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산 올리오제품
향이 고급지고 산뜻해서
잘먹었어요ᆢ
전에 먹어본적 있는 돈나소피아맛이
기억이 안나 궁굼해서 비교하려고
갈아탓네요ㅎㅎ
별점5
kis*****2026.06.11
좋아요.
별점5
kim****2026.06.10
올리브오일은 오아시스에서만 사요 굿
별점5
272*******2026.06.10
요리유로 올리브유를 쓰는데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별점5
lk2***2026.06.10
맛도 향도 좋은 가성비 올리브오일입니다.
별점5
quu***2026.06.10
햇올리브오일이라 그런지 좋아요
별점5
chu***2026.06.10
산도가 낫고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 하셔서 두 번째 구입 합니다
별점5
ott****2026.06.09
무난하니 괜찮은 오일이에요. 어느정도 풀향이 느껴져요. 저는 맛있다고 생각해요.
별점5
cho****2026.06.09
햇 올리브유라 신선할것 같아요
별점5
164******2026.06.09
성분이 좋아 첫 구매해봅니다.
별점5
wld*****2026.06.09
올리브가 필요해서 주문햇는데 만족합니다
별점5
heo****2026.06.09
맘에 드네요.
별점5
ks2***2026.06.09
떨어지지 않게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별점5
146*******2026.06.09
질 좋은 올리브유라 생각하고 믿고 구매 했습니다
별점5
hns****2026.06.09
오아시스 오전 배송 시스템 너무 좋아요
별점5
ysh****2026.06.08
발사믹식초랑 섞어서 빵찍어 먹으려구 샀어요.
유기농 사고 싶었는데 착한가격에 맘이 더갔나봐요.맛이야 거기서 거기 아닐까요ㅎㅎ
별점5
wkd****2026.06.08
빠른 배송으로 요리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별점5
bew*******2026.06.08
세일해서 구매했는데 산도 폴리페놀 수치 좋네요
별점5
nan***2026.06.08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됐어요
별점5
mmh****2026.06.08
올리브오일로 샐러드나 파스타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할인해서 좋네요. 다 먹고 재구매 할게요
별점5
134*******2026.06.08
요리할 때 늘 사용하고 있어요. 좋아요
별점5
rai*****2026.06.08
오일이 딱 떨어져서 구매해봐요. 향은 좀 강하네요
별점5
wna****2026.06.07
좋은가격에 잘 산거같아여 ~~
별점5
lov****2026.06.07
샐러드, 요리용으로 쓰고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별점5
blu****2026.06.07
올리브오일 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
별점5
385*******2026.06.07
2병 나와 있길래 2병 가격인줄 알았네요 :joy::sweat_smile:
별점5
cik*****2026.06.07
좋은 올리브 오일로 먹으니 좋아요
별점5
min***2026.06.07
요리 및 샐러드용으로 구매했는데 맛있네요
별점5
484*****2026.06.07
올리브오일중에 가격도 적정하고 맛도 편안해서 즐겨요.
별점5
fay******2026.06.06
올리브유 자체는 좋은 거 같은데 뚜껑이 먼가 약간 불편해요 헛돌아요
별점5
113******2026.06.06
먹어보니 진짜 괜찮더라구요?
산화가 되니 작은 병에 담긴거 사서 빨리 소진하는게 좋아서 여러병 구매했었어요. 프리미엄급은 산도 축에 들어오는데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 일상에 두고 먹기에 딱 좋아요. 너무 비싼 올리브유 먹기 아까워서 팍팍 못 먹는거에 반해 가성비 짱 좋아요!!!
친구들한테 선물용으로도 캐주얼하니 괜찮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일 신선하고 좋아요~! ㅎㅎ
성분이 좋다고해서 골라 봤어요.
처음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모든 볶음 요리에 쓰고 있어요
건강한 오일 좋아요
잘 먹어보겠습니다~좋은가격에 산 것같습니다
향도 좋고 다양하게
활용할수있어서 좋아요
샐러드용으로 듀루두루 좋네요 가격도 합리적
먼저 산 올리오제품
향이 고급지고 산뜻해서
잘먹었어요ᆢ
전에 먹어본적 있는 돈나소피아맛이
기억이 안나 궁굼해서 비교하려고
갈아탓네요ㅎㅎ
좋아요.
올리브오일은 오아시스에서만 사요 굿
요리유로 올리브유를 쓰는데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맛도 향도 좋은 가성비 올리브오일입니다.
햇올리브오일이라 그런지 좋아요
산도가 낫고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 하셔서 두 번째 구입 합니다
무난하니 괜찮은 오일이에요. 어느정도 풀향이 느껴져요. 저는 맛있다고 생각해요.
햇 올리브유라 신선할것 같아요
성분이 좋아 첫 구매해봅니다.
올리브가 필요해서 주문햇는데 만족합니다
맘에 드네요.
떨어지지 않게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질 좋은 올리브유라 생각하고 믿고 구매 했습니다
오아시스 오전 배송 시스템 너무 좋아요
발사믹식초랑 섞어서 빵찍어 먹으려구 샀어요.
유기농 사고 싶었는데 착한가격에 맘이 더갔나봐요.맛이야 거기서 거기 아닐까요ㅎㅎ
빠른 배송으로 요리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세일해서 구매했는데 산도 폴리페놀 수치 좋네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됐어요
올리브오일로 샐러드나 파스타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할인해서 좋네요. 다 먹고 재구매 할게요
요리할 때 늘 사용하고 있어요. 좋아요
오일이 딱 떨어져서 구매해봐요. 향은 좀 강하네요
좋은가격에 잘 산거같아여 ~~
샐러드, 요리용으로 쓰고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올리브오일 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
2병 나와 있길래 2병 가격인줄 알았네요 :joy::sweat_smile:
좋은 올리브 오일로 먹으니 좋아요
요리 및 샐러드용으로 구매했는데 맛있네요
올리브오일중에 가격도 적정하고 맛도 편안해서 즐겨요.
올리브유 자체는 좋은 거 같은데 뚜껑이 먼가 약간 불편해요 헛돌아요
먹어보니 진짜 괜찮더라구요?
산화가 되니 작은 병에 담긴거 사서 빨리 소진하는게 좋아서 여러병 구매했었어요. 프리미엄급은 산도 축에 들어오는데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 일상에 두고 먹기에 딱 좋아요. 너무 비싼 올리브유 먹기 아까워서 팍팍 못 먹는거에 반해 가성비 짱 좋아요!!!
친구들한테 선물용으로도 캐주얼하니 괜찮아요:)
저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
신선한 제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