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생선 손질이 번거로워서 잘 안 해 먹는데, 손질이 다 되어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냉동 상태도 깔끔하게 배송되었고, 해동 후 비린내가 거의 없어 만족스러웠습니다.
팬에 기름 살짝 두르고 칼집내서 튀김가루.부침가루 섞어서 묻혀서 구웠더니 겉은 노릇노릇, 속살은 촉촉하게 잘 익었어요. 가자미 특유의 담백한 맛이 살아 있고 살도 부드러워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사진처럼 구웠을 때 모양도 예쁘게 잘 유지되고, 뼈도 크고 단순한 편이라 먹기 편했어요.
바쁜 날 반찬 걱정될 때 냉동실에 쟁여두기 좋은 제품 같아요.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아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별점5
cho*******2026.06.14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습니당
별점5
ahf****2026.06.14
손질 가자미 크진 않지만 맛있어요.
별점4
862*****2026.06.13
손질되어 먹기 좋아요~~~~~
별점5
890******2026.06.12
4살 아이들이 너무 잘먹어요 ㅎㅎ 두마리 한번에 다 먹었네요 재구매할거에요!
별점5
k10*****2026.06.11
아직 안먹었는데요
깔끔하게 손질되어 왔습니다
별점4
kjj****2026.06.11
비싸지만.. 오아시스믿고샀..역시 작아요
별점5
son*****2026.06.10
맛도 가성비도 좋아요 재구매할게요~~
별점5
lul******2026.06.09
도톰한 손질 가자미로 가자미미역국 끓였어요. 비늘 제거 완벽하고 깨끗이 씻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해요.
별점4
lsh***2026.06.09
생각보다 비린내가 꽤 나네요 살을 부드러워요
별점5
186*****2026.06.09
아이 아침반찬용으로 구매했는데 크기가 딱 아이 혼자 먹기 좋을 양이에요. 작지만 맛있다는 후기 보고 구매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자미 크기는 작은데 포장 상태 등 만족합니다.
담백한 가자미구이 맛을 기대합니다
맛있어서 또 구매합니다 추천해요
작은두마리들었고요.간편조리하기편해요
감자넣고 가자미 조림 했더니 맛이 좋아요
동해 손질가자미 맛있어요
냉동제품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가자미 크기가 작아서 한끼에 1인 한마리씩 먹으면 딱 될 듯 합니다.
크기는 조금 작아도 살이 많고 간도 적당히 있어서 맛있어요
딸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해 봅니다 생각보다 작았지만 살이 가득가득 맛나길
손질 된생선이라 간편하고 좋아요~
평소 생선 손질이 번거로워서 잘 안 해 먹는데, 손질이 다 되어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냉동 상태도 깔끔하게 배송되었고, 해동 후 비린내가 거의 없어 만족스러웠습니다.
팬에 기름 살짝 두르고 칼집내서 튀김가루.부침가루 섞어서 묻혀서 구웠더니 겉은 노릇노릇, 속살은 촉촉하게 잘 익었어요. 가자미 특유의 담백한 맛이 살아 있고 살도 부드러워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사진처럼 구웠을 때 모양도 예쁘게 잘 유지되고, 뼈도 크고 단순한 편이라 먹기 편했어요.
바쁜 날 반찬 걱정될 때 냉동실에 쟁여두기 좋은 제품 같아요.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아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습니당
손질 가자미 크진 않지만 맛있어요.
손질되어 먹기 좋아요~~~~~
4살 아이들이 너무 잘먹어요 ㅎㅎ 두마리 한번에 다 먹었네요 재구매할거에요!
아직 안먹었는데요
깔끔하게 손질되어 왔습니다
비싸지만.. 오아시스믿고샀..역시 작아요
맛도 가성비도 좋아요 재구매할게요~~
도톰한 손질 가자미로 가자미미역국 끓였어요. 비늘 제거 완벽하고 깨끗이 씻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해요.
생각보다 비린내가 꽤 나네요 살을 부드러워요
아이 아침반찬용으로 구매했는데 크기가 딱 아이 혼자 먹기 좋을 양이에요. 작지만 맛있다는 후기 보고 구매했어요.
크기가 작아서 별로 먹을게 없네요.
손질되어 있어서 편하게 조리할수 있어서 좋아요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가자미조림할려고 구입햇어요
간장으로 졸여서 줬어요~
가자미 한끼 반찬으로 잘 먹었어요 크기는 중간사이즈에요
구이용으로 작은감이 있으나
비린내없이 맛있어요
동해손질 가자미는 조림을 해서 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구워 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동해에서 잡은 가자미입니다.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소금 후추 레몬즙도 뿌리고 밀가루 묻혀서 가자미구이해서 먹었는데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났어요
아기가 너무 잘 먹어요~
가시 제거된 미국산은 잘 안목네요 ㅠㅠ 다시 이거로 돌아가려구요
제주 가자미 사보고 맛있어서 동해 가자미 사봤는데
이건 크기가 작아서 저렴한가봅니다
원래 먹던 가자미살이 판매 종료 되어서 대 안으로 구입했는데,조림용으로 좋아요.
오아시스 없으면 어쩔뻔 ㅋㅋ 새벽배송 너무 좋아요!!
동해 가자미
맛있어요
아이용 비상반찬
오늘 받자마자 맛있게 구워먹었습니다!! 처음엔 박스안에 가자미가 안보여서 그것만 빼고 배송되었는줄 착각했었네요^^;
아이랑 먹기 너무 좋아영!!!
가자미맛이 부드럽고 맛있어요