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파스키에는 살 때 마다 너무 맛있어서 새로운걸로 계속 사보고 있어요. 브리오슈도 맛있네요 ^^
배송 빠르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실온에 해동해서 바로 먹을수 있고 맛나네요
냉동실 상비용으로 사놓습니다
냉동실 꺼내놓으면 금방 부드럽고, 맛있어요
항상 늘 먹어요. 맛있어요. 버터향 가득해서.......
가격은 좀 나가는데 맛있어요
사이즈가 좀 달라졌어요. 옆으로 넓었는데 폭이 줄었어요. 길이가 길어진 것 같진 않은데 가로 폭이 좀 줄어서 세로로 긴 모양이 되었네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계속 재구매 하고 있습니다
냉부에서 처음 알게 된 빵. 상온해동하고, 계란에 푹 적셔서 구우니, 햄, 치즈만 넣어도 맛이 담백하고, 재료맛이 잘 나서 좋았어요! 다음에도 구매각이에요~
처음 먹어봤는데 풍미가 좋고 맛있음 순삭함
빵 냉동실에 뒀다가 하나씩 꺼내 에프에 돌려먹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이 브랜드 빵이 맛있어서 구매해봤어요
프렌치토스트 하니 맛있네요!
냉동싷에 자주 구비해두는 빵이에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여기 상품 너무 좋아요 무조건 쟁여둡니다 ㅎㅎ
파스키에는 거의 다 맛있네요. 빵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부드럽고 버터향 많이 나요
맛있다길래 주문해 봅니다 통밀빵만 먹는데 가끔 먹음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다 즣아해서 그냥먹어도 맛나대요
후기가 좋길래 구매햇어요 아직 안먹어봣는데 기대기대
나쁘지 않지만...엄청 맛있는지도 모르겠음..
브리오슈 오아시스서 살수있어 좋아요
파스키에...기대하며 첫 구매했는데 음..기대에 못미치는 것 같아요.어떻게 먹는게 제일 맛있게 막는걸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파스키에는 살 때 마다 너무 맛있어서 새로운걸로 계속 사보고 있어요.
브리오슈도 맛있네요 ^^
배송 빠르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실온에 해동해서 바로 먹을수 있고 맛나네요
냉동실 상비용으로 사놓습니다
냉동실 꺼내놓으면 금방 부드럽고, 맛있어요
항상 늘 먹어요. 맛있어요. 버터향 가득해서.......
가격은 좀 나가는데 맛있어요
사이즈가 좀 달라졌어요.
옆으로 넓었는데 폭이 줄었어요.
길이가 길어진 것 같진 않은데 가로 폭이 좀 줄어서 세로로 긴 모양이 되었네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계속 재구매 하고 있습니다
냉부에서 처음 알게 된 빵. 상온해동하고, 계란에 푹 적셔서 구우니, 햄, 치즈만 넣어도 맛이 담백하고, 재료맛이 잘 나서 좋았어요! 다음에도 구매각이에요~
처음 먹어봤는데 풍미가 좋고 맛있음 순삭함
빵 냉동실에 뒀다가 하나씩 꺼내 에프에 돌려먹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이 브랜드 빵이 맛있어서 구매해봤어요
프렌치토스트 하니 맛있네요!
냉동싷에 자주 구비해두는 빵이에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여기 상품 너무 좋아요 무조건 쟁여둡니다 ㅎㅎ
파스키에는 거의 다 맛있네요. 빵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부드럽고 버터향 많이 나요
맛있다길래 주문해 봅니다
통밀빵만 먹는데 가끔 먹음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다 즣아해서 그냥먹어도 맛나대요
후기가 좋길래 구매햇어요 아직 안먹어봣는데 기대기대
나쁘지 않지만...엄청 맛있는지도 모르겠음..
브리오슈 오아시스서 살수있어 좋아요
파스키에...기대하며 첫 구매했는데
음..기대에 못미치는 것 같아요.어떻게 먹는게 제일 맛있게 막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