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듬쌈채소에 대부분 상추가 다른 야채들보다 더 많이 들어있는데 이번에 주문한 모듬쌈은 진짜 다양한 채소가 모듬으로 들어있어서 아주 좋았 습니다.
야채들도 신선하고 완전 좋습니다.
별점4
kji****2026.06.13
여러가지 쌈을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별점5
kao***2026.06.13
양이 엄청 많아요…. 싱싱하고 좋아요…
별점4
suo*****2026.06.11
이번엔 상태가 안좋은게 조금 있었어요
별점5
ino****2026.06.11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별점5
717*****2026.06.10
싱신하고 좋아요. 종류도 많고…
별점5
ked****2026.06.10
가성비 좋게 신선하고 몸에 좋은 채소들이 함께 와서 만족 했어요. 다 먹으면 제 무국 해 할게요.
별점3
ejl******2026.06.10
지난번에 1kg짜리 먹었는데 신선하고 좋았지만 양이 많아 좀 오래 먹는거 같아 600g으로 주문했는데 실망입니다 전잎이 여러장 있고 무른것도 눈에 보이고 구성도 당귀나 적근대 같은건 없고 상추가 많네요 업체를 비교해봤는데 같은 곳인데 왜 품질에서 차이가 날까요? 누렇게 된건 넣지말아야 하지 않나요 사진으로 봐도 정상잎과 확연히 차이 납니다
박스를 여는 순간 눈에 확 띄여서 아침부터 기분이 얹잖네요
별점5
191*****2026.06.09
쌈채소 많이먹으려 주문했어요. 다양한종류가 옵니다.
별점5
ajj***2026.06.09
쌈채소가 다양하고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별점1
139*****2026.06.08
양이 많으면 뭐합니까? 야채가 거의 상해서 버리는 것이 더 많았는데요 이런 보내시면 안되지요!!!
별점5
323*****2026.06.05
비가와서 그런지 물러서 상하고 야채들이 누렇고 ...
1/3정도는 버렸어요
별점3
481*****2026.06.05
날이 더워져서 어쩔수없나요 햇빛받아서 누런게 많이보이고 치커리가 안싱싱하네요 물러진게 있어서 씻으마ㅓㄴ서걸러냈어요
별점5
dor********2026.06.05
포장은 따로 박스에 넣어주셔서 좋았어요~상추같이 여린잎은 물러진 게 56장 있어서 버렸습니다. 채소 챙겨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골고루 들어있어서 좋아요.
별점5
rem****2026.06.04
너무 싱싱하고 좋아요. 다양해요.
별점5
108******2026.06.03
싱싱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별점5
ces****2026.06.03
신선하고 선명한 색입니나. 저렴하네요.
별점5
92a******2026.06.02
아...... 양이 부피 적은 box로 하나 왔는데......
버리는게 반이었어요. ㅠ.ㅠ
연약한 상추는 짓무르고!
어떤 큰 잎채소는 노랗게 익어서 먹는게 가능한지 몰라 걍 버렸어요!!
나빴으요.....
별점1
mon******2026.06.02
상품을 받자 확인하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쓰레기를 보낸줄 알았어요. 이게 뭡니까?!
누렇게 떡입이 된 청겨자와 짓물러 상한 오크립은
전량 폐기했고,
그외에도 상태가 하나같이 쓰레기였어요.
사진이 다 업로드 안됩니다.
사진을 10장 찍었는데 다 못올려서 무척 아쉽네요.
신선한 채소를 주문했더니 쓰레기를 받았어요.
출고할 때 상품 검수 기본 원칙도 없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용량도 적당한것 같아요
유러피안샐러드 대신 쌍채소 구매했는데 신선하고 쌉싸르한 맛이 일품입니다 좋아요
케일 채소 노란게 변한것이 다른 채소에 비해 많아요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좋아요.
신선하게 잘 왔어요~ 채소가 조금 억센 편이긴 해요^^
생각보다 양이 많이 왔고 신선도는 아쉽습니나
목실구워서 씸씨먹었어요~~~~>< 최고!!
유로피언 샐러드 채소가 잘 물러서 쌈채소로 구입했어요. 쌉싸름한 맛이 좋네요.
다양한 채소를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아요
모듬쌈채소에 대부분 상추가 다른 야채들보다 더 많이 들어있는데 이번에 주문한 모듬쌈은 진짜 다양한 채소가 모듬으로 들어있어서 아주 좋았 습니다.
야채들도 신선하고 완전 좋습니다.
여러가지 쌈을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양이 엄청 많아요…. 싱싱하고 좋아요…
이번엔 상태가 안좋은게 조금 있었어요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싱신하고 좋아요. 종류도 많고…
가성비 좋게 신선하고 몸에 좋은 채소들이 함께 와서 만족 했어요. 다 먹으면 제 무국 해 할게요.
지난번에 1kg짜리 먹었는데 신선하고 좋았지만 양이 많아 좀 오래 먹는거 같아 600g으로 주문했는데 실망입니다 전잎이 여러장 있고 무른것도 눈에 보이고 구성도 당귀나 적근대 같은건 없고 상추가 많네요 업체를 비교해봤는데 같은 곳인데 왜 품질에서 차이가 날까요? 누렇게 된건 넣지말아야 하지 않나요 사진으로 봐도 정상잎과 확연히 차이 납니다
박스를 여는 순간 눈에 확 띄여서 아침부터 기분이 얹잖네요
쌈채소 많이먹으려 주문했어요. 다양한종류가 옵니다.
쌈채소가 다양하고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양이 많으면 뭐합니까? 야채가 거의 상해서 버리는 것이 더 많았는데요 이런 보내시면 안되지요!!!
비가와서 그런지 물러서 상하고 야채들이 누렇고 ...
1/3정도는 버렸어요
날이 더워져서 어쩔수없나요 햇빛받아서 누런게 많이보이고 치커리가 안싱싱하네요 물러진게 있어서 씻으마ㅓㄴ서걸러냈어요
포장은 따로 박스에 넣어주셔서 좋았어요~상추같이 여린잎은 물러진 게 56장 있어서 버렸습니다. 채소 챙겨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골고루 들어있어서 좋아요.
너무 싱싱하고 좋아요. 다양해요.
싱싱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선명한 색입니나. 저렴하네요.
아...... 양이 부피 적은 box로 하나 왔는데......
버리는게 반이었어요. ㅠ.ㅠ
연약한 상추는 짓무르고!
어떤 큰 잎채소는 노랗게 익어서 먹는게 가능한지 몰라 걍 버렸어요!!
나빴으요.....
상품을 받자 확인하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쓰레기를 보낸줄 알았어요. 이게 뭡니까?!
누렇게 떡입이 된 청겨자와 짓물러 상한 오크립은
전량 폐기했고,
그외에도 상태가 하나같이 쓰레기였어요.
사진이 다 업로드 안됩니다.
사진을 10장 찍었는데 다 못올려서 무척 아쉽네요.
신선한 채소를 주문했더니 쓰레기를 받았어요.
출고할 때 상품 검수 기본 원칙도 없나요?!
오늘 받았는데 상태가 영...
89종류 다영성은 장점
아쉬운건 잎마다 편차가 있는편
더위인지 잎사이에 녹은잎도 89장 걸러냄
싱싱해요. 살짝 뻣뻣한 채소도 있어요.
양도 많도 싱싱하고 오래갑니다
싱싱하고 오래갑니다. 맛있어요
신선해서 넘 좋아요 ㅎㅎ 다음에
와 완전 엉망이네요 완전 상하고 노랗게 뜬걸
보냈네요
돈내고 쓰레기 샀네요
양이 많아서 푸짐하게 좋았어요.
신선하고 종류도 다양해서 쌈만 먹어도 좋아요
계속 잘 먹고있었는데 이번에 정말 엉망인게 왔어요. 다 무르고 겨자잎은 노랗게 뜨고 먹을수가 없는게 왔네요..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정말 싱싱하고 좋네요
채소 잘 받았습니다 ㅎㅎ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