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국없을때 자주 사먹어요. 1개면 아이 둘 국으로 먹이기 좋은 양이예요.
자주 사먹어요. 간편하게 국으로 아이들 주기 좋아요. 고기도 꽤 있어서 가성비 있어요.
갈비탕 신선하고 맛있어요. 괜찮아요
전에 맛있게 먹어서 한끼 식사용으로 구입
집에서 밥하기 귀찮을때 딱이라 쟁겨요
당면,파,고기..한그릇 용으로 딱 좋고 맛도 있지만,국물 양이 적었어요..
평이 좋아서 주문했어요~~~먹어보고 맛있음 또 주문할께요~~~
고기가 꽤 마니들었어요! 재구매 의사있어요
저녁준비 간단하게 해결하기 가능해서 좋아요
간편하고 맛있어 아이들이 잘 먹음
뼈 없어서 먹기 좋아요 쟁여템입니다~~~
기대됩니다. 맛있으면 대 구매할게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구 아이도 잘 먹네요! 자주 주문해야겠어요ㅎㅎㅎ
간편하긴한데 고기가 맛있는 부위가 아니라 뻣뻣하네요
맛있어요 고기도 많고 좋아요 또 주문할게요!
아직먹기전이지만 후기가좋아 기대됩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국물은 맑고 괜찮아요. 맛보다 성분 좋아서 만족해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맛있어요! 처음인데 재구매할 거 같아요
당면채 냉동이 되어있네요. 간편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파 송송 후추
갈비탕은 아직 끓여보지 못한 음식이라 첨가물 없는 걸로 사봅니다.
맛있습니다^^ 쟁여템으로 좋아요
가성비 좋고 좋아요~~~~~~
급하게 식사 준비할때 비상용으로 사봤어요 건더기도 나름 많은것같구~ 당면도 들어잇네요 ㅎㅎ
간편식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듯요~ 아빠와 아들이 잘 먹네요♡
항상 만족하며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반찬없을때 요거 하나로도 애기들이랑 밥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간편하게 갈비탕먹기 편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가끔 찾아요
뼈가없어서 간편하게 국에 밥말아먹기 좋아요. 양도 2인 한끼먹기 좋네요. 바쁜아침 간편식으로 쟁여둡니다.
국물도 맛있는데 고기질이 더 좋네요
쟁여템으로 유명하길래 한 번 사봤어용 ㅎㅎ 맛 좋기를!
당면도갇ㅈ이있네요 한끼용으로먹엏어요
처음 구매해보았습니다 기대됩니다
갈비탕 가끔 너무 땡겨서 시켰어요 한우라 좋네요
뼈없는 갈비탕 먹기 편해 주문해요. 감사합니다 ~~^^
고기가 많아여 아이가 맛있다거 잘 먹네요
맛있고 간편해요 뼈가없으니 아주 좋아서 또 구매예정입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입해요
처음 구매해봐요 잘먹겠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국없을때 자주 사먹어요. 1개면 아이 둘 국으로 먹이기 좋은 양이예요.
자주 사먹어요. 간편하게 국으로 아이들 주기 좋아요. 고기도 꽤 있어서 가성비 있어요.
갈비탕 신선하고 맛있어요. 괜찮아요
전에 맛있게
먹어서 한끼 식사용으로 구입
집에서 밥하기 귀찮을때 딱이라 쟁겨요
당면,파,고기..한그릇 용으로 딱 좋고
맛도 있지만,국물 양이 적었어요..
평이 좋아서 주문했어요~~~먹어보고 맛있음 또 주문할께요~~~
고기가 꽤 마니들었어요!
재구매 의사있어요
저녁준비 간단하게 해결하기 가능해서 좋아요
간편하고 맛있어 아이들이 잘 먹음
뼈 없어서 먹기 좋아요 쟁여템입니다~~~
기대됩니다. 맛있으면 대 구매할게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구 아이도 잘 먹네요! 자주 주문해야겠어요ㅎㅎㅎ
간편하긴한데 고기가 맛있는 부위가 아니라 뻣뻣하네요
맛있어요
고기도 많고 좋아요
또 주문할게요!
아직먹기전이지만 후기가좋아 기대됩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국물은 맑고 괜찮아요. 맛보다 성분 좋아서 만족해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맛있어요! 처음인데 재구매할 거 같아요
당면채 냉동이 되어있네요. 간편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파 송송 후추
갈비탕은 아직 끓여보지 못한 음식이라 첨가물 없는 걸로 사봅니다.
맛있습니다^^ 쟁여템으로 좋아요
가성비 좋고 좋아요~~~~~~
급하게 식사 준비할때 비상용으로 사봤어요 건더기도 나름 많은것같구~ 당면도 들어잇네요 ㅎㅎ
간편식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듯요~
아빠와 아들이 잘 먹네요♡
항상 만족하며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반찬없을때 요거 하나로도 애기들이랑 밥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간편하게 갈비탕먹기 편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가끔 찾아요
뼈가없어서 간편하게 국에 밥말아먹기 좋아요. 양도 2인 한끼먹기 좋네요. 바쁜아침 간편식으로 쟁여둡니다.
국물도 맛있는데 고기질이 더 좋네요
쟁여템으로 유명하길래 한 번 사봤어용 ㅎㅎ 맛 좋기를!
당면도갇ㅈ이있네요 한끼용으로먹엏어요
처음 구매해보았습니다 기대됩니다
갈비탕 가끔 너무 땡겨서 시켰어요 한우라 좋네요
뼈없는 갈비탕 먹기 편해
주문해요. 감사합니다 ~~^^
고기가 많아여 아이가 맛있다거 잘 먹네요
맛있고 간편해요 뼈가없으니 아주 좋아서 또 구매예정입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입해요
처음 구매해봐요 잘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