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닭가슴살보다 부드러워서 아들이 좋아해요
소포장이라 저녁늦게 들어오는 아이간식으로 부담없고 아이가 맛있다고 잘 먹습니다~
두번째구매, 냄새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 간이 강하지않아 여기저기 곁들여먹기 좋아용
한봉투에 이렇게 많이 들어있습니다
간식으로도 괜찮고 매번 같은 음식 질릴 때 먹으니 좋습니다.
아직 먹기 전인데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한번먹기 좋아 구입합니다 야채랑 볶아서 볶음이나 볶음밥으로 도시락 하고 있습니다
쫄깃해요 근데 양이 넘 적어요
후기보구 샀어요 맛날거같아요
아직안먹어봤는데 샐러드로 먹으려구요~
너무 맛있어서 세번재 구매예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오아시스 늘 애정해요 닭안심도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맛도 괜찮네요
소포장이라 간단하게 먹기 좋고 안심이라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한 입 크기로 잘라져 있어 간편하게 맛을수 있어 좋아요
안심 재구매해요. 쫄깃하고 맛있네요
먹을만해요 세일 안하면 조금 비싸지만 버터 추가해요
간편하게 잘 사용했어요..추천
가슴살도 좋지만 쫄깃거리는 식감때문에 안심 구매하게 되네요 좋아요
다이어트 중이라 편하게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디 한봉씩 나눠져있어서 양도 딱 적당하고 좋네요
양이 적당해서 활용도가 좋아요
부드럽고 맛도 좋아요 자주 사는거에요
닭가슴살 보다 맛있네요 올리브오일 에 후라이팬에 볶아먹으니 좋아요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후기 좋나서 샀는데 안질기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 먼네요
낄끔하고 고소합니다 재구매 !!!!!! 합니다.
한번에 먹기 좋은 양이라 좋아요
가슴살보다 맛나서 애들이 좋아하네요. 간편하게 먹기 넘 좋아요.
아이가 닭안심 먹고싶대서 구매해봅니다
아침마다 먹는데 든든하고 맛잇어요
샐러드, 오뎅볶음. 간단하게 데쳐먹기 밥반찬, 술안주로 맛나요!
운동 후 단백질 보충하기에 간편하고 맛있어요.
쫄깃쫄깃하니 맛있네요 만족합니다.
닭가슴살 질려해서 사줬더니 맛있다고 잘 먹네요
닭안심이라 퍽퍽하지 않고ㅈ간이되있어 좋네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부스러기 조각들이 많아서 별로. 가성비 떨어집니다.
안심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제품은 만족스러운데 냉동이 다 해동되어 와서 바로 먹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단백질양도 좋고 담백해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닭가슴살보다 부드러워서 아들이 좋아해요
소포장이라 저녁늦게 들어오는 아이간식으로 부담없고 아이가 맛있다고 잘 먹습니다~
두번째구매, 냄새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 간이 강하지않아 여기저기 곁들여먹기 좋아용
한봉투에 이렇게 많이 들어있습니다
간식으로도 괜찮고 매번 같은 음식 질릴 때 먹으니 좋습니다.
아직 먹기 전인데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한번먹기 좋아 구입합니다
야채랑 볶아서 볶음이나 볶음밥으로 도시락 하고 있습니다
쫄깃해요 근데 양이 넘 적어요
후기보구 샀어요 맛날거같아요
아직안먹어봤는데 샐러드로 먹으려구요~
너무 맛있어서 세번재 구매예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오아시스 늘 애정해요 닭안심도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맛도 괜찮네요
소포장이라 간단하게 먹기 좋고 안심이라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한 입 크기로 잘라져 있어 간편하게 맛을수 있어 좋아요
안심 재구매해요. 쫄깃하고 맛있네요
먹을만해요 세일 안하면 조금 비싸지만 버터 추가해요
간편하게 잘 사용했어요..추천
가슴살도 좋지만 쫄깃거리는 식감때문에 안심 구매하게 되네요 좋아요
다이어트 중이라 편하게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디 한봉씩 나눠져있어서 양도 딱 적당하고 좋네요
양이 적당해서 활용도가 좋아요
부드럽고 맛도 좋아요 자주 사는거에요
닭가슴살 보다 맛있네요 올리브오일 에 후라이팬에 볶아먹으니 좋아요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후기 좋나서 샀는데 안질기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 먼네요
낄끔하고 고소합니다 재구매 !!!!!! 합니다.
한번에 먹기 좋은 양이라 좋아요
가슴살보다 맛나서 애들이 좋아하네요.
간편하게 먹기 넘 좋아요.
아이가 닭안심 먹고싶대서 구매해봅니다
아침마다 먹는데 든든하고 맛잇어요
샐러드, 오뎅볶음. 간단하게 데쳐먹기 밥반찬, 술안주로
맛나요!
운동 후 단백질 보충하기에 간편하고 맛있어요.
쫄깃쫄깃하니 맛있네요 만족합니다.
닭가슴살 질려해서 사줬더니 맛있다고 잘 먹네요
닭안심이라 퍽퍽하지 않고ㅈ간이되있어 좋네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부스러기 조각들이 많아서 별로. 가성비 떨어집니다.
안심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제품은 만족스러운데 냉동이 다 해동되어 와서 바로 먹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단백질양도 좋고 담백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