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 상태 정말 좋아요. 살 위주로 분쇄되어있어요
다짐육은 항상 이용해요. 싱싱하고 양도 많고 활용도가 높아요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 좋습니다~~~~~
퀄리티넘좋아요 기름많이없고 부드러워서 아기먹이기딱좋아요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찌개 볶음 반칠 만들어 먹기 좋아요
돼지고기 다짐육이랑 반반 섞어서 떡갈비 만들었어요
요즘 제철인 애호박을 넣고,볶음밥 만들었어요. 간단하지만 정말 맛있어요.
신선해요.
함박스테이크 만들었는데 신선하고 적당한양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떡국 어묵국 버섯국 등에 넣어서 맛나게 먹습니다
금방 품절되서 있을때 사야되요ㅜ
이유식에 사용하려구요 늘 오아시스 애용해요
된장찌개어 넣으려고 구입했어요. 맛있습니다
라구 파스타로 먹었습니다! 약간 베로나에서 먹는 당나귀 라구 파스타 느낌이 났어요~
이유식용으로 사서 잘 썻어요
유통기한넉넉 좋은걸로 잘받았습니다 :)
이유식할때 사용해요오 넘좋아요 ㅎㅎ
이유식하는데 적당하고 좋아요
이유식하는데 매번 재구매합니다
떡갈비해먹으려고 구입했는데 기름기도 적당하고 신선했어요
이유식하려고 삿는데 가성비 좋네요!
한우라 믿고 샀습니다. 질 좋아요
냄새없고 만족해요 오아시스 고기 괜찮아요!!
다짐육 잘 받았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편하고 좋아요
카레하려고 샀어요 새벽배송 항상 감사합니다
아기도 잘 먹어주고 이만한 고기가 없더라고용
사진엔 못찍았는데 곤드레밥위 고기소보로로 잘 해서 먹았어요
핏물 많고, 잡내 좀 있어서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아기가 이고기만 잘먹어요ㅎㅎ 재구매해여
오아시스는 항상 믿고 삽니다
소고기 소보로 만들엏지요~~!!!
무항생제라 믿고 아이 먹이고 있어요! 떡갈비 해주니 잘 먹습니다ㅎㅎ
자주시켜먹어요 아이에게 해주기좋아요
재구매합니다 품절이빨라서 아쉬워요
고기를 좋아하지 않은데 건강위해 먹어요 다짐육이라 부담없이 먹을수있네요 누린내도 적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덩어리 고기보다는 조금 잡내가 나는 것 같아요. 이유식 용이라 간을 전혀 안 해서 그렇긴 할 텐데. 앞으로는 그냥 덩어리 고기를 사야겠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 상태 정말 좋아요. 살 위주로 분쇄되어있어요
다짐육은 항상 이용해요. 싱싱하고 양도 많고 활용도가 높아요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 좋습니다~~~~~
퀄리티넘좋아요 기름많이없고 부드러워서 아기먹이기딱좋아요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찌개 볶음 반칠 만들어 먹기 좋아요
돼지고기 다짐육이랑 반반 섞어서 떡갈비 만들었어요
요즘 제철인 애호박을 넣고,볶음밥 만들었어요.
간단하지만 정말 맛있어요.
신선해요.
함박스테이크 만들었는데 신선하고
적당한양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떡국 어묵국 버섯국 등에 넣어서 맛나게 먹습니다
금방 품절되서 있을때 사야되요ㅜ
이유식에 사용하려구요 늘 오아시스 애용해요
된장찌개어 넣으려고 구입했어요.
맛있습니다
라구 파스타로 먹었습니다! 약간 베로나에서 먹는 당나귀
라구 파스타 느낌이 났어요~
이유식용으로 사서 잘 썻어요
유통기한넉넉 좋은걸로 잘받았습니다 :)
이유식할때 사용해요오 넘좋아요 ㅎㅎ
이유식하는데 적당하고 좋아요
이유식하는데 매번 재구매합니다
떡갈비해먹으려고 구입했는데 기름기도 적당하고 신선했어요
이유식하려고 삿는데 가성비 좋네요!
한우라 믿고 샀습니다. 질 좋아요
냄새없고 만족해요 오아시스 고기 괜찮아요!!
다짐육 잘 받았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편하고 좋아요
카레하려고 샀어요 새벽배송 항상 감사합니다
아기도 잘 먹어주고 이만한 고기가 없더라고용
사진엔 못찍았는데 곤드레밥위 고기소보로로 잘 해서 먹았어요
핏물 많고, 잡내 좀 있어서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아기가 이고기만 잘먹어요ㅎㅎ 재구매해여
오아시스는 항상 믿고 삽니다
소고기 소보로 만들엏지요~~!!!
무항생제라 믿고 아이 먹이고 있어요! 떡갈비 해주니 잘 먹습니다ㅎㅎ
자주시켜먹어요 아이에게 해주기좋아요
재구매합니다 품절이빨라서 아쉬워요
고기를 좋아하지 않은데 건강위해 먹어요 다짐육이라 부담없이 먹을수있네요 누린내도 적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덩어리 고기보다는 조금 잡내가 나는 것 같아요. 이유식 용이라 간을 전혀 안 해서 그렇긴 할 텐데. 앞으로는 그냥 덩어리 고기를 사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