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냉장고에 꼭 있어야 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온가족 잘 먹는 고기 콩불 해도 맛있고 아기건 그냥 구워줘도 맛있어요 기름은 거의 없어요
항상 쟁이는 템이에요 저렴하게샀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냉동이라 여기저기 쓰기좋아요
냉동실 비상식량으로 너무 좋아요. 바로 먹는게 아니다보니 해동돼서 오면 난감해요.
저흐집 냉동실에 없어서는 안되는 비상템입니다
쿠폰써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김치에 볶아서 반찬없을때 잘 활용합니다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냉동실 상비템이에요.
채소들과 찜을 해 먹었는데 냄새없고 부드러웠어요. 비계는 조금 있어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앞다리가 담백하고 먹기 편해요
애들이 비계 조금만 있어도 잘안먹는덕 이건 살코기 위주라 좋아요~ 불고기 하려구요
대패형태라 필요할때 간편히 쓸 수 있어요
노릇하게 구워주면 아이가 잘 먹네요 냉동실에 늘 구비해둬요
지방도 적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냉동실에 뒀다가 찌개에 투하했어요. 맛있어요.
간편하게 간장고추장 양념해서 먹기 좋아요
제육볶음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 아침반찬으로 육전 해주려고요. 필요한 만큼만 해동해서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누린내가 조금 나는듯했지만 맛났아요
리뷰가좋아서 주문해봤어요 대패목살은 아주 좋았어요
고기냄새없고 담백하고 좋습니다
항상 만족하면서 구매 합니다 ㅎㅎ
다양한 품목 오아시스 합리적 가격과 좋은상품 항상 만족입니다~
콩불해먹었어요 고기싱싱하고훌륭해요
제육볶음 해먹기 편하고 맛있어요
냉동 되어 잘왔습니다 신선해보여요
잘 배송되었어요 잘 먹고는 있는데 택배배달이니 어쩔수 없이 스티로폼 재활용이 많이 생기네요ㅜ
냄새안나고. 먹을만해요 맛있어요 고기로 김치볶음밥했어요
낙지볶음에 같이 넣어서 콩불해먹었어용
괜찮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김치볶음밥 해먹었는데 고기 냄새 없고 너무 맛있어요
쭈삼불고기용으로 자주 구매합니다 홍대쭈꾸미와 함께 조리해서 먹으면 덜맵고 맛있어요
제육볶음 해 먹기 가성비 좋아요
너무맛있게 먹었어요 늘 품질에 만족해요
살짝 냄새가 나지만 신선하게 도착
지방도 많이 없고 만족합니다.
냉동상태잘유지된채로 배송되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냉장고에 꼭 있어야 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온가족 잘 먹는 고기 콩불 해도 맛있고 아기건 그냥 구워줘도 맛있어요 기름은 거의 없어요
항상 쟁이는 템이에요 저렴하게샀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냉동이라 여기저기 쓰기좋아요
냉동실 비상식량으로 너무 좋아요. 바로 먹는게 아니다보니 해동돼서 오면 난감해요.
저흐집 냉동실에 없어서는 안되는 비상템입니다
쿠폰써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김치에 볶아서 반찬없을때 잘 활용합니다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냉동실 상비템이에요.
채소들과 찜을 해 먹었는데 냄새없고 부드러웠어요.
비계는 조금 있어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앞다리가 담백하고 먹기 편해요
애들이 비계 조금만 있어도 잘안먹는덕 이건 살코기 위주라 좋아요~ 불고기 하려구요
대패형태라 필요할때 간편히 쓸 수 있어요
노릇하게 구워주면 아이가
잘 먹네요 냉동실에 늘 구비해둬요
지방도 적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냉동실에 뒀다가 찌개에 투하했어요. 맛있어요.
간편하게 간장고추장 양념해서 먹기 좋아요
제육볶음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 아침반찬으로 육전 해주려고요. 필요한 만큼만 해동해서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누린내가 조금 나는듯했지만 맛났아요
리뷰가좋아서 주문해봤어요 대패목살은 아주 좋았어요
고기냄새없고 담백하고 좋습니다
항상 만족하면서 구매 합니다 ㅎㅎ
다양한 품목 오아시스 합리적 가격과 좋은상품 항상 만족입니다~
콩불해먹었어요 고기싱싱하고훌륭해요
제육볶음 해먹기 편하고 맛있어요
냉동 되어 잘왔습니다 신선해보여요
잘 배송되었어요 잘 먹고는 있는데 택배배달이니 어쩔수 없이 스티로폼 재활용이 많이 생기네요ㅜ
냄새안나고. 먹을만해요
맛있어요
고기로 김치볶음밥했어요
낙지볶음에 같이 넣어서 콩불해먹었어용
괜찮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김치볶음밥 해먹었는데
고기 냄새 없고 너무 맛있어요
쭈삼불고기용으로 자주 구매합니다
홍대쭈꾸미와 함께 조리해서 먹으면 덜맵고 맛있어요
제육볶음 해 먹기 가성비 좋아요
너무맛있게 먹었어요 늘 품질에 만족해요
살짝 냄새가 나지만 신선하게 도착
지방도 많이 없고 만족합니다.
냉동상태잘유지된채로 배송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