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네요~!!
도착하자마자 아침식사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처음시켜 봤는데 맛있네요~믿고먹는 오아시스
바질페스토 닭가슴살 호밀 샌드위치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필요해서 구매합니다. 첫구매햇네요 . 잘받앗어요 .
이번 샌드위치는 야채가 신선하지 않았네요
샌드위치맛이 난 바질이 젤 맛나여 자주 먹진않지만 가끔 간식으로 먹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거 같아요
할인시 구입해 보니 양도 적지않고 맛도 있어 아이가 좋아해요. 그 후 자주 구입했어요.
싱싱함 야채. 적당한 크기. 닭고기는 좀 적지만 구운란 하나에 우유나 두유 곁들여서 아침으로 좋네요.
작아요 닭색깔이 소스때문인지거무스름해요 신선한지는잘모르겠고 배는안아파요. 맛은보통 토마토추가해서먹음 재구매안함이요
맛은 있는데 야채에 비해 치킨은 거의 없어요. 크기.진짜 작으니 참고하세요
맛있어요 하프라 양은 아쉽네요
양도적당하고 기대이상맛있네요 재구매하고싶어요 그런데 다먹어버려 빈 상자만 사진찍네요ㅠㅠ
가격대비 크기가 너무 작아서 놀랬습니다.
아침 대용으로 맛나게 먹고 든든하게 하루 시작 ~~
하프말고 일반샌드위치도 나왔으면좋겟어요 너무 맛잇어용
맛있습니다 양상추도 신선하고 맛있어요 소스가 맛도리에요
후기 보고 주문했는데 작은 사이즈인지 몰랐어요 ㅎㅎ
바질페스토가 막 강하지 않아서 먹기즣아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과일과 삶은계란 한 개를 같이 먹으면 든든하고 좋아요~
바질페스토가 제일 맛있는거 깉아요. 그담은 데리야끼소스 샌드위치 인거 같네요
친정보냈는데 맛있으면 좋겠어요.
아침한끼로 딱 좋아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샌드위치 맛나게 먹었어요 좋아요
샌드위치 가끔 먹고싶을대가 있어여
샌드위지 소스 너무많아 조금 짜더라구요 .맛은 있어요 소스가조금 적으면 좋겠어요
맛이 괜찮아 보여서 주문했는데 사이즈는 작아요
야채가 많이 들어있고 먹을만 합니다!
간편식으로 좋습니다. 야채가 듬뿍 들어있어 좋아요.
바질페스토랑 재료들이 잘 어울려서 재주문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네요~!!
도착하자마자 아침식사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처음시켜 봤는데 맛있네요~믿고먹는 오아시스
바질페스토 닭가슴살 호밀 샌드위치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필요해서 구매합니다. 첫구매햇네요 . 잘받앗어요 .
이번 샌드위치는 야채가 신선하지 않았네요
샌드위치맛이 난 바질이 젤 맛나여 자주 먹진않지만 가끔 간식으로 먹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거 같아요
할인시 구입해 보니 양도 적지않고 맛도 있어 아이가 좋아해요. 그 후 자주 구입했어요.
싱싱함 야채. 적당한 크기. 닭고기는 좀 적지만 구운란 하나에 우유나 두유 곁들여서 아침으로 좋네요.
작아요 닭색깔이 소스때문인지거무스름해요 신선한지는잘모르겠고 배는안아파요. 맛은보통 토마토추가해서먹음 재구매안함이요
맛은 있는데 야채에 비해 치킨은 거의 없어요. 크기.진짜 작으니 참고하세요
맛있어요 하프라 양은 아쉽네요
양도적당하고 기대이상맛있네요 재구매하고싶어요 그런데 다먹어버려 빈 상자만 사진찍네요ㅠㅠ
가격대비 크기가 너무 작아서 놀랬습니다.
아침 대용으로 맛나게 먹고 든든하게 하루 시작 ~~
하프말고 일반샌드위치도 나왔으면좋겟어요 너무 맛잇어용
맛있습니다 양상추도 신선하고 맛있어요 소스가 맛도리에요
후기 보고 주문했는데 작은 사이즈인지 몰랐어요 ㅎㅎ
바질페스토가 막 강하지 않아서 먹기즣아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과일과 삶은계란 한 개를 같이 먹으면 든든하고 좋아요~
바질페스토가 제일 맛있는거 깉아요. 그담은 데리야끼소스 샌드위치 인거 같네요
친정보냈는데 맛있으면 좋겠어요.
아침한끼로 딱 좋아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샌드위치 맛나게 먹었어요 좋아요
샌드위치 가끔 먹고싶을대가 있어여
샌드위지 소스 너무많아 조금 짜더라구요
.맛은 있어요 소스가조금 적으면 좋겠어요
맛이 괜찮아 보여서 주문했는데 사이즈는 작아요
야채가 많이 들어있고 먹을만 합니다!
간편식으로 좋습니다.
야채가 듬뿍 들어있어 좋아요.
바질페스토랑 재료들이 잘 어울려서 재주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