려고 샀어요.
첫구매입니다. 비빔밥용으로 구매했어요. 싱싱합니다. 동물복지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비지찌개에 넣어 먹었고
다짐육 신선하고 특가로 저렴하게 잘 삿고
재구입의사잇습니다
고기가 신선해요. 잡내도 없고, 동물복지라 믿고 구입합니다.아침에 아이들 밥반찬으로 간장에 졸여주면 잘 먹어요~
마파두부하려고 샀어요 맛나요
아기 유아식용으로도 쓰고 어른용으로도 잘 만들어 먹었어요!
다짐육으로 맛있게
요리했어요 !!
지방이 많아서 아쉽지만 다용도로 좋아요
카레하려고 샀는데 상태 좋네요
소고기 조금 넣고 떡갈비 해줬는데 아이가 잘 먹네요. 오아시스는 소고기보다 돼지가 정말 좋은거 같아요.
함박스테이크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해요
한돈 다짐육 양도 적당하고 좋습니다
쿠폰써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떡갈비용으로 구매했어요 적당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기름이 생각보다 많습니다ᆢ.재구매의사 없습니다ᆢ::::
동물복지라 믿고 먹어요 뒷다리살
동물복지 한돈이라 샀는데 기름기는 좀 있어 보여요
카레에 넣으려고 구매한 고기가 잡내없이 신선해요^^
짜장밥 해 먹으려고 구매했는 데 좋아욪
자주 구매하는 상품 입니다......
신선하고 좋습니다!ㅎㅎㅎㅎㅎ
이유식 용으로 구매핶어요! 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좋네요
배송이 빠르고 좋아요 굿굿굿
가지솥밥 해먹으려고 샀어요.
너무너무 신선하고 고기상태 좋아요
마파두부 해먹을려고 구매했어요. 좋습니다
소고기 다짐육관 반씩 섞어 떡갈비 했어요 냉장이라고 알고 샀는데 살짝 얼어 왔네요
동물복지 믿고 구매했습니다.
동그랑땡 만들어야겠어요.
처음 구매해봤는데 기대됩니다
신선한 고기 잘 받았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고기 상태 좋아요 김치찌개용으로 샀어요!
신선해서 잡내없이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오아시스니까 믿고 먹고 있어요
아기주려고 구매햇어요 좋네오 긋
가족들과 맛있게 만들어 먹었습니다^^
떡갈비 해먹으려고 샀어요.
첫구매입니다.
비빔밥용으로 구매했어요.
싱싱합니다.
동물복지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