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생각보다 크고 통통해서 놀랐어요 ㅎㅎ 자주 구매할듯
냉동인데 녹지 않고 잘 왔어요. 포장 완벽해요.
오징어볶음도 맛있고 전도 맛있어요
오징어 가격 괜찮아서 반찬으로 요리 해먹을려고 주문했어요
배송 빠르고 상품이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쟁여놓고 먹기 좋아요
손질되어 사용하기 좋고 적당한 크기로 먹기도 좋네요. 신선해요
오징어 국이나 오징어볶음 할때 쓸 냉동실 상비템 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냉동실에 쟁여둡니다
손질되어 있어 편리하고 좋아요
별로에요. 일단 비리구요. 크기도 되게 작아요 재구매 안할것같아요
지난번에도 편하게 잘먹어서 또 구매했어요.
냉동이지만 맛있와요~~~~~~~~
잘라진 오징어보다 훨씬 낫네요
오징어 작지만 통으로 손질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손질도되어있고 크기는 조금닥지만 맛있어요
늘 장볼때마다 구매해요 손질되어잇어 편하고 너무좋아요
손질 잘 되어 있어 편하게 요리했어요
손질되어 있어 먹기 편해요 굿
실하고 상태가 아주 좋아요
맛있게 잘 드셨다고 합니다.
야들, 싱싱, 맛있어요, 크기가 작네요 ,,,
오징어두루치기하려고 주문했어요
오징어볶음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늘 구매해요 손질되어서 요리하기.편해요
신선해서 오징어볶음 해먹었어요
좀 작은사이즈이긴한데 요리에 한번에 쓰기 딱.좋았어요 손질다돼있으니 간편해요
통오징어라 쓰임이 좋네요 채소 넣고 2인 볶음해먹었더니 부족한듯 딱 먹고 끝냄
오징어 아주 신선하고 맛있네요! 곧바로 오징어 초무침과 오징어 파전 해먹었어요
손질되어 있어 편해서 샀어요 잘 먹겠습니다
작은오징어 2마리 부침개 할때 넣어요
손질 되어 있어서 넘편해요. 통오징어라 링모양으로 요리할 수 있어 좋구요. 신선합니다:)
급 충무김밥이 먹고 싶어 큰결심하고 샀는데 아직도 냉동실에 있...음ㅎㅎ
통오징어 손질되어서 요리하기간편하고 맛도좋아요
해물파전하려고 구매했는데 해동하니깐 사이즈가 너무작네요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각~~♡♡☆☆
먹어보진 않았지만 상태는 괜찮은것 같아요
저번에 구매하고 맛있어서 재구매 햇습니다
늘 구매해요. 가격대비 양도 적당하고 만족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생각보다 크고 통통해서 놀랐어요 ㅎㅎ 자주 구매할듯
냉동인데 녹지 않고 잘 왔어요. 포장 완벽해요.
오징어볶음도 맛있고 전도 맛있어요
오징어 가격 괜찮아서 반찬으로 요리 해먹을려고 주문했어요
배송 빠르고 상품이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쟁여놓고 먹기 좋아요
손질되어 사용하기 좋고 적당한 크기로 먹기도 좋네요. 신선해요
오징어 국이나 오징어볶음 할때 쓸 냉동실 상비템 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냉동실에 쟁여둡니다
손질되어 있어 편리하고 좋아요
별로에요. 일단 비리구요. 크기도 되게 작아요
재구매 안할것같아요
지난번에도 편하게 잘먹어서 또 구매했어요.
냉동이지만 맛있와요~~~~~~~~
잘라진 오징어보다 훨씬 낫네요
오징어 작지만 통으로 손질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손질도되어있고 크기는 조금닥지만 맛있어요
늘 장볼때마다 구매해요 손질되어잇어 편하고 너무좋아요
손질 잘 되어 있어 편하게 요리했어요
손질되어 있어 먹기 편해요 굿
실하고 상태가 아주 좋아요
맛있게 잘 드셨다고 합니다.
야들, 싱싱, 맛있어요, 크기가 작네요 ,,,
오징어두루치기하려고 주문했어요
오징어볶음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늘 구매해요
손질되어서 요리하기.편해요
신선해서 오징어볶음 해먹었어요
좀 작은사이즈이긴한데 요리에 한번에 쓰기 딱.좋았어요 손질다돼있으니 간편해요
통오징어라 쓰임이 좋네요 채소 넣고 2인 볶음해먹었더니 부족한듯 딱 먹고 끝냄
오징어 아주 신선하고 맛있네요! 곧바로 오징어 초무침과 오징어 파전 해먹었어요
손질되어 있어 편해서 샀어요 잘 먹겠습니다
작은오징어 2마리
부침개 할때 넣어요
손질 되어 있어서 넘편해요. 통오징어라 링모양으로 요리할 수 있어 좋구요. 신선합니다:)
급 충무김밥이 먹고 싶어 큰결심하고 샀는데 아직도 냉동실에 있...음ㅎㅎ
통오징어 손질되어서 요리하기간편하고 맛도좋아요
해물파전하려고 구매했는데 해동하니깐 사이즈가 너무작네요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각~~♡♡☆☆
먹어보진 않았지만 상태는 괜찮은것 같아요
저번에 구매하고 맛있어서 재구매 햇습니다
늘 구매해요. 가격대비 양도 적당하고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