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s******** 2026.06.11

오이 싱싱햇어요
근디
배송하다 흔들렷는지
약간 곯아잇던뎈ㅋㅋ걍
마싯게먹엇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2******* 2026.06.11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0****** 2026.06.11

유기농 오이라 좋아요. 싱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02***** 2026.06.11

싱싱한데 좀 작은 오이라 아쉬웠어요
그래도 제철이라 맛좋았고 아기도 이유식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a****** 2026.06.11

오이 끝부분이 움푹 파이고 너무 써요
껍질을 벗기니 괜찬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wb*** 2026.06.11

쓴 맛이 많이 나는 오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3***** 2026.06.11

김밥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 했어요.신선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2**** 2026.06.11

요즘 유기농제품 많이 구입해서 먹는데
무농약 제품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s***** 2026.06.11

좋아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0***** 2026.06.11

수분이 많고 맛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66***** 2026.06.10

ㅑ아기밥반찬으로구매합니다 유기농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8******* 2026.06.10

신선하고 유기농으로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ic****** 2026.06.10

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유기농 믿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j***** 2026.06.10

오이 포장상태도 좋고 싱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5***** 2026.06.10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n*** 2026.06.10

자주 구매해요 ㅎ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2***** 2026.06.09

오이가 크고 싱싱했어요 쓴맛도 안나고 아삭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op*** 2026.06.09

강아지 간식으로 오이를 먹이고 있는데 잘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d**** 2026.06.09

오이 하나 끝이 쭈글하네요ㅎ 끝부분이 냉매로 인해서인지 안부분은 살짝 투명기도 보이지만 다른쪽은 괜찮네요 아삭하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p** 2026.06.09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8***** 2026.06.09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u**** 2026.06.09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jen****** 2026.06.09

오이 끝부분이 쪼그라들어서 잘라버리고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u******* 2026.06.09

늘 잘먹고있어요
2개가 딱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3***** 2026.06.09

약간 노란색 빛 오이. 싱싱하지는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my**** 2026.06.09

사이즈나 굵기가 다소 아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7***** 2026.06.09

오이 가격이 좀 내렸네요 시원 아삭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3******* 2026.06.08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u****** 2026.06.08

유기농오이 싱싱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d******** 2026.06.08

유기농이라 비싸긴한데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ya**** 2026.06.08

아삭아삭 신선한걸로 잘 왔어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9c***** 2026.06.08

오이가 통통해요 김밥에 넣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r**** 2026.06.08

우선 덜싱싱하다 생각하면서 쓰긴했는데
반찬해놓고 먹어보니...와 엄청 쓴데여:female_facepalm: 뭐가...문젤까여 오이 매번 잘사먹었었는데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bc******* 2026.06.07

김밥에 시금치 대신 오이 넣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m**** 2026.06.07

상큼한 오이 향이 좋습니다. 신선하니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ls******* 2026.06.07

유기농 오이ㅜ저렴하게 삿어여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wb**** 2026.06.07

배송정말 빨리와서 놀랬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575*** 2026.06.06

싱싱하고 좋은데 누렇고 억세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8******* 2026.06.06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n****** 2026.06.06

여름 오이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