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이 잘먹어요~~~맛있어요
젤리스트로우 여러가지 과일맛 맛있어요
아이가 맛있는지 시도때도없이 억으려고 해요.
애들이 잘먹어요. 얼려먹으려규요. ㅎ
천연과즙이라 사보았어요. 시원하게 주면 금새 먹어요.
냉동실에 얼려서 먹으니 아주 맛있네요
여름 간식으로 좋아요 아이들이 놀이터갈때 가져가면 잘먹네요
아이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얼려 먹으면 맛있어요.
아이가 종종 찾아 주문해 둡니다.
좋은 제품 저렴한 가격에 잘 샀습니다. 제품의 질이 좋아 추천합니다~!~
여름이라 아이스크림 자주찾아서 이거사서 얼려주면 좋아해요ㅎ
아이들 간식으로 구매합니다. 양이 적당해서 좋아요
천연 과즙이라 마음 편히 먹일 수 있어요. 양도 많고 좋습니다.
냉장으로 잘 먹어요~~ 가끔 구매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구입해요.
건강한젤리!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시켜요
아이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얼려 먹어도 맛있어요
냉동실에 차게 해놨다가 아스크림 처럼 먹으면 시원하고 맛있어요.
얼려서 애들 간식으로 주니 잘먹네요~
항상 믿고사는 오아시스 입니다 최고입니다
냉동실에 넣었다가 아이스크림 대신 먹고 있어요~~~~
날씨도 더워지고 아이 간식 줄만한게 뭐있을까 찾아보다가 성분도 괜찮고 얼려먹기 좋겠다싶어 주문했습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겠네요 아이스크림 대용으로ㅎㅎ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이전에는 초록색이 너무 많이 들어있었는데 이번엔 좀 골고루 들어 있네요. 아이들이 당연히 좋아합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나
집에 아이스크림 두기는 돔 그래서 젤리로 얼려서~~
아이가 좋아해서 구먀해요^^ 맛있어요!
아이들 여름에 얼려서 간식으로 주기 좋아요
날씨가 더워지니 얼려서 먹으니 아이스크림이 필요 없습니다.
얼려서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아이가 잘 먹어요. 여름엔 최고에요.
시원하게 먹으면 맛있어요 정말
아이들이 잘먹네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얼려서도 먹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더울때 얼려먹으면 맛있어요
아이가 얼려서 먹는걸 좋아해요
천연성분 여름에 더울때 쭈쭈바 대신
냉동실에 얼려 먹으니 맛있어요.
얼려서 아이스크림 대신 주기에 좋아요.
안전하게 배송 잘 받았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이 잘먹어요~~~맛있어요
젤리스트로우 여러가지 과일맛 맛있어요
아이가 맛있는지 시도때도없이 억으려고 해요.
애들이 잘먹어요. 얼려먹으려규요. ㅎ
천연과즙이라 사보았어요. 시원하게 주면 금새 먹어요.
냉동실에 얼려서 먹으니 아주 맛있네요
여름 간식으로 좋아요 아이들이
놀이터갈때 가져가면 잘먹네요
아이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얼려 먹으면 맛있어요.
아이가 종종 찾아 주문해 둡니다.
좋은 제품 저렴한 가격에 잘 샀습니다. 제품의 질이 좋아 추천합니다~!~
여름이라 아이스크림 자주찾아서 이거사서 얼려주면 좋아해요ㅎ
아이들 간식으로 구매합니다. 양이 적당해서 좋아요
천연 과즙이라 마음 편히 먹일 수 있어요. 양도 많고 좋습니다.
냉장으로 잘 먹어요~~ 가끔 구매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구입해요.
건강한젤리!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시켜요
아이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얼려 먹어도 맛있어요
냉동실에 차게 해놨다가 아스크림 처럼 먹으면 시원하고 맛있어요.
얼려서 애들 간식으로 주니 잘먹네요~
항상 믿고사는 오아시스 입니다
최고입니다
냉동실에 넣었다가 아이스크림 대신 먹고 있어요~~~~
날씨도 더워지고 아이 간식 줄만한게 뭐있을까 찾아보다가 성분도 괜찮고 얼려먹기 좋겠다싶어 주문했습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겠네요 아이스크림 대용으로ㅎㅎ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이전에는 초록색이 너무 많이 들어있었는데 이번엔 좀 골고루 들어 있네요. 아이들이 당연히 좋아합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나
집에 아이스크림
두기는
돔 그래서 젤리로 얼려서~~
아이가 좋아해서 구먀해요^^ 맛있어요!
아이들 여름에 얼려서 간식으로 주기 좋아요
날씨가 더워지니 얼려서 먹으니 아이스크림이 필요 없습니다.
얼려서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아이가 잘 먹어요. 여름엔 최고에요.
시원하게 먹으면 맛있어요 정말
아이들이 잘먹네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얼려서도 먹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더울때 얼려먹으면 맛있어요
아이가 얼려서 먹는걸 좋아해요
천연성분 여름에 더울때 쭈쭈바 대신
냉동실에 얼려 먹으니 맛있어요.
얼려서 아이스크림 대신 주기에 좋아요.
안전하게 배송 잘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