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f*** 2026.06.14

김자반 유기농이라 주문 합니다 무난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on*** 2026.06.14

김자반 다양하게 사봤는데 광천김자반이 제일맛있네요! 밥도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4******* 2026.06.14

유기농 김자반이라 믿고 삽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i***** 2026.06.14

오랜만에 김자반 구매했네요~급할때 주먹밥하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um***** 2026.06.14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li***** 2026.06.13

맛있고 신선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6*** 2026.06.13

바쁠때 후다닥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37***** 2026.06.13

아이가 좋아해서 항상 주문하는 김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5******* 2026.06.13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유기농이라 안심 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c****** 2026.06.11

맛있어요~~ 주먹밥만들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la******* 2026.06.11

아주 미니미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cy***** 2026.06.11

김자반은
반찬중에 필수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8******* 2026.06.10

주먹밥. 볶음밥 등에 넣어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er*** 2026.06.10

저렴하게잘샀어요 ㅎㅎ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a***** 2026.06.10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싸고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a*** 2026.06.10

밥에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믿고 사는 제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2******* 2026.06.10

크기는 작지만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gg***** 2026.06.09

너무 맛있고 고소해서 매번 장볼때마다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m*** 2026.06.09

여기저기 주먹밥으로 잘 어울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ss***** 2026.06.09

오아시스에서 대부분의 장을 보고 있습니다. 제품도 점점 다양해지는 점도 좋고 새벽배송도 편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c******** 2026.06.09

유기농이라서 너무 좋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2******* 2026.06.09

어른도 아이도 넘넘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od********** 2026.06.09

아침식사 주먹밥하려고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jc****** 2026.06.08

아이들 밥반찬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ee******* 2026.06.08

재구매 의사 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n******** 2026.06.07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i******* 2026.06.06

아침에 간단하게 주먹밥하려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hf**** 2026.06.06

광천김 유기농 김자반 맛있네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a***** 2026.06.06

늘신선하게 잘애용하고있어요 오아시스조아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h****** 2026.06.05

김자반 달달고소하네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md*** 2026.06.05

주먹밥할때 제일좋아요.모두 유기농재료로 만들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03

아이들이 맛있대서 재구매했습니다.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4******* 2026.06.03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aus****** 2026.06.03

뭔가 좀 달라진 니낑. 부스러기만 모아놓은것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u* 2026.06.02

반찬없을때 좋아요, 소문듣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d****** 2026.06.01

김자반 맛있는데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3**** 2026.06.01

유기농 이라 구매하게 됬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0***** 2026.06.01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33***** 2026.05.30

김가루인줄 알고 구입 ㅎㅎ
주먹밥 해서 굴렸는데 그래도 아이는 잘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kt***** 2026.05.29

김자반 밥이나 비빔면 떡국에 넣어도 좋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