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감사합니다.
항상 편하게 이용중 입니다.
물건들 비교적 신선하고 마음에 듭니다.
자주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별점5
233*******2026.06.10
닭도리탕해서 먹어요
별점5
lov****2026.06.10
기한은 15일까지예요.
신선해보여요.
별점5
tjs****2026.06.10
닭갈비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한 팩은 양이 얼마 안되네요
별점5
oas****2026.06.10
닭갈비해먹으려고요~ 재구매입니다
별점5
293*******2026.06.10
백숙해먹으려고 삿어요. 맘에 들어요.
별점5
ram*****2026.06.10
두팩 구어서 참겨자소스에 찍어먹으면 온가족이 배부르게 먹아요
별점1
387*******2026.06.10
상품평 잘 안쓰는데 닭에서 누린내가 엄청 납니다..얼음은 4/1정도 남아있는 상태로 택배받았고 냉장고에 넣고 몇시간뒤 바로 조리하려 열었을때 닭 비린내? 누린내가 너무 심하게 났어요. 지금까지 오아시스에서 주문하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요. 닭곰탕 만들었는데 마늘 생강 때려넣어도 누린내가 안 사라져요..저 한솥만든거 다 버렸어요 ..공정에 문제가 있는 상품이 온 것 같습니다.
별점5
774****2026.06.10
카레에도 넣고 구워먹어도 맛있고 추천합니다
별점5
dpw******2026.06.10
닭다리살 쫀득하니 맛있어요 근데 닭고기는 진짜 빨리먹어야하네요 뜯은지 하루만에 금방 변질될것 같아요 기름기는 좀 많습니다ㅜㅜ
별점5
nah****2026.06.10
자주 사키는품목 ㅎㅎ가격이올라서 아쉽지만 맛릿고 신선해요
별점5
mji****2026.06.10
닭다리살 신선하네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별점5
mon*****2026.06.09
아기 닭곰탕해주는데 편리했어요
별점5
wna*****2026.06.09
닭다리살이 잘 발라져 있어서 요리하기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별점5
ton*****2026.06.09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별점5
wis***2026.06.09
닭다리살 스테이크해먹기 딱이에요 추천해요
별점5
239*******2026.06.09
닭다리살 간장구이 해먹으려구요
별점5
260*******2026.06.09
버터치킨카레 아이가 먹고싶다고해서 만들었어요. 닭이 신선하고 깨끗해서 좋아요. 정육 듬뿍 넣고 만들어서 맛있게 먹엇어요
별점5
174*****2026.06.09
신선합니다 ~~~^
재구매할께요
별점5
dls***2026.06.08
오아시스 덕분에 요즘 미친 물가에서 그나마 버티며 가계부 운영을 해나갑니다!
별점5
msh*****2026.06.08
손질해서 먹음 300g은 모자라서 350g 두 팩 사면 양이 알맞아요
닭털이 있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그래서 껍질은 늘 못 먹네요
별점5
hoo*******2026.06.08
소금후추간해서 구워주니 잘먹네요
별점5
hai******2026.06.08
잡내 하나도 없길래 안심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별점5
261*******2026.06.08
오아시스 상품 쿠폰이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요즘 쿠폰 자주 줘서 좋아요~ 오아시스 닭다리가 제일 신선하더라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데리야기 덮밥해서 먹었어여
에프에 닭구이 해먹으려고요
무항생제 아기에게 주려고 구매했어요
우리가족 최애음식입니다! 닭다리살 간장으로도 매콤으로도 짱입니다
닭다리살요리는 아무거나다맛나요.최고
포장이 깔끔하고 정육도 좋네요. 레몬버터치킨으로 요리 할거리 나중에 업테이트 ㅘㄹ게요
배송 감사합니다.
항상 편하게 이용중 입니다.
물건들 비교적 신선하고 마음에 듭니다.
자주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닭도리탕해서 먹어요
기한은 15일까지예요.
신선해보여요.
닭갈비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한 팩은 양이 얼마 안되네요
닭갈비해먹으려고요~ 재구매입니다
백숙해먹으려고 삿어요. 맘에 들어요.
두팩 구어서 참겨자소스에 찍어먹으면 온가족이 배부르게 먹아요
상품평 잘 안쓰는데 닭에서 누린내가 엄청 납니다..얼음은 4/1정도 남아있는 상태로 택배받았고 냉장고에 넣고 몇시간뒤 바로 조리하려 열었을때 닭 비린내? 누린내가 너무 심하게 났어요. 지금까지 오아시스에서 주문하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요. 닭곰탕 만들었는데 마늘 생강 때려넣어도 누린내가 안 사라져요..저 한솥만든거 다 버렸어요 ..공정에 문제가 있는 상품이 온 것 같습니다.
카레에도 넣고 구워먹어도 맛있고 추천합니다
닭다리살 쫀득하니 맛있어요 근데 닭고기는 진짜 빨리먹어야하네요 뜯은지 하루만에 금방 변질될것 같아요 기름기는 좀 많습니다ㅜㅜ
자주 사키는품목 ㅎㅎ가격이올라서 아쉽지만 맛릿고 신선해요
닭다리살 신선하네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아기 닭곰탕해주는데 편리했어요
닭다리살이 잘 발라져 있어서 요리하기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닭다리살 스테이크해먹기 딱이에요 추천해요
닭다리살 간장구이 해먹으려구요
버터치킨카레 아이가 먹고싶다고해서 만들었어요. 닭이 신선하고 깨끗해서 좋아요. 정육 듬뿍 넣고 만들어서 맛있게 먹엇어요
신선합니다 ~~~^
재구매할께요
오아시스 덕분에 요즘 미친 물가에서 그나마 버티며 가계부 운영을 해나갑니다!
손질해서 먹음 300g은 모자라서 350g 두 팩 사면 양이 알맞아요
닭털이 있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그래서 껍질은 늘 못 먹네요
소금후추간해서 구워주니 잘먹네요
잡내 하나도 없길래 안심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상품 쿠폰이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요즘 쿠폰 자주 줘서 좋아요~ 오아시스 닭다리가 제일 신선하더라구요.
닭볶름탕 햇어요 좋아요 ㅎㅎ
무 항생제라 아이위해서 항상 사고있어요
닭다리살 구워서 그 기름에 야채볶아먹으면 맛잇어요
닭다리살 스테이크 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소금,후추만 넣었는데도 맛있네요.
닭갈비 만들려고 주문~~
3인 가족 한끼 먹기에 알맞은 양이네요^^
잘라서 전분넣어 구워서 양념해 먹을려구요. 기대가 됩니다
오아시스 닭다리살 신선하고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닭다리살 소금간해서 굽기만해도 맛있어요
닭다리살 구워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볶음밥해먹으려고했는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