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해요. 적은 양을 살 수 있어서 좋아요.
싱싱하고 소량이라 좋습니다.
조아요~~~~~~~~~~~~~
소포장이라서 상태 좋을 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3알 들어있고 가성비 있게 잘 샀습니다
적은양이라 쓰기편하고 좋아요
3개 왔고 요리할때 하나씩 넣으니 딱 조아요
소량이라서 좋아요 잘먹을게요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아기랑 같이 먹고 있어요
네알이나 들어서 왔네요. 단단하니 맛있을거 같아요.
오아시스믿고 구매했습니다~~~~~
양파는 많이 사면 금방 무르고 상해서 먹읈안큼만 구입해서 먹어요. 이렇게 조금씩 사먹기 좋은 양이라 종종 애용해요. 싸다고 많이 사놓고 못먹고 버리는것 보다 나으니까요^^
양파 다 무르고 썩은것 왔습니다..
상태가 무르고, 부분 썩고 안좋네요
이유식용으로 사서 잘 썻어요
양파가 크기가 별로 안커서 한개씩 요리할때 넣기 좋겠어요
마녀 스프 만들때 넣을려규 햇양파 주문 했어요 작은걸로 4개 왔어요
항상 구매 하고 있어요 싱싱한편이에요
가성비가 좋아서 추천합니다....
받자마자 하나가 상해 있어요ㅠㅠ
썪은것 없이 괜찮아요 추천함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싱싱하거 맛잇거 너무 좋아요~
날이 더워지니 양파가 실온보관해서 잘 상하니 소량구매합니다 이번엔 왠 더많이 온거같네요^^ 잘먹겠습니다
실하네요. 단단해서 좋아요 좀더 많은양으로 사야겠어요
작지만 단단하고 좋아요! 4개 들어있어요 ^^
싱싱하고 소량이라 자주 이용해요
오아시스 제품 맛있고 좋아요 자주 이용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종종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신선도가 조금 아쉬워요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적은 양시킬 수 있어서 좋어요
일단 괜찮아 보여요 항상 상해서 많이 버려요 조금씩 사서 먹는게 젤 좋은듯
무농약 유기농 기본야채를 적절한 가격에 살수 있어서 좋습니다.
쿠x에서 주문하면 자주 양파 썩은게 오는데 오아시스는 항상 신선하고 깨끗한 상품으로 와요. 너무 많은 양을 판매하는게 아녀서 늘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작은양파3개가왔네요~~ 신선한거같아요
양이 적당해서 늘 이걸로 주문합니다
갈비찜할때 양파샀어요 워냑 싱싱해서 몇번째구매인지모르겟네요
단단하고 꽉 차있는 양파네요.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해요. 적은 양을 살 수 있어서 좋아요.
싱싱하고 소량이라 좋습니다.
조아요~~~~~~~~~~~~~
소포장이라서 상태 좋을 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3알 들어있고 가성비 있게 잘 샀습니다
적은양이라 쓰기편하고 좋아요
3개 왔고 요리할때 하나씩 넣으니 딱 조아요
소량이라서 좋아요 잘먹을게요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아기랑 같이 먹고 있어요
네알이나 들어서 왔네요. 단단하니 맛있을거 같아요.
오아시스믿고 구매했습니다~~~~~
양파는 많이 사면 금방 무르고 상해서 먹읈안큼만 구입해서 먹어요.
이렇게 조금씩 사먹기 좋은 양이라 종종 애용해요.
싸다고 많이 사놓고 못먹고 버리는것 보다 나으니까요^^
양파 다 무르고 썩은것 왔습니다..
상태가 무르고, 부분 썩고 안좋네요
이유식용으로 사서 잘 썻어요
양파가 크기가 별로 안커서 한개씩 요리할때 넣기 좋겠어요
마녀 스프 만들때 넣을려규 햇양파 주문 했어요 작은걸로 4개 왔어요
항상 구매 하고 있어요 싱싱한편이에요
가성비가 좋아서 추천합니다....
받자마자 하나가 상해 있어요ㅠㅠ
썪은것 없이 괜찮아요 추천함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싱싱하거 맛잇거 너무 좋아요~
날이 더워지니 양파가 실온보관해서 잘 상하니 소량구매합니다 이번엔 왠 더많이 온거같네요^^ 잘먹겠습니다
실하네요. 단단해서 좋아요 좀더 많은양으로 사야겠어요
작지만 단단하고 좋아요! 4개 들어있어요 ^^
싱싱하고 소량이라 자주 이용해요
오아시스 제품 맛있고 좋아요 자주 이용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종종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신선도가 조금 아쉬워요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적은 양시킬 수 있어서 좋어요
일단 괜찮아 보여요 항상 상해서 많이 버려요 조금씩 사서 먹는게 젤 좋은듯
무농약 유기농 기본야채를 적절한 가격에 살수 있어서 좋습니다.
쿠x에서 주문하면 자주 양파 썩은게 오는데 오아시스는 항상 신선하고 깨끗한 상품으로 와요. 너무 많은 양을 판매하는게 아녀서 늘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작은양파3개가왔네요~~ 신선한거같아요
양이 적당해서 늘 이걸로 주문합니다
갈비찜할때 양파샀어요 워냑 싱싱해서 몇번째구매인지모르겟네요
단단하고 꽉 차있는 양파네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