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8******* 2026.06.20

파티할 때 자주 사둬요. 부담없이 먹기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20

찰강냉이 달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2***** 2026.06.20

몇번째 구매인지 강냉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u******** 2026.06.20

알도 작은데 고소하고 달콤해서 이것만 먹어요 넘 좋아하는 제품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64***** 2026.06.20

달달하니
맛있네요 아이들이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m****** 2026.06.18

고소하고 넘 맛나요 ㅋㅋㅋ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d***** 2026.06.18

당감강냉이보다 알이좀작고
좀더 딱딱한느낌이나는데
비슷하게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sm**** 2026.06.17

과자먹고싶을때 주문해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s******* 2026.06.16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재구매할듯해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p**** 2026.06.15

이 강냉이 정말 맛있어요!! non gmo 옥수수로 만들어서 더 믿음이 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l***** 2026.06.14

오아시스에 강냉이가 두가지인데 이 깅냉이는 지파백이라 편하네요.

그런데 설탕이 4배나 더 들어갔어요.
일도 질구요. 하지만 더 이상힌맛나는 개체는 훨씬 더 적고 바삭.. 무사카린인데 약간 사카린밋도 나고..


다음번엔 두개룰 동시에 주문해야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n**** 2026.06.13

할무니가 좋아하세요~~ 좀 달아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34*** 2026.06.11

정말 너무 맛있어요
오아시스 구매할때마다 꼭 사는것 같아요. 먹다보면 금방 다 먹어지는게 단점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1
yg6**** 2026.06.10

와 이거 너무 달아요
설탕함유가 12.82!네요
요즘 건강 생각해서 설탕 극혐인데 쓰레기통행입니다 공급자분 보시면 설탕 줄이세요 이렇게 단거 누가
재구매 할까요 아까운 내돈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5***** 2026.06.10

자주사서 먹어요 가족들이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tm**** 2026.06.10

몸에 잘 맞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09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7***** 2026.06.09

최애 간식.. 성분 좋고 자연식이라… 바삭하고 달달 고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de****** 2026.06.09

사카린 안들어잇는데도 맛잇어요.
국내산인 것도 마음에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we***** 2026.06.08

제품이 너무 좋아
맛있어요
그리고 자주 구매 아이템 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h6*** 2026.06.08

강냉이 알이 잘잘한데 맛이 일반 강냉이보다 찰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a***** 2026.06.08

맛있어서 재구매
엄마한테도 소개해드림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p*** 2026.06.07

강냉이 두 종류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wa**** 2026.06.05

고소하고 맛있는데 잘고 부수러기가 좀 많네요 그런대로 잘 먹었는데 재주문은 안할듯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hj*** 2026.06.05

입 심심할 때 먹으니 끝없이 들어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0**** 2026.06.05

간식으로 딱 좋아요. 고소하고 , 달달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bt**** 2026.06.04

계속 손이가는 간식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o***** 2026.06.04

잘 받았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mt**** 2026.06.04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고소하고 계속먹게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zi**** 2026.06.03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해서 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2***** 2026.06.03

간식으로는 최고입니다.맛있엉ᆢㄷ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re****** 2026.06.03

내사랑 찰강냉이..하지만 매번은 주문하진않습니다..중독이되버랴서 자제하는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a***** 2026.06.02

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신선하고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a**** 2026.06.02

신선하고
맛있네요.
자주 구입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5***** 2026.06.02

좋아하는 간식이라 자주 구매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h****** 2026.06.02

너무 고소하고 바삭하네요. 적당히 달고 설탕외에 첨가물이 없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f*** 2026.06.01

재구매에요
구수하니 건강한죠리퐁맛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y****** 2026.06.01

식감이 단단해서 다른 강냉이 못 먹어요! 적당히 달달하고 꼬소해요!! 지퍼백 포장지도 센스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