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라따ㅚ가 진하고 맛있어요 ~~~
먹어본 라떼중에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좋아해요 진하고 맛있어요 ㅎㅎ
여기제품 맛이 과하지 않고 좋네요
달달구리 커피 땡길 때 사요~~맛나요^^
요즘 이 커피에 홀릭^^ 눈에 띄면 바로 먹어야 해요 비닐에 담겨 있는데도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중독되는 맛
머리가 지끈한날 마셨는데 두통이 싹 가시네요 ㅋㅋㅋㅋ 카페인 알차게 들었나봅니다! 단커피를 좋아해서 제스탈은 아니었어요ㅠ 다음엔 바닐라라떼나 연유라떼 도전해보려고요
좋아하는 커피 브랜드 인데 오아시스에서 만나니 반가운 마음에 종류별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그치만 칼로리가 상당히 높아요.
다룬 사이트에서 많이 주문햇는데 오아시스에서도 만나니 반갑네요! 그런데 두개 모두 빨대는 떨어져 없는채로왔느도 박스속에도 없더라구요. 포장 신경써주시면 좋을것같아요
포장부터가 친환경이라 매번 손이 갑니다
타사이트에서 구매해 먹어보고..여기도 보여서 구매했어요. 맛있는 커피..
시중 라떼들보다 덜 달다고해서 구매했어요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커피가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좋아커피가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좋아요
진하고 너무 맛있어요 달긴한데 너무 맛있네요
가성비 있는 커피네요.. 연하지 않고 맛있네요
맛있어요 재구매에요 여러가지맛봐야겠어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굳굳 재구매항게용
너무 맛잇어요~ 자꾸 먹다 살찌겟아요
잘받았습니다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적당히 단맛이 좋고 마신후에 남는 텁텁함이 적어요. 시원하게 마시니까 정말 맛있어요!
달달해요. 콜드브루라떼나 그냥 라떼나 맛은 별 차이 없는 것 같아요.
달달이커피 가끔 먹고플 때 구매해요 맛 괜찮아요패키지도 예뻐요
궁금해서 종류별로 사봤어요 코코브르니 오랜만^^
제 입맛에는 별로네요 믹스커피 맛임
많이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좋아요 맛있어요
한개씩도 팔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달지 않아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최애 라떼입니다.
커피숍에서 패는 맛이랑 릅사해요 맛있어요
플라스틱도 아니고 환경을 생각하는 에코린 포장도 맘에 들고 무엇보다 커피 맛이 너무 맛있어요.
늘 잘 먹고있어요:+1::+1::+1:
적당히 달고 커피도 진하고 맛있어요
달아달아 단맛 단맛 달디달다
아직 먹기 전인데 시원하게 배송이 잘 됐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커피맛이 부드럽고 진해요~~ 적당한 단맛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적당히 달아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어 재구매했어요
커피숍이 많아도 집에서 먹고 싶을 때 찾는 커피에요~ 이상한 모양 패키지에 처음엔 갸우뚱했는데 에어주입 손잡이가 잊ㄴ 익숙할 정도로 많이 시켜 먹고 싶어요. 깔끔하고 간편해서 가지고 다니기 좋고 맛도 좋아요.
선생님들 드시라고 드렸어요 커피맛 보려고 저희도 사구요 맛있더라구요^^ 맛도 신선하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라따ㅚ가 진하고 맛있어요 ~~~
먹어본 라떼중에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좋아해요 진하고 맛있어요 ㅎㅎ
여기제품 맛이 과하지 않고 좋네요
달달구리 커피 땡길 때 사요~~맛나요^^
요즘 이 커피에 홀릭^^ 눈에 띄면 바로 먹어야 해요
비닐에 담겨 있는데도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중독되는 맛
머리가 지끈한날 마셨는데 두통이 싹 가시네요 ㅋㅋㅋㅋ 카페인 알차게 들었나봅니다! 단커피를 좋아해서 제스탈은 아니었어요ㅠ 다음엔 바닐라라떼나 연유라떼 도전해보려고요
좋아하는 커피 브랜드 인데 오아시스에서 만나니 반가운 마음에 종류별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그치만 칼로리가 상당히 높아요.
다룬 사이트에서 많이 주문햇는데 오아시스에서도 만나니 반갑네요! 그런데 두개 모두 빨대는 떨어져 없는채로왔느도 박스속에도 없더라구요. 포장 신경써주시면 좋을것같아요
포장부터가 친환경이라 매번 손이
갑니다
타사이트에서 구매해 먹어보고..여기도 보여서 구매했어요.
맛있는 커피..
시중 라떼들보다 덜 달다고해서 구매했어요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커피가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좋아커피가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좋아요
진하고 너무 맛있어요 달긴한데 너무 맛있네요
가성비 있는 커피네요.. 연하지 않고 맛있네요
맛있어요 재구매에요 여러가지맛봐야겠어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굳굳 재구매항게용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굳굳 재구매항게용
너무 맛잇어요~ 자꾸 먹다 살찌겟아요
잘받았습니다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적당히 단맛이 좋고 마신후에 남는 텁텁함이 적어요.
시원하게 마시니까 정말 맛있어요!
달달해요. 콜드브루라떼나 그냥 라떼나 맛은 별 차이 없는 것 같아요.
달달이커피 가끔 먹고플 때 구매해요 맛 괜찮아요패키지도 예뻐요
궁금해서 종류별로 사봤어요 코코브르니 오랜만^^
제 입맛에는 별로네요 믹스커피 맛임
많이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좋아요 맛있어요
한개씩도 팔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달지 않아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최애 라떼입니다.
커피숍에서 패는 맛이랑 릅사해요 맛있어요
플라스틱도 아니고 환경을 생각하는 에코린 포장도 맘에 들고 무엇보다 커피 맛이 너무 맛있어요.
늘 잘 먹고있어요:+1::+1::+1:
적당히 달고 커피도 진하고 맛있어요
달아달아 단맛 단맛 달디달다
아직 먹기 전인데 시원하게 배송이 잘 됐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커피맛이 부드럽고 진해요~~
적당한 단맛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적당히 달아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어 재구매했어요
커피숍이 많아도 집에서 먹고 싶을 때 찾는 커피에요~ 이상한 모양 패키지에 처음엔 갸우뚱했는데 에어주입 손잡이가 잊ㄴ 익숙할 정도로 많이 시켜 먹고 싶어요. 깔끔하고 간편해서 가지고 다니기 좋고 맛도 좋아요.
선생님들 드시라고 드렸어요 커피맛 보려고 저희도 사구요 맛있더라구요^^ 맛도 신선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