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7**** 2026.06.12

멍이 너무 많거 썩은것고 있았어요 다른 사과 주문할래요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di***** 2026.06.11

사과 맛도 괜찮고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re*** 2026.06.11

사과는 ㅎㅎ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ㅎ 믿고 먹습니다. 감사하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6.11

자그만 크기로 8개 들어 있어요. 못난이 답지 않게 흠집 거의 없고 아삭 하고 당도도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2
skh**** 2026.06.11

전에 산거랑 색이 달라요 전에꺼 더 맛있어보이는 색인데... 이번거는... 덜 아삭해요.. 좀 오래된 것도 섞여있어요... 이번은 그러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ai*** 2026.06.11

맛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크기는 많이 작지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m**** 2026.06.11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양도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2******* 2026.06.11

사과 상태 괜찮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ms****** 2026.06.10

좋아요. 저렴하고 새벽배송이 정말 맘에 들어요!!
재구매하러 올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pou****** 2026.06.10

사과 너무너무 맛없어요;;
아무도 안 먹음 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c****** 2026.06.10

맛있어요 ㅋㅋ ㅋㅋ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io******* 2026.06.10

마지막 2개빼고는 진짜 달아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00*** 2026.06.10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0

사과가 애기 주먹만하고 작고 아주 아삭하진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j***** 2026.06.10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어요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m**** 2026.06.10

스무디에 넣어 먹는데 크기는 자그마하지만 좋은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6.10

복불복이긴한데
아침에간단히 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g******* 2026.06.10

못난이 사과라서 저렴하게 잘샀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0

오늘 아침 도착하자마자 하나 씻어 썰어 먹었는데...
무맛이에요.ㅜㅜ
후기 보고 잘 샀다 생각했는데 ㅜㅜ
크기는 주먹 크기보다 작고, 8개 들어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2******* 2026.06.09

사과 알이 작지만 못나지않고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p*** 2026.06.09

적당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ve***** 2026.06.09

유아식 재료로 ㅅ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r***** 2026.06.09

제철이 아니어서 그런지 당도는 떨어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57***** 2026.06.09

사과가 좀 작긴 하지만 아침에 먹기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9******* 2026.06.09

크기는 작지만 사과가 달고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멍든 부분이 좀 있어서 그게 아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7***** 2026.06.09

아침에 사과한알 좋아요 크기는 약간 작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18***** 2026.06.09

맛있어요
사이즈도 맘에 들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08

작지만 달고 맛있어요. 딱히 못나지 않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hye******* 2026.06.08

이전 한봉지는 맛 괜찮아서 한번 더산건데...
진짜 맛이 너무없어요....
겉에만봐도 맛없어보이는데... 깍아보니..
진짜 너무맛없어요... 너무심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j**** 2026.06.08

작지만 뭔가 옹골찬 맛이라 너무 잘먹고 있어요 사과도 달아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gh**** 2026.06.08

못난이사과 넘 맛있어요
복불복이긴한데
맛이 살짝 동 달다싶으면 땅콩버터랑 함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6******* 2026.06.08

못난이 사과는 맞아요 그런데 맛은 못난이가 아녀요
달콤살콤 사과향이 진하고 단단하니 맛은 넘 좋아요
늘 쟁여놓고 먹는데 가격이 좀 비싼듯 싶어요
못난이 사과 가격내려주심 감사하겠네요
새벽배송으로 아주 잘받았습니다
새벽배송 기사님들께 늘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mi********* 2026.06.08

먹어봐야 알겠지만 사과 색이 맛 있게 보이진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hl**** 2026.06.08

첨 사봤는데 전에 사먹던 선별사과 4입이 더 딜고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t***** 2026.06.08

요즘 사과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ing***** 2026.06.08

이런 사과는 태어나서 처음봐요.
못난이인것을 떠나서 색이…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2******* 2026.06.08

좋아요!달아요~~~~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a**** 2026.06.08

맛있는것도 있고 무맛도 있고 섞여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70***** 2026.06.08

아삭하니 맛있습니다 ^^ 땅버에 발라먹으면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4
mij********* 2026.06.08

사과 색깔이 푸르딩딩
맛도 싱겁고 그냥저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