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우리밀이라 구입~~ 건강한 맛이라 기대됩니다.
우리밀로 만들어서 좋고 맛도 있네요.
육수도 맛있고 깔끔합미다~~
물냉면 성분이좋네요 기대합니다 :)
온가족이 잘 먹었어요 재구매 하려구요
육수도 시원하고 면도 부드럽게 풀어지는게 맛있습니다
맛있네요. 또 구매하게요. 감사합니다.
동일 제조사비빔냉면은 중국산 고추가 들어가서 할 수 없이 물냉면만 구매했습니다.
후기 좋아서 구입했는데 맛은 보통이네요
쫄깃하고 시원합니다 여름메뉴로 딱입니다
입맛없는 고1 아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념갈비 살짝 구워서 같이 먹으면 음식점 냉면세트 안부럽다는^^
우리 밀이라 시원하게 냉면 한그릇 좋아요
집에서 간편하게 먹으니 편해요. 냉면 육수는 먹기전에 냉동실에 살어음 얼게 해서 먹어야 시원하게 먹을수 있어요.
물냉면도 우리밀이라 시원하고 먹어보고 맛 있으면 재주문 할게요
자극적이지않고 담백한 맛이어서 아이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집에서 이렇게 간단하게 냉면을 먹을 수 있네요. 양도 넉넉하고 좋아요.
아직 맛은 못봤디만 리뷰보면서 기대돼요. 한끼 편하고 맛있게 먹을게요
물냉면 우리밀이라 좋구요 맛있네요 깔끔힙니다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비빔도 맛있어서 물냉면도 주문해봤어요. 면발이 맘에 들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꾸 주문하네요 성분좋고 좋아요 물냉면 즐겨먹어요
육수 냉동실에 얼려서 살얼음인 상태로 먹으면 맛있어요 계란이랑 오이 고명올려서 깨갈아서 뿌려주면 더 맛나요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신선하고 조아요 만족합니다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굿입니다
작년에 먹고, 올해 또 시작이네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추천합니다
냉며 괜찮아요 슴슴하니 ~~비냉도 주문해봤어요
주말 점심으로 먹었는데 맛있어요 우리밀이라 더 좋구요 맛까지 있어서 여름내내 잘 먹을듯 해요. 최고
잘 배송되었어요~만족합니다^^
첨가물 없는 성분이 좋아서 사서 먹었어요. 조미료맛 안나서 좋아요.
시원하고 맛나요 국수넣어 먹어요 맛나네요
진짜 너무너무 맛나요!!!!!
육수가 조금 부족해요.맛은 평범해요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기대되네요
냉면의 계절~~~후기들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성분도 좋고, 후기도 좋아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간편하게 집에서 먹는 냉면이라 좋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우리밀이라 구입~~
건강한 맛이라 기대됩니다.
우리밀로 만들어서 좋고 맛도 있네요.
육수도 맛있고 깔끔합미다~~
물냉면 성분이좋네요
기대합니다 :)
온가족이 잘 먹었어요 재구매 하려구요
육수도 시원하고 면도 부드럽게 풀어지는게 맛있습니다
맛있네요.
또 구매하게요.
감사합니다.
동일 제조사비빔냉면은 중국산 고추가 들어가서 할 수 없이 물냉면만 구매했습니다.
후기 좋아서 구입했는데
맛은
보통이네요
쫄깃하고 시원합니다
여름메뉴로 딱입니다
입맛없는 고1 아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념갈비 살짝 구워서 같이 먹으면 음식점 냉면세트 안부럽다는^^
우리 밀이라 시원하게 냉면 한그릇 좋아요
집에서 간편하게 먹으니 편해요. 냉면 육수는 먹기전에 냉동실에 살어음 얼게 해서 먹어야 시원하게 먹을수 있어요.
물냉면도 우리밀이라 시원하고 먹어보고
맛 있으면 재주문 할게요
자극적이지않고 담백한 맛이어서 아이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집에서 이렇게 간단하게 냉면을 먹을 수 있네요. 양도 넉넉하고 좋아요.
아직 맛은 못봤디만 리뷰보면서 기대돼요. 한끼 편하고 맛있게 먹을게요
물냉면 우리밀이라 좋구요
맛있네요 깔끔힙니다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비빔도 맛있어서 물냉면도 주문해봤어요. 면발이 맘에 들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꾸 주문하네요 성분좋고 좋아요
물냉면 즐겨먹어요
육수 냉동실에 얼려서 살얼음인 상태로 먹으면 맛있어요 계란이랑 오이 고명올려서 깨갈아서 뿌려주면 더 맛나요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신선하고 조아요 만족합니다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굿입니다
작년에 먹고, 올해 또 시작이네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추천합니다
냉며 괜찮아요 슴슴하니 ~~비냉도 주문해봤어요
주말 점심으로 먹었는데 맛있어요
우리밀이라 더 좋구요
맛까지 있어서 여름내내 잘 먹을듯 해요. 최고
잘 배송되었어요~만족합니다^^
첨가물 없는 성분이 좋아서 사서 먹었어요. 조미료맛 안나서 좋아요.
시원하고 맛나요 국수넣어 먹어요 맛나네요
진짜 너무너무 맛나요!!!!!
육수가 조금 부족해요.맛은 평범해요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기대되네요
냉면의 계절~~~후기들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성분도 좋고, 후기도 좋아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간편하게 집에서 먹는 냉면이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