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잘 먹겠습니다. 가격 괜찮아서 사 봤어요 맛있으면 또 사러올게요.
크진 않지만 한 사람이 한번 먹기에 적당한 양이에요. 팬에 기름 두르지 않고 약한 불에서 구우니까 노릇노릇 맛있는 고등어 구이가 되네요. 생선 냄새도 덜 나고 편해서 좋아요. 간도 적당하고 퍽퍽하지 않아서 맛있어요.
크기도 큼직하고 부드럽고 촉촉해요.
크기도 크고 살도 올라 맛있어요. 맛도 아주 담백하고 요리하기가 쉬워 편리해요.
간단하게먹기좋아요 맛있어요 굳
참숯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은데 가시 제거가 안되어있어서 먹기 불편.. 목에 가시 걸릴뻔 했다 재구매는 안할듯
간도 적당하고 고등어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어요. 팬에 기름 안 두르고 데웠는데 더 맛있어 보이게 구워지네요.
냄새나게 안구워도 되겠어요. 맛있어요
가시 없는 줄 알았는데 있어요 그래도 간편해서 좋아요
맛있고 간편해서 자주 구매할 것 같아요
한두 사람 먹기 적당한양이네요
거진 뒷부분 익지 않은 것 같아 후라이팬에 살짝 구웠는데 의외로 살이 촉촉하고 간은 적당하고 그리 크지는 않네요.
비리지않고 먹을만합니당~^^
숯향이 배어 있고 편해서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가시가 있어요~~ 순살은 아닙니다~~~
아직 먹기전이지만 사이즈가 ㅅ작은것같아요
종종 시켜먹고 있는데 간편하고 맛나요
지난번에 먹어보고 간편하게 먹기좋아 구매해요
집에서 생선냄새 안풍겨서 너무 좋아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참숯 직화구이 고등어 간편하고 좋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포장도 잘 되있어요.
맛있어서 여러 번 구매했습니다. 프라이팬에 살짝 구우면 촉촉하게 먹을 수 있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잘 먹었어요.
반찬으로 간편하게 데워먹기 좋아요
후라이팬에 데워먹었는데 맛있네요~~
오 마싯어요 ㅋㅋ 재구매함
1인 한끼용으로 좋은 사이즈입니다^^
전자렌지 돌리면 쉽고 먹기 좋아요
미리 사뒀다가 반찬 없을때 먹으면 너무 좋아요 ^^
전자레인지 데워서 먹기좋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잘 먹겠습니다. 가격 괜찮아서 사 봤어요 맛있으면 또 사러올게요.
크진 않지만 한 사람이 한번 먹기에 적당한 양이에요. 팬에 기름 두르지 않고 약한 불에서 구우니까 노릇노릇 맛있는 고등어 구이가 되네요. 생선 냄새도 덜 나고 편해서 좋아요. 간도 적당하고 퍽퍽하지 않아서 맛있어요.
크기도 큼직하고 부드럽고 촉촉해요.
크기도 크고 살도 올라 맛있어요. 맛도 아주 담백하고 요리하기가 쉬워 편리해요.
간단하게먹기좋아요 맛있어요 굳
참숯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은데 가시 제거가 안되어있어서 먹기 불편.. 목에 가시 걸릴뻔 했다 재구매는 안할듯
간도 적당하고 고등어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어요. 팬에 기름 안 두르고 데웠는데 더 맛있어 보이게 구워지네요.
냄새나게 안구워도 되겠어요. 맛있어요
가시 없는 줄 알았는데 있어요
그래도 간편해서 좋아요
맛있고 간편해서 자주 구매할 것 같아요
한두 사람 먹기 적당한양이네요
거진 뒷부분 익지 않은 것 같아 후라이팬에 살짝 구웠는데 의외로 살이 촉촉하고 간은 적당하고 그리 크지는 않네요.
비리지않고 먹을만합니당~^^
숯향이 배어 있고 편해서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가시가 있어요~~ 순살은 아닙니다~~~
아직 먹기전이지만 사이즈가 ㅅ작은것같아요
종종 시켜먹고 있는데 간편하고 맛나요
지난번에 먹어보고 간편하게 먹기좋아 구매해요
집에서 생선냄새 안풍겨서 너무 좋아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참숯 직화구이 고등어 간편하고 좋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포장도 잘 되있어요.
맛있어서 여러 번 구매했습니다. 프라이팬에 살짝 구우면 촉촉하게 먹을 수 있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잘 먹었어요.
반찬으로 간편하게 데워먹기 좋아요
후라이팬에 데워먹었는데 맛있네요~~
오 마싯어요 ㅋㅋ 재구매함
1인 한끼용으로 좋은 사이즈입니다^^
전자렌지 돌리면 쉽고 먹기 좋아요
미리 사뒀다가 반찬 없을때 먹으면 너무 좋아요 ^^
전자레인지 데워서 먹기좋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