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9***** 2026.06.21

겹쳐진 부위가 조금 상하게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4
532***** 2026.06.21

양지고기로 미역국을 끓이려고 시켰어요
고기는 좋은데 기름기가 약간 있었으면
더 좋았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l***** 2026.06.21

늘 사먹는 제품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4***** 2026.06.20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8***** 2026.06.18

국거리는 그냥 양지 덩어리로 사서 원하는크기로 썰어 소분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g***** 2026.06.17

소고기미역국 재료로 구입한 무항생제 한우 양지 맛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ii*** 2026.06.17

아이 유아식 하려고 항상 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ko***** 2026.06.17

예전엔 좋았는데
요즘 유독 고기가 질기네요 ㅠㅠ
기름이 있고 없고떠나서 ㅠㅠ
한침 삶아서 다시 잘라 국끓이니 좀 낫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pe********* 2026.06.17

국거리용으로 적당하네요.
포장상태 꼼꼼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g**** 2026.06.15

자주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하러왓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clo**** 2026.06.15

가끔 구매하던 상품인데 오늘 받은 것은 기름이 많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14

장조림해먹었는데 맛있어요 고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1
hea******* 2026.06.14

도대체가 뭘 먹으라는 건가요? 지방과 근막이 대부분인 양지를 보내줘서 낭패였습니다. 손질하기 사나워서 데쳐보았습니다. 와..먹을 게 없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s********* 2026.06.14

양지 맛있고 조어요 조금 질겨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2******* 2026.06.13

육개장 끓이려고 구매했어요
지방이 거의없고 신선하고 아주 만족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2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1******* 2026.06.11

고기 상태도 좋고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js**** 2026.06.11

국거리 세절보다 통양지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ce**** 2026.06.10

미역국 끓여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uw**** 2026.06.09

양지로 장조림해서 먹었습니다 믿고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8***** 2026.06.09

미역국 끓일때는 꼭 오아시스 양지를 구매해요~~ 국물도 잘 우러나고 고기는 정말 부드럽거든요^^ 야이가 미역국을 좋아해서 한숕 끓였더니 든든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l*** 2026.06.07

고기가 신선하고 좋네요. 국물요리로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n* 2026.06.07

미역국 해먹으려고샀어요 푹고아먹어야 부드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o***** 2026.06.07

전엔 적당히 끓이면 쫄깃 고소했는데 요즘엔 완전 빨간살만와서 살짝 퍽퍽하고 고소하지가않아 싫망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j**** 2026.06.06

제품질이 좋아요! 추천합니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04

생협에서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t******** 2026.06.04

오늘 5살 둘째 생일이라 미역국 끓이려 구매했어요
기름기 거의 없는 부분와서 맘에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if**** 2026.06.01

상태 좋긴한데 누군 1+ 라는 후기 있고 전 플러스 없는 1 등급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a**** 2026.06.01

당일배송시작되서 너무 좋아요 오아시스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m**** 2026.05.31

미역국 맛나게 끓여 묵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js*** 2026.05.31

작은딸 생일 미역국 끓일려고요. 아직 끓이기 전이지만 좋아보입니다. 맛있게 해먹을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e******* 2026.05.29

시어머니 생신 미역국 꿇이려고 주문했는데 부드럽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28***** 2026.05.29

고기 질이 기름도 적당하고 좋아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ke***** 2026.05.28

기름기 없이 육질이 좋은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m******** 2026.05.27

만족해요만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k******** 2026.05.27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3******* 2026.05.27

미역국 끓여서 먹으려구요 기대중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i******** 2026.05.25

소고기미역국 끓일때 잘린고기보다 덩어리고기 푹 익혀서 끓이면 더 맛있어서 주문했는데 만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e**** 2026.05.18

기름기 별로 없어 좋네요. 무국끓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3******* 2026.05.18

저희 아이가 어려서부터 고기씹는걸 힘들어해서 양지를 꼭 덩어리로 사서 결 반대로 얇게 썰어서 국을 끓여요.
이번에도 초2가 된 막내가 고기가 왜이렇게 부드럽고 고소하지? 하면서 먹더라고요.
우리집 국 필수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