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3***** 2026.06.21

맛있어요 짱구 배송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r***** 2026.06.20

저는 일반 시판과자보다 더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o**** 2026.06.17

과자 맛있지만 눅눅해서 씹는 식감이 좋지 않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s******* 2026.06.17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c****** 2026.06.17

짱구 보단 덜 단데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g**** 2026.06.17

과자 잘 안먹지만 엄지짱은 가끔 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9***** 2026.06.16

좋아하는 과자라 가끔 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sh**** 2026.06.16

1번 열면 멈출 수 없어요.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6

우리밀이라 좋은거같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p****** 2026.06.16

과자 맛도좋아요 재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t**** 2026.06.15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ri******** 2026.06.15

우리가 아는 그 과자인데 좋은 재료로 더 맛있게 만들었어요. 최고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y**** 2026.06.14

온 가족이 다 잘먹어요^^ 온 가족이 다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l****** 2026.06.14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hy**** 2026.06.12

짱구처럼 생겼어요 ㅋㅋ 맛있을거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0

아이가 잘먹어요 성분좋구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0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아이가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3***** 2026.06.10

아이 주려고 구매해봤어요~맛은 짱*보다 덜 달아서 아이들 먹기 더 좋은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09

달달하니 맛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y***** 2026.06.09

어이가 이과자 정말 맛잇어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mj**** 2026.06.08

바삭한맛은 조금 덜한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sk**** 2026.06.07

새우짱 많이 먹었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ri****** 2026.06.06

엄청 바삭하고 기름맛 많이 안나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r******* 2026.06.05

달달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05

간편히 먹기가 좋아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7****** 2026.06.05

과자가 텁텁하지 않아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or***** 2026.06.04

오아시스 새벽 배송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10******** 2026.06.04

우리밀 엄지짱은 가장 좋아하는 간식입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02

오아시스 제품은 일단 무조건 믿고 구매해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7****************** 2026.06.02

벌써 n번째 구입하고 있어요. 동일한 컨셉의 과자들중 맛과 성분은 제일인 듯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t***** 2026.05.31

오아시스라 믿고 구입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2****** 2026.05.31

우리밀 엄지짱 비삭해서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ae*** 2026.05.31

진짜 짱구맛나는거 실화인가요
물론 설탕도 들고 기름도 걱정이긴하지만 맘이 편한이유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5.30

달달하니 맛있어요ㅎㅎ 우리밀 과자라 아기랑 같이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syj**** 2026.05.30

순삭했어요 과자가 고플땐 오아시스에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j******** 2026.05.30

평이 좋아 간식으로 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2***** 2026.05.29

오아시스에서 파는건 믿고 사는편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3******* 2026.05.29

우리밀이라 좋아요 맛닜어요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5.29

아이가 좋아해요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s****** 2026.05.28

아이 간식으로 구매했는데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