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꼬숩고 맛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거에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우유도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고르게 됩니다 아직 큰 맛의 차이는 모르겠지만 더 고소한듯도 합니다
손주들은 항상 A2입니다. 믿고 먹는오아시스
잘이용중 냉동식품도 햄도 무방부제라 넘 좋음
자주구매하는 재구템입니다 맛나요
조금 비싸지만 a2 우유에 제주 유기농 원유라니! 늘 이것만 먹입니다 ^^
A2우유 아기가 잘먹어서 샀어요 좋라료
좋은우유 착한가격에 구매해서 만족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서 자주구매해요
늘 아이가 먹는 우유예요 감사합니다
바나나우유 만들어 먹는데 맛있어요 잘먹겠습니다.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아기랑 같이 먹고 있어요
A2우유 구매했어요~
유기농이고 a2라서 너무 만족합니다
항상 아기가 먹는 우유에요. 가격 좋고 제주산이라 좋고 a2라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목초우에 에이투라 재구매 합니다
매번 재구매 합니다 목초우에 에이투
우유 맛있어서 자주 시켜 먹고 있어요
우유가 신선하고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우유랑 달걀 섞어서 졸이면 태국 커리 완성! 호르몬때문에 a2로 시켜봤어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굳굳 재구매항게용
우유 너무 고소하고 맛잇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만원이상 무배라좋네요
신선하고 고소해서 마시기 넘 좋고 믿고 구매합니다
아기가 좋아하는 우유입니다ㅎ
이 제품도 아이가 잘 먹는걸보니 고소하더라구요 제주목장이라 더 신선해서 마음에 들어요
항상 먹는 우유 고소하니 맛잇어요
항상 믿고 먹고 재구매 템입니다~
a2가 확실히 더 맛있어요 ㅎㅎ
맛이 진하진 않은거 같아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ㅎㅎ
a2 찾기힘든데 유기농이고 좋아요
맛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풀먹인소 우유라서 비싸도 가끔 사먹어요
거의 매번 삼양 유기농 우유만 사 먹다가 이번에 한번 바꿔봤어요. 아직 먹진 않았지만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소화 잘되는 유기농 처음 구입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꼬숩고 맛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거에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우유도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고르게 됩니다
아직 큰 맛의 차이는 모르겠지만 더 고소한듯도 합니다
손주들은 항상 A2입니다.
믿고 먹는오아시스
잘이용중 냉동식품도 햄도 무방부제라 넘 좋음
자주구매하는 재구템입니다 맛나요
조금 비싸지만 a2 우유에 제주 유기농 원유라니!
늘 이것만 먹입니다 ^^
A2우유 아기가 잘먹어서 샀어요 좋라료
좋은우유 착한가격에 구매해서 만족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서 자주구매해요
늘 아이가 먹는 우유예요 감사합니다
바나나우유 만들어 먹는데 맛있어요 잘먹겠습니다.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아기랑 같이 먹고 있어요
A2우유 구매했어요~
유기농이고 a2라서 너무 만족합니다
항상 아기가 먹는 우유에요. 가격 좋고 제주산이라 좋고 a2라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목초우에 에이투라 재구매 합니다
매번 재구매 합니다 목초우에 에이투
우유 맛있어서 자주 시켜 먹고 있어요
우유가 신선하고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우유랑 달걀 섞어서 졸이면 태국 커리 완성! 호르몬때문에 a2로 시켜봤어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굳굳 재구매항게용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굳굳 재구매항게용
우유 너무 고소하고 맛잇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만원이상 무배라좋네요
신선하고 고소해서 마시기 넘 좋고 믿고 구매합니다
아기가 좋아하는 우유입니다ㅎ
이 제품도 아이가 잘 먹는걸보니 고소하더라구요
제주목장이라 더 신선해서 마음에 들어요
항상 먹는 우유 고소하니 맛잇어요
항상 믿고 먹고 재구매 템입니다~
항상 믿고 먹고 재구매 템입니다~
a2가 확실히 더 맛있어요 ㅎㅎ
맛이 진하진 않은거 같아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ㅎㅎ
a2 찾기힘든데 유기농이고 좋아요
맛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풀먹인소 우유라서 비싸도 가끔 사먹어요
거의 매번 삼양 유기농 우유만 사 먹다가 이번에 한번 바꿔봤어요. 아직 먹진 않았지만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소화 잘되는 유기농 처음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