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22

굿입니다. 여름이라 김치는 싱싱하지는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cho********* 2026.06.21

제조일자가 6월10일거를 보내주셨네요. 생김치 먹고싶어서 시킨건데 담근지 10일도 지난거를 보내주시고..많이 아쉽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c***** 2026.06.20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주문 예정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a*** 2026.06.20

마구마구 잘 먹을 수 있는 배추김치 또 구입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h**** 2026.06.19

믿고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6******* 2026.06.19

가격이 괜찮아서 사봤어요. 김치냉장고에 뒀다가 먹어보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n**** 2026.06.19

예상보다 양념이 많아 시원한 느낌은 부족하다 느꼈어요
꽤 매워요
더워서 제조 날짜 갱신되길 기다려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er***** 2026.06.18

처음에 맛이 괜찮아서 부모님도 보내드렸는데..
엄마가 김치에서 냄새가 난다고 하시네요 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3
bra*** 2026.06.16

지금 바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맞게 앗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92**** 2026.06.16

약간 익어서 오긴 했지만 품질도 괜찮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r****** 2026.06.15

생김치는 아니고 약간 익은 듯한 김치가 왔는데 줄기부분 먹어보니 간이 좀 약한가? 싶은? 팍 익으면 맛있을려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g**** 2026.06.15

너무 익어서 배송됩니다 .. 신 맛이 강한 김치 ;;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d**** 2026.06.14

가성비 좋아요!
배추 연하고 양념도 잘 베었어요
냉장고 하루 두었다 먹으니 알맞게 익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cry***** 2026.06.14

완전 익혀왔어요 익은 김치 좋아하면 좋을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jw**** 2026.06.13

전 이게 젤 입에 맛아요 익으면 새콤하고 아이들도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3
agn**** 2026.06.11

김치는 짜지않고 맛있어요 재구매했는데 이번엔 생김치가아니라 익은 김치가 배송되었어요 여는데 익은내가 확~나고 이미 2~3일은 숙성되어 익은듯 ㅜ.ㅜ 생김치가아니라 별 뺐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nd** 2026.06.10

쫌 심심한듯하지만 맛이 깔끔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3
lks****** 2026.06.10

후기 확인을 안하고 샀는데 김치가 너무 시고 물컹하네요...갓 담은 아삭한 김치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찌개용으로 사용하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m****** 2026.06.10

새콤하게 익은 김치 좋아해서 만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03**** 2026.06.09

오아시스제품 잘이용하고있습미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11***** 2026.06.09

생협김치 맛있어요~ 마트에 약간 익은 김치들을 저렴하게 파는데 생협은 더저렴하게 판매하고 사먹는김치마다 맛있습니다^^ 건강상 김치를 담그는게 어려워져서 매번 구매하는데 새김치도 있고 맛도 어떤김치를 사도 다 맛있습니다 잘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9****** 2026.06.09

정말 편안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용량도 마음대로 맛있는 김치를 살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or*** 2026.06.07

김치가 맛있내요
입맛에 맞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0***** 2026.06.07

재구매합니다.
익어서 오긴했는데 바로 김냉으로 보관하니 먹기좋아요 맛도 깔끔하고 김칫속도 적당해서 맛있습니다.
다 먹고서 또 구매할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d******* 2026.06.07

김치 요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큰걸로 주문했어요. 마트에서 3킬로짜리 3만원에 팔던데 이게 더 저렴하고 맛있고 최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07

5키로 저렴하게 잘샀네요 맛도 평균적인 맛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7******* 2026.06.06

김치볶음밥 해먹었는데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gen**** 2026.06.06

김치가 많이 쉬었어요 볶음밥허기 좋음 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4
432***** 2026.06.06

김치가 맛있긴한데 너무 익어서 왔어요. 신김치 같아요. 갓 담근 김치를 아이들이 좋아해서 구매한건데...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i**** 2026.06.05

익어와서 아숩지만 맛있어요~~ 새김치로 좀 받으면 더 없이 좋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0***** 2026.06.05

김치가 익어서 왔어요.
5월27일 제조일인데 많이 익었네요
김치는 맛있어요.
양념이 적당하고, 예전 친정엄마가 해 주신 맛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56*********** 2026.06.03

포기김치가 맛있고, 좋아요~~~.
추천드려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4
rud******** 2026.06.02

자주시켜먹고있어요 시원하고 맛있네요
다만 이번 김치는 완전 익어서 와서 안익은김치를 좋아하는 식구들은 안좋아해서 별하나 뺐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as**** 2026.06.02

5킬로 부피가 가늠이 안됐는데 배송받고 보니 부피가 상당해서 냉장고 자리가 부족으로 이웃과 절반 나눔했어요.바로 먹을 수 있는 푹 익은 김치로 배송 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7******* 2026.06.01

배송빠르구요 넘좋아요 늘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jiy***** 2026.05.31

전에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 했는데
너무 익어서 오고 배추도 흐물흐물 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n**** 2026.05.31

첫구매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dg** 2026.05.30

제품 품질이 좋습니다. 항상 잘 이용하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11***** 2026.05.29

실온에서 좀 익혀 먹으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1***** 2026.05.25

김치 양이 꽤 많아요. 통에 옮기는데 익은 향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